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李대통령 "투표 포기는 공동체 해치는 그들 편드는 것"

"투표 포기는 내 미래 포기하는 것"

이재명 대통령은 사전투표 둘째 날인 30일 "투표 포기는 중립이 아니라 내 삶과 공동체를 해치는 그들을 편드는 것"이라며 지지자들에게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X에 올린 <꼭 투표합시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같이 주장했다.

이 대통령은 "투표는 민주주의의 생명줄"이라면서 "투표를 포기하는 것은 나와 가족의 미래를 포기하는 것과 같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대통령 부부는 전날 사전투표를 했다.
최병성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8 개 있습니다.

  • 4 0
    이재명 대통령 100% 잘하고 있어

    다만 -
    아쉬운 것은 ?
    정부가 연기금 주식투자 비중 개입은 절대하지 말어야
    외국인 투자금 대규모 100조 매도 리벨런싱 하는데 - 우리는 바보야?

    체납자 패널티 전무한것

  • 2 0
    투표 강권은

    인민민주주의다.

    투표 기권은
    그 의미가 심장하다.

    이런 강권 현상이 나온 것
    자체가 공동체 위기다.

    그 원인은 자신들한테
    있다는 걸 모르니
    심각한 거지...

    정말 천박하다.

  • 2 0
    투표 포기가 아니라 기권이다

    투표포기도 권리중 하나예요.
    뭘 모르시네요

    투표 포기란 말을 사용하려면,
    투표 용지에 기권항목을 만들어라.

    그러면 참여하여 기권하겠다.

    이건 뭐 찍을 늠 없는데
    나와서 저라도 찍어주세요
    하는 거렁뱅이 짓 그만 하세요.

    비밀 투표가 얼매나 민주주의에서
    중한지도 모르는 작자가
    이제는 투표 강권까지 합니까?

  • 3 0
    공동체? ㅋㅋㅋ

    똥86 주사파 공동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개 잡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 0
    기표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아니면 일부러 어그로 끌려고
    고의적으로 했는지 몰라도
    한심한 놈이다.
    대통의 자리에 있는 놈이
    저렇게 천박하고 경박한
    행동을 하루도 아니고
    매일같이 벌이고 있으니
    참으로 한심하고 개탄스런 일이다.

  • 4 1
    주사파

    너거들 미래는

    요덕에 있다

    ㅋㅋ

  • 4 1
    포확찢

    포확찢 응징하러 투표

  • 6 1
    이죄명

    투표용지에 도장을 찍은 다음, 죄명이가 보여드렸듯이
    반드시 투표용지를 기표소 밖으로 들고 나와 노출하도록 합시다.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그냥 정상적으로 넣는 것은
    나와 가족의 미래를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더불어 종족들은 명심합시다.

  • 3 1
    미친 ㅅㄲ

    투표포기가 왜 나왔다고 생각해.
    딴나라당이야 말할 필요도 없지만.
    니놈의 민주없당 때문인걸 몰러?
    포기하지말고 딴나라당찍으라구?

  • 4 1
    지 범죄지우기 특검, 국민은 세금폭탄

    지 범죄지우기 특검,
    국민은 세금폭탄
    공소취소 입법쿠테타....

    이죄명뒤에서 조종하는 세력은..
    섬뜩하다...
    짱깨좌파
    인민공화국 만세~

  • 2 1
    반미선동 반이스라엘선동...김현지와

    지 범죄지우기 특검,
    국민은 세금폭탄
    공소취소 입법쿠테타....

    이죄명뒤에서 조종하는 세력은..
    섬뜩하다...

  • 1 1
    반미선동 반이스라엘선동....통진당

    지 범죄지우기 특검,
    국민은 세금폭탄
    공소취소 입법쿠테타....

    이죄명뒤에서 조종하는 세력은..
    섬뜩하다...

  • 1 1
    고장난대가리들...

    70대부터는 투표권을 주지말아야한다

  • 3 0
    지 범죄지우기 특검, 국민은 세금폭

    공소취소 입법쿠테타....

  • 3 1
    민주주의?

    국짐당도 나쁘지만 훨씬 더 나쁜 만주괴뢰당 주제에
    남의나라 민주주의는 왜 참견하고 그래.
    빨리 임기 끝나고 감방이나 가거라~~~

  • 10 0
    ~ 닭치고

    문재인 이놈부터 재명처리해야
    아니 타당 조국놈 노골적으로 응원하는 잡놈의 새키

  • 6 1
    윤어게인 그럼 - 한번 뜰까요?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이념대결이야
    국익챙기는 실리챙기는 이재명 대통령각하 만세

  • 4 1
    100번 대찬성

    윤어게인
    개새키들 모두 잡아 죽여야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