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한나라 총공세 "곽노현이 자선사업가라도 되냐"

"곽노현 즉각 사퇴해야", 서울시장-서울교육감 동시선거 노려

곽노현 서울시교육감이 28일 박명기 교수에게 선의로 2억원을 건넸다고 밝힌 데 대해 한나라당이 반색하며 총공세를 펼치고 나섰다.

김기현 한나라당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곽 교육감의 기자회견에 대해 "경쟁 후보자에게 건 낸 거액의 돈이 후보사퇴의 대가가 아니면 무엇이란 말인가"라며 "곽 교육감은 자선사업가라도 되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그는 "교육책임자라는 사람이 거액의 뇌물을 준 것도 모자라, 이제는 거짓말까지 하면서 국민을 또다시 우롱하고 있다"며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부패범죄행위를 하고, 그 후 반성은 커녕 거짓말까지 하라고 가르치는 것으로 밖에 볼 수 없다"며 곽 교유감 해명을 거짓말로 단정했다.

그는 "곽노현은 교육감 자격이 원천적으로 없다. 즉각 사퇴해야 한다"며 "검찰도 철저히 수사하여 엄한 처벌을 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그 돈 2억원의 자금출처도 철저히 조사해서 밝혀야 한다"며 검찰의 엄정 수사를 주문했다.

한나라당은 곽 교육감의 2억원 전달 시인에 환호하며 곽 교육감을 즉각 사퇴시켜 10.26재보선때 서울시장 및 서울시교육감 재보선을 함께 치러 선거국면을 한나라당에게 유리하게 끌고 나간다는 전략을 세우고 총공세를 펴기 시작한 양상이다.
김동현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8 개 있습니다.

  • 0 0
    뭐 잘한게 있다고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이런말할 자격없는 한나라당이 뭐 잘한게 있다고 지..랄!
    아직 국민들 뇌리에는 공정택과 점심한끼 공짜로 먹이자는걸 반대한 딴나라당 떨거지들의 모습이 생생하다..
    참! 공정택이는 징역살고 있겠지? 딴나라당..

  • 13 0
    밑에개빨쥐새퀴

    놔둬유~! 그세끼는 정신병자니까유~!
    완전 쩔~어~!

  • 14 0
    밑에개빨쥐새퀴

    도배쥐랄.
    쥐새퀴들은 예산 강도질하며
    매국질에 여념없다.

  • 10 0
    군사사기정권

    이정권은 박정희 군사정권 박정희가 무식해가지고
    자기위로 크면 죽었으니까 김대중이도 여러번죽었다 살아났다

  • 10 1
    쥐왈

    날치기 사기당 서울시장 안찌기로 단합대회하고있다

  • 14 1
    니가 돈이 많냐

    아무것도 없는것들이 보수라고 하니
    부자 감세는 지지 하고
    무상급식은 반대 하고
    한나라당 지지하는 색기들 보면
    인생 꺼꾸로 사는 개색기들

  • 16 2
    똘이병장

    누구들 처럼 차떼기도 아니고 은행계좌입금인데..잘생각하면 답나오지..

  • 11 4
    한나라당 과거사

    대한민국 국민들은 벌써 잊어는가
    곽노현이는 한나라당 보다 더 낮네
    한나라당 이놈들은 지난 과거를 보면
    박정희 ,전두환,노태우,김영삼,이회창,
    이들은 차테기당 이구만
    곽노현이는 남한데 훔쳐서 준것 아니고 자기돈으로 ㅡㅡㅡ
    한나라당은 기업에서 손 벌려 ㅡㅡㅡ정치 하는놈들
    그리고 국가 재정 파탄 내고

  • 15 3
    뭔 말들이 많은지

    뭔 말들이 많은지
    개나라당 이놈들은
    남에 바지에 똥 묻은 애기 하고 있네
    지들은
    자기들 똥묻은 애기는 없고
    남에 똥묻은 이야기이나
    주간 없이 즐기는 국민들 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 비리는 한나라당에 다 모여있다
    정권 바뀌면
    한나라당에서 무더기로 부정비리 쏟아져 나온다 봐라

  • 13 3
    참수리호

    그래서 너네는 무상급식도 못하겠다며 혈세낭비했냐!
    아주잘했다 이넘들아! 수해복구도 못했고 경제위기도 돌파못했으니
    서울시민들 미칠거다. 보편적으로 수해복구도 경제위기도 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무상급식은 못하겠고 아이들밥그릇빼앗고 잘한다 이넘들아! 내 아이들의 밥을 빼앗는게
    어른이 해야할일이냐? 내가 고생해봐서 착잡하다.

  • 10 2
    참수리호

    책임은 안지고 말은 마음대로 하고 너네 국민스트레스받게 만들려구 작심했냐?
    너네자신을 잡아넣으라구! 너네자신을! 책임감은 있냐? 한심스러운 간신배들!
    아주 간신이 나셨어!

  • 8 2
    참수리호

    반쥐박이든 쥐박이든 반쪽여당이든 친여당이든 모두 자신을 잡아처넣어야할것이다.
    수많은국민이 이것들때문에 고통받았고 이것들은 책임조차 안지고있다.
    뭐이런인간들이 있냐? 자신을 잡아넣던지 아니면 할복자결해라! 너네들이 사람이냐?
    부서지게 만들거나 죽이거나 패거나 아니면 힘으로 밀어붙이거나! 이 간신배같은것들!

  • 16 3
    참수리호

    너네는 말도 하지마라!
    오세훈이 용산참사책임 얼마나 많으냐?
    기억하고있냐! 수많은 사람이 죽었잖아!
    그런데 아직도 기억못하고있어! 책임이 무거우면서도 가볍게 생각하니!
    정신나간인간들! 용산참사의 책임 아직도 많아! 이태원!

  • 18 1
    개날당차떼기당

    남들은 다 뭐라고 해도 니들은 쥐둥아리 닥치고 있어라.
    똥통속에서 노는 구데기들과 똥파리들이 바깥세상 보고 더럽다 지껄이냐?
    똥물 튄다.

  • 10 2
    정감록

    그럼 그렇지
    얘들이 당하고 있을 애들이 아니지
    이번엔 곽노현 이지만
    다음엔 또 누가될까?
    누구일지는 모르지만 왠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 털렸을껄?
    암튼 그 누구든지 튀기만 하면 바로 바로 저격당할 준비 해야할껄..
    그럴때 마다 진보 니들은 감싸주기 보다는 함께 욕하고 아니 더 밟아주려고 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안타깝다

  • 31 2
    빙신

    국민들은 비판할수있지만 한나라당은 비판할자격있나.
    너희 스스로가 잘알지않나..

  • 10 1
    고참

    서해사령부 사령관에 검찰총장을 앉혀라. 멍청한 군바리들보다 대응사격이 낫다

  • 23 1
    ㅋㅋㅋ

    오예~ 신났어 아주~ 우리 딴나라당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