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4월 실업자-실업률-청년실업률, 19년만에 최악

4월 취업자 증가수 다시 10만명대. 도소매업 불황 악화

4월 실업자 수와 실업률, 청년실업률이 4월 기준으로는 IMF사태 여파가 있었던 2000년 이후 19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치솟았다. 두 달 연속 20만명 넘게 늘던 취업자 증가 폭도 다시 10만명대로 추락했다.

15일 통계청의 '4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취업자 수는 2천703만8천명으로 전년 동월보다 17만1천명 늘었다.

정부 일자리예산 집중 투하로 2월(26만3천명), 3월(25만명) 반짝 회복세를 보이는가 싶더니 다시 10만명대로 주저앉은 모양새다.

산업별로 보면 정부 일자리예산 투입으로 보건업 및 사회복지서비스업(12만7천명), 교육서비스업(5만5천명)이 크게 늘었고, 전문·과학 및 기술서비스업(4만9천명)도 늘었다.

하지만 도매 및 소매업(-7만6천명)은 전월(-2만7천명)보다 취업자 숫자가 크게 줄어 도소매업 불황이 악화되고 있음을 보여주었고, 사업시설관리·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5만3천명), 제조업(-5만2천명) 등도 줄었다.

제조업은 전월(-10만8천명)보다 개선된 것이나 작년 4월부터 13개월 연속 감소세다.

신규 취업자 증가가 주춤하면서 취업지표는 악화됐다.

15세 이상 고용률은 60.8%를 기록했다. 1년 전보다 0.1%포인트 하락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비교기준인 15∼64세 고용률은 66.5%로 역시 0.1%포인트 내려갔다.

연령별로는 40~49세 고용률은 78.2%로 0.8%포인트 줄어드는 등 가장 감소폭이 컸고, 30대와 50대 고용률도 0.2%포인트씩 감소해 75.8%와 75.5%를 보였다.

반면에 15~29세는 42.9%로 0.9%포인트 늘었고, 일자리예산이 집중 투입된 60대 이상은 41.6%로 1.0%포인트 늘어났다.

경제 허리인 30~50대의 일자리가 민간경제 악화로 계속 줄어들고 있는 것.

고용 악화로 4월 실업자 수는 124만5천명으로 1년 전보다 8만4천명 증가했다.

실업률도 4.4%를 기록해 0.3%포인트 상승했다. 청년층(15∼29세) 실업률도 11.5%로 0.8%포인트 상승했다.

실업자 수와 실업률, 청년실업률은 4월 기준으로는 2000년 이후 19년 만에 가장 높은 것이다. 실업자 수는 1999년 6월 구직기간 4주 기준으로 통계를 작성한 이후 가장 많았고, 실업률은 2000년 4월 4.5% 이후 가장 높았다. 청년실업률 역시 동월 기준으로 2000년 이후 최고였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은 이날 오전 서울종합청사에서 열린 경제활력대책회의에서 "취업자 수가 4월 17만1천명 증가해 3개월 연속해서 목표인 15만명을 상회하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면서도 "핵심계층인 30∼40대 취업자 수는 감소해 민간투자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이 절실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박태견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300 개 있습니다.

  • 1 0
    갈릴레오

    그래도 홍어는 문재앙 찍는다

  • 1 0
    결론은 쥐닥의 도둑질

    쥐닥이 재벌 오너들과 결탁해서
    중소기업 국민혈세 피빨아 먹은 탓

  • 4 0
    .... 쓴놈은 밥 버러지

    기사 마다 다니면서 .... 점만 찍고 다니는놈 정체 아시는분? 이놈은 정녕 대갈통 고장나거나 좀비가 분명하다.참 할일도 되게 없는 놈이고 가련한 영혼이다

  • 1 2
    극문 똥파리

    앗 이건 가짜뉴스다.

  • 5 0
    움마?

    아따 물가주도, 실업주도 성장이랑께 ㅎㅎㅎ

  • 7 1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6 0
    이건희 사망시 => 12조원 상속세

    왕건이 사망시 상속세 - 이재용은 지금 머리에 쥐가 난다
    문재인정권도 어렵고 다음정권은 더욱 원칙주의 친서민정책 이재명정권이잖여~

  • 2 1
    311

    도대체 청와대 정부 여당 국회는 무엇을 하고있는것인가?
    구체적인 긴급종합해결통해서 해당분야와 부분에 맞춰 노력해라!!!
    밖에서도 싸우고 안에서도 싸우니 문제 심각하다.
    대규모감세정책도 필요하다. 뭐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다.
    버스대란까지!!! 국민과반수 후유증 감춰놓기어렵다.

  • 0 0
    '

    '''''

  • 2 0
    재벌프렌차이즈갑질과 저임금비정규직은

    자영업몰락으로인한 부동산투기 가계대출증가와
    물가대비 저소득으로인한 가계대출증가를 만들었고
    두개의 합이 한국 GDP와 비슷한 1500조원의 가계대출이다.
    결국 임금으로 줘야할돈을 이명박근혜정권에서 재벌이
    가져가도록 만든것이 재벌 수백조 유보금이 됐고..
    재벌들은 더이상 저임금 비정규직을 쓸수없다는것을
    알고..투자를 안하고 최저임금인상에는 반대하는것이다..

  • 2 0
    결국 재벌프렌차이즈등의 갑질로 파산한

    자영업자들이..묻지마 대출하여 부동산에 투자했다면
    가계부채 증가곡선과 재벌 사내유보금 증가곡선의 증가기간이
    일치하는것이 설명되고..기득권이 국민들을 파산시켜 부동산쪽으로
    토끼몰이했다는 증거로 볼수있다..어떤 자영업 아이템이 뜨면
    반드시 찌라시 식품고발프로그램에서 못먹을 음식인것처럼
    여론조작하는것을 자주볼수있으므로..

  • 1 0
    800-1000조 사내유보금은

    기업순이익중 세금 배당금을 내고 남은부분이
    매년 축적된 자금이다. 해당기업의 창고에 현금으로 쌓여있는게
    아니라 생산설비나 공장 등 실물자산은 물론 각종 금융상품의 형태
    로도 잠겨있다.
    그런데 이상한것은 한국GDP와 비슷한 1500조 가계부채도 사내유보금과
    증가곡선과 증가기간이 겹친다는것인데
    재벌이 임금삭감하여 가계는 물가대비 저소득으로 부채를 진것이다.

  • 0 0
    '

    '''''

  • 0 0
    '

    '''''

  • 2 0
    다스뵈이다 60-언론이숨기는 경제지표

    1) 2019-3월 고용율 역대최고치
    2) 최저임금인상으로 저임금일자리는 감소
    3) 가구당 소비감소는 1인가구증가 때문이며
    고소득층의 세금증가로 고소득층소비는 감소
    4) GDP성장율 감소는 수출감소 떄문인데
    독일 한국등 주로 수줄위주국가의 특징
    5) 반도체 경기하락으로 반도체생산설비투자가
    감소되고 반도체는 고용효과도 작은데도
    기업투자감소로 보도..

  • 3 0
    다스뵈이다 59

    1)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로
    제일모직이 삼성물산을 합병하여..
    불법탈세승계한 의혹은
    유죄판결이 임박한 상황에 있다.
    문제는 언론에서 삼성소송 뉴스가
    갑자기 안보인다는것이다..
    2)
    공주보는 재난대비시설이라는 근거없는
    말을 하는 이장과..
    물을 가두면 깨끗해진다는 외계인이론을
    말하는 이상한교수..
    물부족이라는 마을에서 펌프를 틀면 물이 콸콸..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제이 본드

    쩝쩌비 모라내야
    차라리 개가 낫쥐

  • 2 0
    5.18헬기사격 500발정도 소진!

    당시 탄약병 진술 나와!

    3가지 종류를 해당 헬기에 지급했는데
    몇일뒤 반납된걸 확인하니 그중 고폭탄은 그대로 있었고
    나머지 종류는 각각 200발과 300발 정도 소진된 상태였다함.

    증거가 다 있는데 511기획단? 이놈들이 증거인멸함!
    그러나 증인이 많다!
    앞으로도 많이 나오리라 본다!
    증거도 아직 많이 남아 있을 것이다!
    신군부는 자수해서 광명 찾아라!

  • 1 0
    '

    '''''

  • 2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

    '''''

  • 6 2
    염병할 뷰스

    이새키들은 맨날 최악이라~~!

  • 1 0
    breadegg

    사회를 불안정한 상태로 몰고가는 세력이 있는데
    그게, 기득세력이라고 본다
    있는 자들이, 없는 자를 위해 양보하지 않는다면,
    없는 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사회적 보장, 그게 아닌가?
    .
    있는 자들은, 없는 자들끼리의 분쟁조차 획책하지 않는가?
    있는 자들아.., 금고를 열고, 서민의 현장의 삶에 금액을 투척하라..
    .
    그게 서민도 살고, 니들도 사는 길이다

  • 4 1
    오늘은 태견이 잔칫날?

    실업율 증가 소식
    얼마나 좋으면 하루 종일 톱에 놓고 있나!

    성격 참 이상하네!

    혹시 싸이코 아니냐? ㅋㅋ

  • 1 0
    ㅇㅇ

    밑에 [적패문재인] 이란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천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ㅂㅂ

    밑에 [헉오밴드] 란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천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ㄷㄷ

    밑에 [류촉새로 도배하는]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천년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ㅇㅇ

    밑에 [최상천 도배하는]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천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ㅂㅂ

    밑에 [도올로 도배하는]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천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ㅁㅁ

    밑에 [ㅎㅎㅎㅎ] 이란 악질 종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천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1 0
    ㄴㄴ

    밑에 [달창들아] 란 악질 종왜역도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처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0 2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1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1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0 0
    도울 김용옥

    에.......................

    그니깐

    앞으로는 문재앙이 조때가리 빠는 달창뇬들이 없어졌으면 조켓다

    이거야

    새로운 위안부 문화자너 이게

    느그들이 문재앙이 조때가리를 줄기차게 빨아대니깐

    나라가 폭망하는거여

    에................................

    누가 내죳좀 빨아주지 않을려나~ 에................

  • 1 0
    ㅁㅁ

    밑에 [업자당] 이란 악질 종왜역도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999박 1000일을 개 잡듯이 때려잡아 산체로

    火刑에 처하여 지나가는 똥개 밥으로 퍼주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도살하여 도야지 밥으로 퍼 주고 수급을 방부처리 해 독립기념관에 향후 처년

    동안 전시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사는법이다

  • 0 1
    달창들아.

    메갈문재왕 보유국 한국.....환율폭등....한국경제 폭망중....

  • 0 0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낼 리재명이 감빵가면
    밴드 불러서
    신나게 놀기 바란다

    우덜식 사고방식하고 똑같은 넘이여

    문베충샠히들이 왜 그렇게 지롤떨었는지 이제야 알았구만

    개쌍도 시입새퀴가 하는짓이 개홍오새퀴들하고 동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불러서 교도소로 가즈아!!!!!

  • 0 0
    류촉새가 맞았다

    식칼로 주댕이를 찌져버릴

    문쩝쩝이새퀴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경제를 말아처먹고

    한국당에게 정권을 넘기게 생겼넹

    근디 달창 매춘부뇬들은 아적도

    문쩝쩝이 죠때가리를 존나게 빨아 제끼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오때들하고 같이 찌져버릴 종자들

  • 0 0
    류촉새가 맞았다

    식칼로 주댕이를 찌져버릴

    문쩝쩝이새퀴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경제를 말아처먹고

    한국당에게 정권을 넘기게 생겼넹

    근디 달창 매춘부뇬들은 아적도

    문쩝쩝이 죠때가리를 존나게 빨아 제끼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오때들하고 같이 찌져버릴 종자들

  • 1 0
    늦기전에

    문재인 경제 좋아진다고 안그랬냐
    참고 기다려라 백년동안 ㅋㅋ
    개돼지들이 말을 안들어 그럼 그런 줄 알쥐

  • 0 1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리재명이가 뽀스 요금 올리는것을 보고

    이 개쌍도 새퀴도

    홍오새퀴들하고 다를께 없다는 것을 알았당

    낼 구속되어서 감빵에서 바꾸네하고 동침하길 바란다

    개 쌍 도 시입새퀴얌

  • 0 1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리재명이가 뽀스 요금 올리는것을 보고

    이 개쌍도 새퀴도

    홍오새퀴들하고 다를께 없다는 것을 알았당

    낼 구속되어서 감빵에서 바꾸네하고 동침하길 바란다

    개 쌍 도 시입새퀴얌

  • 0 0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리재명이가 뽀스 요금 올리는것을 보고

    이 개쌍도 새퀴도

    홍오새퀴들하고 다를께 없다는 것을 알았당

    낼 구속되어서 감빵에서 바꾸네하고 동침하길 바란다

    개 쌍 도 시입새퀴얌

  • 0 0
    최상천의 보확찢나라

    리재명이가 뽀스 요금 올리는것을 보고

    이 개쌍도 새퀴도

    홍오새퀴들하고 다를께 없다는 것을 알았당

    낼 구속되어서 감빵에서 바꾸네하고 동침하길 바란다

    개 쌍 도 시입새퀴얌

  • 0 1
    혁오밴드

    꿍짝 꿍짝 꿍꿍짝!!!!!

    개같은 시입새퀴 문쩝쩝이

    나라를 죠옷같이 마들어 부렸당

    앗싸 가오리 !!! 신난다 짝짝짝

    빨리 빨리 망하길 바라다 오~~ 예~~~~~~~~~~~~~~~우우우

  • 1 0
    나그네

    전자 상거래의 대세화 : 상가 공실률 상승 및 임대료 하락.
    청년 인구의 절대적 감소로 실업률 자동하락 ===> 은퇴자가 엄청나기 때문에 취업자 수는 항상 최저 === 분석하여 보도하라 , 게으른 놈들아.
    청년층의 결혼 기피및 초식화 :원룸의 대세화로 값비싼 주택이 불필요 -- 주택가 자동하락
    세금확보를 위하여 선진국 처럼 매매가의 1%를 매년 징수하라.

  • 26 0
    나그네

    외국인 노동자를 반만 줄여도, 실업률을 줄일수 있다.
    줄어드는 일자리수에 맟춰서, 외국인 노동자를 줄여라.
    두가지만 해결하면 된다.
    외국인 노동자 강제 감소 : 국내 노동자의 재취업률 상승.
    부동산 가격 및 임대료 하락 : 구매력 상승으로 경기 활성화.
    기레기들아, 이런것을 발굴하여 보도해라.
    은퇴자들의 숫자가 노동시장에 진입하는 숫자보다 훨씬 많타.

  • 61 3
    적폐문재인

    집값폭등 책임지고 문재인은 하야하라!!!!!!!!!!!!

  • 1 0
    뭐든 가짜뉴스 덧부쳐 흥분시키진마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0 1
    규제완화가 답이다

    좌파독재 정권의 악랄한 기업규제 때문에
    기업이 투자를 못하니 일자리 안 생긴다.
    이명박처럼 비지니스 프랜들리 정책 해라.
    규제는 암덩어리다!
    규제 전봇대 뽑아라!
    재벌총수 수사 중단하라!
    삼성바이오 수사 중단하고 재벌탄압 사죄하라!

  • 1 0
    ★ 똥개 젖짜는 장모

    "사상 最高 실업률"
    - 야꾸자 조폭당 얼-라들... 2020 총선에서 몽땅 낙선 매-우 유력시 !!
    media1.or.kr/wp-content/uploads/2018/10/43480540_2271619079577103_3214272151876009984_n.jpg

    몽둥이 든 '자유한국조폭당'
    news.zum.com/articles/52138743

  • 0 0
    '

    '''''

  • 0 0
    '

    '''''

  • 3 1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1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

    '''''

  • 2 0
    다스뵈이다 60-언론이숨기는 경제지표

    1) 2019-3월 고용율 역대최고치
    2) 최저임금인상으로 저임금일자리는 감소
    3) 가구당 소비감소는 1인가구증가 때문이며
    고소득층의 세금증가로 고소득층소비는 감소
    4) GDP성장율 감소는 수출감소 떄문인데
    독일 한국등 주로 수줄위주국가의 특징
    5) 반도체 경기하락으로 반도체생산설비투자가
    감소되고 반도체는 고용효과도 작은데도
    기업투자감소로 보도..

  • 1 0
    다스뵈이다 59

    1)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로
    제일모직이 삼성물산을 합병하여..
    불법탈세승계한 의혹은
    유죄판결이 임박한 상황에 있다.
    문제는 언론에서 삼성소송 뉴스가
    갑자기 안보인다는것이다..
    2)
    공주보는 재난대비시설이라는 근거없는
    말을 하는 이장과..
    물을 가두면 깨끗해진다는 외계인이론을
    말하는 이상한교수..
    물부족이라는 마을에서 펌프를 틀면 물이 콸콸..

  • 1 0
    패스트트랙

    문베야
    진작에 물 건너 갔어
    아직도 희망고문 하니?
    ㅂㅅ들

  • 1 0
    하는 꼬락서니

    문재인;
    우리 경제 성공으로 나아가고 있다
    문베들;
    우와와아~역시 우리 달님
    국민들;
    염병하네 염병하네 염병하네
    박근혜;
    저 얼치기는 나보다 더 무식해

  • 0 0
    '

    '''''

  • 0 0
    '

    '''''

  • 3 0
    518은 베트남전 민간인학살의 연장선

    -지만원 프로필-
    육사 22기..
    1967-1971년
    배트남전 참전..
    대령 예편..
    ( 518학살때 신군부권력핵심은
    베트남전출신이었고..
    가짜뉴스 댓글부대는
    518 민간인학살에
    동원된..베트남전출신일
    가능성이 매우높으며..
    포항주부 주민번호 도용해서..
    주로 서울근교 위성도시
    피씨방에서 댓글작업한다.. )

  • 3 0
    발포명령과 사살명령은 전혀 다르다

    발포명령은 위협사격을 하는것이고..
    사살명령은 조준사살을 의미한다..
    1980-5-21일 12시-1시사이에..
    전씨가 광주에서 신군부지휘부와 회의한것은..
    조준사살명령 의혹이 분명해 보인다..
    목적은 신군부정권의 장기집권이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3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0 0
    '

    '''''

  • 1 0
    결국 결론은 하나다..

    그것은..
    패스트트랙 통과 이전의
    한국의 법과 제도가 자한당에게는
    최상의 기득권유지 조건 이었다는것이며..
    황씨의 "죽을 각오"..라는 말이 의미하는것
    이기도 하지만..
    이제는 돌아올수없는 과거의 추억이 됐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8946

  • 0 0
    나경원 교육부감사 부친이름 빼달라부탁

    정봉주 전의원이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2005년
    국회 교육과학기술위원회 소속인 나를 찾아와 아버지 소유의 학교가
    교육부 감사대상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달라는 부탁을 했었다"고 폭로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164039

  • 0 0
    역시 택도 없는 황교안

    황교안 누구?…‘삼성 X파일’ 때 삼성쪽 인사 모두 불기소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92233.html
    2005-7월 삼성 엑스파일 사건 특별수사팀의 지휘를 맡고
    횡령과 뇌물공여 혐의를 받던 이건희 삼성 회장을 서면조사만 하고
    수사를 마무리하는 등 삼성 쪽 인사 모두를 불기소 처분

  • 0 0
    '

    '''''

  • 1 0
    다스뵈이다 60-언론이숨기는 경제지표

    1) 2019-3월 고용율 역대최고치
    2) 최저임금인상으로 저임금일자리는 감소
    3) 가구당 소비감소는 1인가구증가 때문이며
    고소득층의 세금증가로 고소득층소비는 감소
    4) GDP성장율 감소는 수출감소 떄문인데
    독일 한국등 주로 수줄위주국가의 특징
    5) 반도체 경기하락으로 반도체생산설비투자가
    감소되고 반도체는 고용효과도 작은데도
    기업투자감소로 보도..

  • 1 0
    다스뵈이다 59

    1)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로
    제일모직이 삼성물산을 합병하여..
    불법탈세승계한 의혹은
    유죄판결이 임박한 상황에 있다.
    문제는 언론에서 삼성소송 뉴스가
    갑자기 안보인다는것이다..
    2)
    공주보는 재난대비시설이라는 근거없는
    말을 하는 이장과..
    물을 가두면 깨끗해진다는 외계인이론을
    말하는 이상한교수..
    물부족이라는 마을에서 펌프를 틀면 물이 콸콸..

  • 0 0
    '

    '''''

  • 2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1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1 0
    든든합니다

    53년생 동갑내기 차범근과 만나는 자리에서도 A4용지를 들고 줄줄 읽어야 하는 인간이
    대통령 자리에 앉아 있으니 항상 마음이 든든합니다.

  • 0 0
    '

    '''''

  • 1 0
    다스뵈이다 60-언론이숨기는 경제지표

    1) 2019-3월 고용율 역대최고치
    2) 최저임금인상으로 저임금일자리는 감소
    3) 가구당 소비감소는 1인가구증가 때문이며
    고소득층의 세금증가로 고소득층소비는 감소
    4) GDP성장율 감소는 수출감소 떄문인데
    독일 한국등 주로 수줄위주국가의 특징
    5) 반도체 경기하락으로 반도체생산설비투자가
    감소되고 반도체는 고용효과도 작은데도
    기업투자감소로 보도..

  • 1 0
    ㅎㅎㅎㅎ

    삼송의 똥구녕을 헐도록 빨아대는 자가 누구인지 보라.

    트럼프 같았으면 재벌이 해외에 공장 지으면 어떻게 하겠어?

    가서 칭찬하고 기뻐하고 그러겠어?

  • 2 0
    망한당 버닝썬 같이 될꺼다!

    온갖 더러운것들의 집합소!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연일 개소리 하는 것들 ㅋㅋ

  • 1 0
    ㅎㅎㅎㅎ

    재벌개혁 안하면 한국경제는 끝나..................갈수록 어려워질 것이여.

    물론 재벌은 갈수록 돈을 더 쌓게 된다.

    이걸 모르는 국민들이 있어?

    위키백과 삼성x파일 덮은 장본인이 누구인지 함 보도록 햐

    국민들에게 미래는 없어.................바꾸지 않는 한.

  • 0 0
    역시

    김의겸이가 옳았다.

  • 1 0
    언제 언론될래?

    황나베의 사드로 도매업 하락은 당연. 실업율 말고 고용률을 따져보자

  • 0 0
    경사났네

    민죶당
    경사났네~
    경사났어~~~

    개돼지 양산계획
    차곡 차곡 진행되네~~~

    민죶당
    경사났네~
    경사났어~~~

  • 4 0
    롯데가 미국에3조 투자하는 데

    국내는 투자를 안하는 데
    청년 일자리가 있겠냐..
    강원랜드 취업비리
    KT 취업비리 등등
    자한당 놈들이 좋은 일자리는
    빼앗아 가는 데
    당연히 청년 실업자는 늘어나는 거지

  • 1 0
    베이비붐 세대 은퇴!

    실업자 폭증의 이유다!

    앞으로 10년동안은 계속 될 것이다!

    쥐닭은 미래를 위한 일은 전혀 안하고
    오직 도둑질에만 혈안이 되서 9년을 보내서
    현실이 이렇게 어려워진 것이다!
    쥐닭 뽑은 자들 반성해라!

  • 0 4
    문재인

    우리 경제 성공으로 나아가고 있다

    일자리도 없으면서 밑바닥 생활하는
    문베들은 믿더라니까?!
    ㅋㅋㅋㅋ
    트위터에서 어떤 문빠가 문베에게
    쓰레기도 종류가 있는데
    너는 일베가 입은 옷이다 옷.

  • 0 5
    아래 breadegg란 문베

    진짜 무식한 일차원적 사고의
    문베의 전형이다
    딱 문재인 수준이다
    마이너스 성장에 대해
    물으니까
    우리 경제 펀더멘탈이 좋대?'
    ㅋㅋㅋㅋ
    문재인도 어디서 주워 들은건
    있어서 펀더멘탈?ㅋㅋㅋㅋ

    마치 노인들이 말하다가
    끝말이 박정희 시대로 돌아가야
    한다고 의기투합하는 꼴ㅋ

    breadegg야
    니들 같은 문베가 지지하는
    문재인은 행복할거다

  • 3 6
    ㅋㅋㅋㅋ

    나보고 손가락이란 개병 신 새뀌가 다 있네 ㅋㅋ

    내가 버스비 올린거 가지고 찢사마 존나 깠는데 개병 신 새끼야 ㅋㅋ

    그리고 이재명을 지지하던 허경영을 지지하던

    민주국가에서 누가 누굴 지지하던 뭔 상관이야 시 발 새끼야 ㅋㅋ

  • 6 2
    ㅋㅋㅋㅋ 란놈 / 류촉새 란놈

    니들이 이재명 지지자 손꾸락 부대
    손가혁이라는것 다 알고 있다
    니들이 아무리 지랄봘광을 해도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절대다수의 유권자들은 이재명 절대 반대한다
    같은 민주당 이면서 니놈들 손꾸락 부대가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을 무차별 공격하는 니들이 한짓에 대한
    자업자득이 될것이다
    이재명은 대통령 꿈도 꾸지마라

  • 1 2
    차이메리카 시대 끝났다

    60년간의 미국-중국 경제협력 시대 끝난다.
    전지구적 대공황 온다.
    이럴 때일수록 국민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힘 몰아줘
    불황기를 함께 극복해야 할 것이다.

  • 2 1
    breadegg

    쉽게 자르고 쉽게 채용하는 제도를
    그만 둬야 한다
    .
    한 번 채용하면, 평생직장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면 된다는 얘기다
    .
    평생, 직장을 잃을 일이 없는 가운데,
    산업이 확장되면, 새 인력을 뽑아서 쓰는 시스템을 키우면 된다.
    .
    요는, 사용자가 지나친 탐욕을 버려야 가능한 일일 게야..
    사용자 교육.., 이걸 시행해야 할 시점이로세..

  • 2 2
    영도

    이명박 747 경제 대통령이라고 사기 치던 언론들아 그때는 온갖 불경기에도 조용하더라 왜 그랬더냐
    삼성공화국
    개 언론들이 계속 문 재인만 씹어 될꺼같나
    내년 선거 때 두고바라

  • 1 4
    환장해분다

    어서
    문재인정부를 몰아내부러야 하는디
    그렇다고
    자한당을 내서울거냐?
    정의당을 내세울거냐?
    바미당을 내세울거냐?
    민평당을 내세울거냐?

    환장허고 또 환장해분다

  • 0 4
    영도

    지금의 실업율 증가는 최대 일자리 창출 능력이 있는 재벌의 방치에의해 증가하고 있으며 서민들이 어려운 것도 재벌 탓이고 지난 이명박그네 정권이. 만든 후휴증임은 물론이다.

    문정부 아니라도. 누가 해도 뾰촉한 방법이 없다.
    대만처럼 중소기업 중심으로 바꾸어야 하지만 쉽나

  • 1 2
    문재인정부가 끝나야

    어서
    문재인정부와
    민죶당의 시대가
    끝나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지 않느냐?

  • 0 2
    '

    '''''

  • 0 2
    '

    '''''

  • 0 0
    재벌프렌차이즈갑질과 저임금비정규직은

    자영업몰락으로인한 부동산투기 가계대출증가와
    물가대비 저소득으로인한 가계대출증가를 만들었고
    두개의 합이 한국 GDP와 비슷한 1500조원의 가계대출이다.
    결국 임금으로 줘야할돈을 이명박근혜정권에서 재벌이
    가져가도록 만든것이 재벌 수백조 유보금이 됐고..
    재벌들은 더이상 저임금 비정규직을 쓸수없다는것을
    알고..투자를 안하고 최저임금인상에는 반대하는것이다..

  • 1 0
    결국 재벌프렌차이즈등의 갑질로 파산한

    자영업자들이..묻지마 대출하여 부동산에 투자했다면
    가계부채 증가곡선과 재벌 사내유보금 증가곡선의 증가기간이
    일치하는것이 설명되고..기득권이 국민들을 파산시켜 부동산쪽으로
    토끼몰이했다는 증거로 볼수있다..어떤 자영업 아이템이 뜨면
    반드시 찌라시 식품고발프로그램에서 못먹을 음식인것처럼
    여론조작하는것을 자주볼수있으므로..

  • 0 0
    800-1000조 사내유보금은

    기업순이익중 세금 배당금을 내고 남은부분이
    매년 축적된 자금이다. 해당기업의 창고에 현금으로 쌓여있는게
    아니라 생산설비나 공장 등 실물자산은 물론 각종 금융상품의 형태
    로도 잠겨있다.
    그런데 이상한것은 한국GDP와 비슷한 1500조 가계부채도 사내유보금과
    증가곡선과 증가기간이 겹친다는것인데
    재벌이 임금삭감하여 가계는 물가대비 저소득으로 부채를 진것이다.

  • 0 3
    삼성 수사 중단해야

    경제가 이렇게 어렵다.
    이재용 회장님 수사 중단해야 한다.
    삼성바이오 수사 그만해야 한다.
    삼성에 바람 불면 나라에 태풍 분다.

  • 0 1
    '

    '''''

  • 2 0
    518은 베트남전 민간인학살의 연장선

    -지만원 프로필-
    육사 22기..
    1967-1971년
    배트남전 참전..
    대령 예편..
    ( 518학살때 신군부권력핵심은
    베트남전출신이었고..
    가짜뉴스 댓글부대는
    518 민간인학살에
    동원된..베트남전출신일
    가능성이 매우높으며..
    포항주부 주민번호 도용해서..
    주로 서울근교 위성도시
    피씨방에서 댓글작업한다.. )

  • 0 0
    '

    '''''

  • 1 0
    북한발사체는 미국 탄도탄시험발사 때문

    https://missilethreat.csis.org/us-air-force-test-fires-minuteman-iii-icbm-3/
    미공군은 2019년5월에 캘리포니아 반덴버그기지에서
    핵탄두없는 미니트맨3 대륙간탄도탄을 태평양 환초에
    2회 시험발사했고 북한은 탄도미사일이 아닌 단순발사체
    시험을 했는데 북한보다 미국의 시험이 훠~얼씬 위협적이다..

  • 0 0
    '

    '''''

  • 1 0
    518 내란범죄 공소시효 완료일은

    1996년 1월 23일이다. 그러나..
    1995년 12월 21일 제정된 헌정범죄시효법과 5·18민주화운동법은
    공소시효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정된 법률이기 때문에
    이 두 법률을 근거로 5·18진상규명법에 따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될
    경우 5·18 내란 사건 추가 핵심 관련자를 기소해 처벌할 수 있다..
    (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의 설명 )

  • 2 0
    발포명령과 사살명령은 전혀 다르다

    발포명령은 위협사격을 하는것이고..
    사살명령은 조준사살을 의미한다..
    1980-5-21일 12시-1시사이에..
    전씨가 광주에서 신군부지휘부와 회의한것은..
    조준사살명령 의혹이 분명해 보인다..
    목적은 신군부정권의 장기집권이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0 0
    '

    '''''

  • 0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2 0
    괜찬타

    민죶당이
    실업자 주머니 털어
    업자들한테 펑펑 퍼줄텐데
    뭐가 걱정이니?

  • 0 1
    실업자 늘었다고 좋아죽는 세뇌충개새!

    씨불새끼!

  • 8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0 0
    '

    '''''

  • 0 0
    유튜브 가짜뉴스는 택시에서

    많이 본다고 알고있는데..
    유튜브 가짜뉴스는 서버가
    미국이라 차단이 안되는것같다..
    문제는 미국정보기관의 지원의혹이 있는
    IS 테러영상도 유튜브로 뿌렸다는것이다..
    전쟁중인 테러단체가 만든 영상이 고화질에
    마치 헐리웃 영화감독이 만든 수준이었으므로..

  • 0 0
    '

    '''''

  • 0 0
    '

    '''''

  • 0 0
    결국 결론은 하나다..

    그것은..
    패스트트랙 통과 이전의
    한국의 법과 제도가 자한당에게는
    최상의 기득권유지 조건 이었다는것이며..
    황씨의 "죽을 각오"..라는 말이 의미하는것
    이기도 하지만..
    이제는 돌아올수없는 과거의 추억이 됐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8946

  • 0 0
    '

    '''''

  • 1 0
    재벌들은 항상

    경제 위기라고 국민을 협박한다
    지들은 갑질 탈세질 마약질 하면서
    연봉 몇 천억씩 빨아가는 도적떼들
    서민들이 깨닫고 피빨리지 말아야 한다

  • 2 1
    토착왜구란 말에 공감한다.

    그들은 온갖 권모술수로 일본 자민당 한국지부를 만들어 분단의 아픔을
    이용하여 사회 곳곳에 분열을 조장하면서 독버섯처럼 번식해 왔다

    따라서 우선 식민통치의 패망으로 일본의 이익을 위해 만든 정치집단을
    몰아내야만이 진정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수 있다

    내년 총선을 한.일전이라는 이유가 나름 공감이 있는 것이다

  • 0 0
    '

    '''''

  • 1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1 0
    518은 베트남전 민간인학살의 연장선

    -지만원 프로필-
    육사 22기..
    1967-1971년
    배트남전 참전..
    대령 예편..
    ( 518학살때 신군부권력핵심은
    베트남전출신이었고..
    가짜뉴스 댓글부대는
    518 민간인학살에
    동원된..베트남전출신일
    가능성이 매우높으며..
    포항주부 주민번호 도용해서..
    주로 서울근교 위성도시
    피씨방에서 댓글작업한다.. )

  • 0 0
    '

    '''''

  • 1 1
    미국은 진실을 아는데 자한당만 모른다

    비밀해제된 미 국방정보국 비밀문서에는
    신군부 지휘부 전두환, 노태우, 정호용이 베트남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점령군이란 인식을 갖고 광주 시민이
    마치 외국인인 것처럼 대응했고
    전라남도를 분리된 외국땅처럼 여기는 신군부의 사고가
    반영됐다..는구절도 있다..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5532128

  • 1 0
    518 내란범죄 공소시효 완료일은

    1996년 1월 23일이다. 그러나..
    1995년 12월 21일 제정된 헌정범죄시효법과 5·18민주화운동법은
    공소시효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정된 법률이기 때문에
    이 두 법률을 근거로 5·18진상규명법에 따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될
    경우 5·18 내란 사건 추가 핵심 관련자를 기소해 처벌할 수 있다..
    (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의 설명 )

  • 1 0
    저 아랫분 토착왜구~~ 공감합니다.

    대한민국 정치에서 보수는 민주당이고 진보는 정의당입니다.
    내년 총선에 양당이 과반수씩 차지해서 국민을 분열시키지 않고
    견제와 균형의 선진정치를 펼치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본패망세력이 그걸 못하게 만들었다는걸 이제 국민이 깨우쳐야 합니다.

  • 0 0
    '

    '''''

  • 2 0
    518은 베트남전 민간인학살의 연장선

    -지만원 프로필-
    육사 22기..
    1967-1971년
    배트남전 참전..
    대령 예편..
    ( 518학살때 신군부권력핵심은
    베트남전출신이었고..
    가짜뉴스 댓글부대는
    518 민간인학살에
    동원된..베트남전출신일
    가능성이 매우높으며..
    포항주부 주민번호 도용해서..
    주로 서울근교 위성도시
    피씨방에서 댓글작업한다.. )

  • 2 0
    발포명령과 사살명령은 전혀 다르다

    발포명령은 위협사격을 하는것이고..
    사살명령은 조준사살을 의미한다..
    1980-5-21일 12시-1시사이에..
    전씨가 광주에서 신군부지휘부와 회의한것은..
    조준사살명령 의혹이 분명해 보인다..
    목적은 신군부정권의 장기집권이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2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0 0
    '

    '''''

  • 1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1 0
    나경원부친사학 5년치회계장부 불태웠다

    "관련없다"는 나후보는 그 학교의 현 이사..
    사립학교법상 5년치 장부와 서류를 보관해야 하는 법령을 어기고
    회계장부 일체를 소각하는 등 국감자료제출을 거부한 유일한 사학..
    사립학교법과 공공기관의 기록물 관리에 의한 법률을 위반..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642401

  • 1 0
    역시 택도 없는 황교안

    황교안 누구?…‘삼성 X파일’ 때 삼성쪽 인사 모두 불기소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92233.html
    2005-7월 삼성 엑스파일 사건 특별수사팀의 지휘를 맡고
    횡령과 뇌물공여 혐의를 받던 이건희 삼성 회장을 서면조사만 하고
    수사를 마무리하는 등 삼성 쪽 인사 모두를 불기소 처분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0
    ★ 서울마포 새우젓 성유

    【속보】 자유한국등 김성태도 당장 수사하라 !!
    自由韓國黨 김성태 딸, KT에 入社원서도 안 냈는데 최종합격 !!
    news.zum.com/articles/51276406

    2012년 KT 공채 당시 김성태 딸, KT 인성검사 탈락하고도 '합격 처리'
    - 검찰 “KT가 김성태의 딸에게 전방위로 특혜줬다”
    news.zum.com/articles/51557569

  • 2 1
    곳곳의 토착왜구들에게 끌려다녀선 안돼

    식민지 이래 토착왜구들은 모두 다 기득권세력이다
    온갖 권모술수로 일본 자민당 한국지부를 만들어 분단의 아픔을
    이용하여 사회 곳곳에 분열을 조장하면서 독버섯처럼 번식하고 있다

    따라서 우선 식민통치의 패망으로 일본의 이익을 위해 만든 정치집단을
    몰아내야만이 진정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수 있다

    내년 총선을 한.일전이라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 2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0
    아래 쓰레기

    아래 쓰레기
    인간이냐 댓글 봇이냐

  • 2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1
    양승태 황교안 구속하라

    양승태 황교안 구속하라
    경제망친 명박근혜와 공범

  • 2 2
    댓글 버러지들이 지랄발광

    뷰쓰레기에 구더기 똥파리들이 바글바글
    경제가 조금씩 좋아지지까 난리가 났구나

  • 3 1
    쥐닥이 망친 경제

    서민들의 소득 증대로 살려낸다

  • 2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0 0
    '

    '''''

  • 0 0
    '

    '''''

  • 0 0
    결국 결론은 하나다..

    그것은..
    패스트트랙 통과 이전의
    한국의 법과 제도가 자한당에게는
    최상의 기득권유지 조건 이었다는것이며..
    황씨의 "죽을 각오"..라는 말이 의미하는것
    이기도 하지만..
    이제는 돌아올수없는 과거의 추억이 됐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8946

  • 0 0
    유튜브 가짜뉴스는 택시에서

    많이 본다고 알고있는데..
    유튜브 가짜뉴스는 서버가
    미국이라 차단이 안되는것같다..
    문제는 미국정보기관의 지원의혹이 있는
    IS 테러영상도 유튜브로 뿌렸다는것이다..
    전쟁중인 테러단체가 만든 영상이 고화질에
    마치 헐리웃 영화감독이 만든 수준이었으므로..

  • 0 0
    '

    '''''

  • 0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0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2 1
    푸하하하

    쥐닭 탓만 하다가,
    요샌 세계 경제탓하는 재앙이.
    근데 재앙이는 경제가 좋아졌다고 하잖아.
    진찌 이것도 나라냐? ㅋㅋㅋ

  • 0 1
    쥐,닭 10 년

    재벌프렌들리 낙수효과로

    마라 처먹은 민생경제

    재벌 사내보유금 950조

    쌈바 이재용 안풀어주면

    투자도 고용도 없다 이기야 이기~

    서민들은 무조건 실업이다 이기야 이기~ ㅋㅋ

  • 0 1
    아따

    아따
    우덜은 무조건 문재인만 지지한당께.
    암만.

  • 1 0
    앗 오해닷

    소득주도 성장이란?

    물가폭등으로 인한 실업자 주도 성장이다.

    버스비도 곧 오른단다.

    문재인 집권 후 안 오르는 게 없다.

    국민 대다수인 서민들은 참 살기가 힘들다.

  • 2 1
    지나가다

    울 재앙이는 갱제가 좋다는데.
    이건 가짜뉴스 아닌감? ㅋㅋㅋ

  • 2 1
    뷰스야~ 이 기사 좀 써보자.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5월 13일,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의 영웅조작설을 파헤쳤습니다.

    5.18은 북한군이 개입한 폭동이고,

    세월이 지나 민주화 운동으로 변질됐다며,

    5.18이 폭동이라는 사실을 밝혀내자는 망언을 한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

    (유튜브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2 1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1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0 1
    개한당 국캐

    자슥들

    친인척들

    사촌에 팔촌에

    이웃사촌들은 물어본다...실업이 뭐당가?

  • 1 0
    이장 통장들 선거중립 지켜라!

    적폐들의 노리게 짓 고만하고 선거 중립 지켜라!

  • 2 1
    경제는 좋아지는데 자유당만 개지랄

    박태견아 너는 눈을 폼으로 달고 다니냐
    시장이나 공항에 가면 사람들 버글 버글
    왜곡된 기사로 국민 속이는 사기치지 말라

  • 2 0
    영화 '김군' 좋은정보 공유해보아요.

    [서울경제]
    (5·18 당시 ‘김군’ 제보자)

    영화 ‘김군’(감독 강상우·제작 1011 필름)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름없는 5·18 시민군에 관한 진실을 추적한 영화 ‘김군’은 군사평론가 지만원으로부터
    제1광수라고 지목된 인물을 사진 한 장으로 추적하는 공개수배 추적극으로...

    오는 5월 23일 개봉 예정!!!!

  • 1 1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1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1 0
    알바들 잘 시간인가?

    그냥 그렇다고요.^^

  • 3 2
    경제 망치는 자유당

    경제를 망쳐서 문재인 죽이고
    정권잡아 도둑질 계속 하려는
    자유 매국노 쓰레기 범죄자들

  • 2 2
    뷰스가 고용 많이 해라!

    특히 노인네들!
    특히 태견이가 노력해봐!

  • 1 1
    취업못해본 댓글 알바들에게

    지금 예전 같으면 돈 80~120 받고 일시킬 수 있었는데
    문재인 정권 들어와서 그런 노동착취를 할 수 없어졌습니다.
    취업 못해본 사람들이 현실을 모르고 설치는데
    한달 뼈빠지게 일하고 돈 80만원 받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않을까 합니다.
    영혼 파는 짓은 그만하시길...

  • 0 0
    '

    '''''

  • 2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1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1 0
    실업주도성장 ㅋㅋ

    실업주도성장??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 1 0
    실업주도성장 ㅋㅋㅋ

    실업주도성장??

  • 2 1
    대통령은 신이 아니다.

    대통령이 실업률을 감소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자리입니까.
    우리나라가 싱가포르처럼 도시 국가입니까.
    우리나라 대통령이 막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고
    신처럼 말하는 것은 지나친 상상물의 결과물입니다.
    무슨 실업률을 대통령 탓을 합니까.
    갑갑해서 몇자 올립니다.

  • 0 0
    '

    '''''

  • 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1 1
    ㅁㅁ

    대가리 깨져도 문재인입니다

  • 0 0
    '

    '''''

  • 0 0
    '

    '''''

  • 1 0
    미국의 수폭탄두ICBM 미니트맨3

    https://www.youtube.com/watch?v=S-V6MZlyCqE
    미국캘리포니아 반덴버그기지 대륙간탄도탄 미니트맨3는 4단로켓이다.
    대기권재진입각도와 탄도를수정하는것이 기술의 핵심이며
    사드는 대기권재진입전 종말단계에서 요격하는것인데 북한에서발사하면
    오키나와쯤에서 사드를 써야한다.
    결국 사드는 중국의 중거리탄도탄 요격용이면 제원과 맞다..

  • 1 0
    북한발사체는 미국 탄도탄시험발사 때문

    https://missilethreat.csis.org/us-air-force-test-fires-minuteman-iii-icbm-3/
    미공군은 2019년5월에 캘리포니아 반덴버그기지에서
    핵탄두없는 미니트맨3 대륙간탄도탄을 태평양 환초에
    2회 시험발사했고 북한은 탄도미사일이 아닌 단순발사체
    시험을 했는데 북한보다 미국의 시험이 훠~얼씬 위협적이다..

  • 0 0
    '

    '''''

  • 1 0
    518 내란범죄 공소시효 완료일은

    1996년 1월 23일이다. 그러나..
    1995년 12월 21일 제정된 헌정범죄시효법과 5·18민주화운동법은
    공소시효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정된 법률이기 때문에
    이 두 법률을 근거로 5·18진상규명법에 따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될
    경우 5·18 내란 사건 추가 핵심 관련자를 기소해 처벌할 수 있다..
    (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의 설명 )

  • 1 0
    발포명령과 사살명령은 전혀 다르다

    발포명령은 위협사격을 하는것이고..
    사살명령은 조준사살을 의미한다..
    1980-5-21일 12시-1시사이에..
    전씨가 광주에서 신군부지휘부와 회의한것은..
    조준사살명령 의혹이 분명해 보인다..
    목적은 신군부정권의 장기집권이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0 0
    '

    '''''

  • 1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1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

    '''''

  • 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1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 0
    '

    '''''

  • 0 0
    '

    '''''

  • 0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

  • 0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1

    인구가 자꾸줄어드니까 취업자 숫자가 줄어들지 빙신아 ~~취업률은 왜 최대냐 이놈들아~~~

  • 0 2

    가짜뉴스다 취업률은 역대최대임

  • 2 0
    뷰스야~ 이 기사 좀 써보자.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5월 13일,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의 영웅조작설을 파헤쳤습니다.

    5.18은 북한군이 개입한 폭동이고,

    세월이 지나 민주화 운동으로 변질됐다며,

    5.18이 폭동이라는 사실을 밝혀내자는 망언을 한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

    (유튜브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 5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ㅋㅋ

  • 5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

  • 6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

  • 0 0
    '

    '''''

  • 10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1 0
    실업주도성장

    실업주도성장? ㅋㅋㅋ

  • 0 0
    '

    '''''

  • 12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2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

    '''''

  • 0 0
    518 내란범죄 공소시효 완료일은

    1996년 1월 23일이다. 그러나..
    1995년 12월 21일 제정된 헌정범죄시효법과 5·18민주화운동법은
    공소시효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정된 법률이기 때문에
    이 두 법률을 근거로 5·18진상규명법에 따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될
    경우 5·18 내란 사건 추가 핵심 관련자를 기소해 처벌할 수 있다..
    (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의 설명 )

  • 1 0
    발포명령과 사살명령은 전혀 다르다

    발포명령은 위협사격을 하는것이고..
    사살명령은 조준사살을 의미한다..
    1980-5-21일 12시-1시사이에..
    전씨가 광주에서 신군부지휘부와 회의한것은..
    조준사살명령 의혹이 분명해 보인다..
    목적은 신군부정권의 장기집권이고..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1 0
    베트남 통킹만 자작극같은 짓이

    1980-5-21일 12시부터 1시 까지 광주에서
    대략 1시간동안에 명령과 실행이 된것이구만
    미군은 통킹만 자작극으로 베트남개입명분을 만들고
    신군부 지휘부는 사살명분을 만들어서 장기집권 목적으로?.
    지만원의 북한군개입설도 군사독재합리화목적?.
    이제서야 모든 퍼즐이 완성된것같다.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89

  • 14 0
    한심한 것들

    저런데 경제가 조아진다는 X나
    개거품물고 칭송하는 문X들이나
    그래서 지지자수준=정치꾼수준이라지?

  • 1 1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소득주도성장 성공적임!

  • 1 0
    volf64

    문재인의 실업 주도 성장,

    탄핵 주도 성장이 막아낸다 !

  • 2 1
    고용율을 써라!

    계속 늘어나고 있다!

    노령인구 증가로 실업율 따지면 실업율이 늘어날수 밖에 없어!

    개소리 기사를 쓰는 이유는 쥐새끼가 시켜서 그러는거 같은데 말이지!

    그런다고 적폐놈들이 다시 일어나는걸 국민은 절대 용납 안한다!!!

  • 3 2
    뷰스야~ 이 기사 좀 써보자.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5월 13일,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의 영웅조작설을 파헤쳤습니다.

    5.18은 북한군이 개입한 폭동이고,
    세월이 지나 민주화 운동으로 변질됐다며,
    5.18이 폭동이라는 사실을 밝혀내자는 망언을 한 군 출신의 자유한국당 이종명 의원...

  • 3 2
    하늘보리수

    뷰스앤뉴스가 점점 조선일보를 닮아가는군..!

  • 0 0
    '

    '''''

  • 16 1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3 1
    유튜브 가짜뉴스는 택시에서

    많이 본다고 알고있는데..
    유튜브 가짜뉴스는 서버가
    미국이라 차단이 안되는것같다..
    문제는 미국정보기관의 지원의혹이 있는
    IS 테러영상도 유튜브로 뿌렸다는것이다..
    전쟁중인 테러단체가 만든 영상이 고화질에
    마치 헐리웃 영화감독이 만든 수준이었으므로..

  • 0 0
    '

    ''''''

  • 3 1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17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2 0
    19년 전에는 인구가 많았지!

    이젠 줄어 들고 있어!

    실업율만 따지면 곤란해!
    넌 그걸 노리고 기사 쓰는데 개소리야!

  • 6 0
    ㅋㅋㅋㅋ

    문베틀딱 개새끼들은 행정부 관할인 통계청 발표도 못믿겠단다 ㅋㅋ

    야이 개새끼들아 개정은 빠는 로농신문이나 쳐읽어라 개새끼들아 ㅋㅋ

  • 0 0
    포포

    '우리경제, 성공으로 나아가고 있다'

    문가의 이 말.
    얼마나 든든한가?

    문재인 보유국.
    자랑스럽지 않은가?

    문가보다,
    문베, 극문, 똥파리가 곱절은 더 밉다.

  • 1 1

    북한 사이버부대 아이피는
    중국과 베트남등 공산국가라고 하던디???
    Mb때부터 나는 다음 댓글들을 의심 하였음
    그나마 네이버가 북한 사이버 댓글부대가
    없는듯 하더라고,,,

  • 3 1
    뷰스야

    경제학의 대석학

    최배근 교수님한테 물어보고

    기사 베껴온거여~?

  • 3 2
    이낙연 국무총리 초청 토론회

    국민의 저력이 기적을 만들어 냈다!

    MBC 본방사수!

    NOW!

  • 2 3
    기원은...

    쥐,닭 10년

    헬조선

    연애,취업,결혼

    삼포세대

    열어제꼈지...으음.

  • 3 2
    뷰스도 최악~

    허구헌날 최악이냐?

  • 18 1
    야수의 심정으로 탕탕

    문재앙이 이런데도 경제 좋다고 구라나 치고 있으니 탄핵하지 않을 수가 웂다.

  • 19 2
    실업률-청년실업률 19년만에 최악!!

    그래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네..

    쥐,닭10년

    전 국무총리 황교활을 비롯해서

    개한당 국캐의원 자식들과 친인척들

    뒷구멍으로 들어가 독차지하는데

    일반서민의 청년들이 취업을 할수 있간디~ 자리가 있간디~

  • 0 1
    '

    '''''

  • 1 1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21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23 0
    GNI(2018)이 3만달러이상인데

    이말은 1달러환율 1150원으로 계산하면
    1인당 1년소득이 3450만원이므로 4인가족이면
    1억3천8백만원이 1년소득이다..현실이 그런가?.
    재벌의 내부거래로 인한 40조원 부당이득과
    4대강-해외자원-방산비리로 최소200조가 증발
    한것때문에 양극화가된것..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8121.html

  • 0 0
    다스뵈이다 60-언론이숨기는 경제지표

    1) 2019-3월 고용율 역대최고치
    2) 최저임금인상으로 저임금일자리는 감소
    3) 가구당 소비감소는 1인가구증가 때문이며
    고소득층의 세금증가로 고소득층소비는 감소
    4) GDP성장율 감소는 수출감소 떄문인데
    독일 한국등 주로 수줄위주국가의 특징
    5) 반도체 경기하락으로 반도체생산설비투자가
    감소되고 반도체는 고용효과도 작은데도
    기업투자감소로 보도..

  • 0 0
    '

    '''''

  • 1 0
    북한은 천연자원과 교육된인력이있고

    한국은 자본과 기술이 있다..
    결국 개성공단이 북한과 한국이 경제시너지효과를
    낼수있는 방법이라는것은 누구나 알수있다..
    개성공단을 반대하는것은 한국경제가 망했으면하는
    친일매국집단 말고는 없으므로..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9159

  • 1 0
    친일매국자본과 적폐공직자들이 6개월만

    복지부동하고 기다리면
    민주정권은 힘이 빠지고
    그이후에 민주정권을 공격한다는말을
    했었다.
    그래서 최근에 나오는 뉴스는 전후관계와
    팩트를 확인할때까지는 안믿는다.
    적페집단의 최대현안은 사법개혁저지인데
    결국 자본의 갑질에 국민들이 소송해도
    법원에서 패소해왔던 적폐가 양극화의
    원인이고 사법개혁을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다..

  • 0 0
    '

    '''''

  • 1 0
    노조임금협상하는상반기에는 경기안좋다고

    벼라별 수치를 보도하는데..
    임금협상이 끝난..하반기에는
    역대최고 실적이 나오는것이..
    매년 한국에서 보이는
    이상한 마술이다..
    결국 IMF이후 저임금 비정규직으로
    막대한 수익을 수백조 유보금으로 쌓아놓은..
    재벌이 임금 올려주기가 싫어서 여론조작하는것..
    말고 다른생각은 들지않는다..

  • 24 0
    삼성전자 영업이익 사상 최대치

    삼성전자, 2018년 영업이익 58조8900억원…또 사상 최대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1/64848/
    ( 결국 재벌은 임금깎아 영업이익 사상최대..수백조 유보금.. )

  • 0 0
    ..

    ......

  • 1 0
    촛불

    현정권의 특징은
    조직의 힘을 믿고
    노조같은 단체를
    많이 키워 낸다는
    거예 답이 있다.
    즉, 20년 장기집권
    계획에만 몰두하고
    있다는 거,,,,,,,,,,,

  • 1 0
    이제 좀 시라

    김영란법 한시적폐지 ㆍ오십이시간
    시급인상중지..
    한시적으로라도 해라
    일자리가없다....

  • 4 2
    60대, 청년고용율 늘었네!

    인구대비 하고 고용율도 써라!

    인구감소분도 정확히 써봐!

    앞으로 이런 기사는 10년 넘게 써도 똑같다!
    인구가 감소하거든!

    그리고 니 기사는 거른다!

  • 5 0
    ㅋㅋㅋㅋ

    좀 살다 뒤지면 그만일

    틀딱 문베들만 틀니 든든합니다ㅋ

  • 0 1
    어벙이가 할 수 있는거

    장자연 김학의 5.18 승리

    ㄱㄷㅈ같은 국민여러분 이거에 분노합시다

    지금 갱제에 신경쓸때가 아닙니다

    발정당에 분노합시다 ㅎㅎ

    촛불들면 뭐하냐
    통령하나 제대로 뽑을줄 모르는데

  • 3 6
    실업율이 높다는 말은

    직업을 구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늘었다는 의미다
    경제가 점점 활성화 된다는 말이다
    통계를 악의로 왜곡해서
    문재인 죽이려는 뷰쓰레기

  • 6 2
    노인

    기자야. 혼란시키지말고..도소매업등에 취업률 최악인 이유를 보도해야지.
    대통령이 잘못해서냐. 다른요인이 있냐.기자라면 기사를 분석해서 써라.
    도소매업 취업률 낮은이유 많이있겠지만 큰이유는 사드문제로 중국이 관광객차단사켜 숙박.음식.선물판매업 등이 페업되고 개성공단 페쇄로 중소 제조업등이 문을 닫은결과가 큰 몫을 했다고 본다. 현정부의 탓으로먼 돌리지말라
    .

  • 4 2
    경제를 박살낸 범죄자는 쥐와닥

    쥐닥이 지난 10년
    온갖 도둑질로 망가뜨린 경제가
    살아나려면 적어도 5년 걸린다
    태견아 악의적으로 제목달면
    너도 공범자로 인식되어 역풍맞는다

  • 26 2
    무능하지

    이게 현실인데 뭐 경제가 조아져???

  • 1 1
    댓글 쓰는

    이 기사는
    여기저기 기생하며
    댓글쓰며 자위하는
    문베 니들 얘기이다
    ㅂㅅ들아

  • 4 3
    문베들아

    니들도 쥐.닭 10년탓 하기
    이제는 난처하고 부끄럽지?
    쥐.닭과 비교하려고
    드루킹 조작으로 정권탈취 한거니?

    광주 5.18이 다가온다
    총칼로
    조작으로
    민주주의 유린해
    정권탈취한건
    전두환이나 문재인이나
    오십보 백보이다

    역사가 전두환 평가하듯
    문재인도 준엄하게 평가할거다

  • 2 4
    든든합니다

    대한민국은

    우리 경제가

    성공으로 가고 있다는

    문재인

    보유국이다

  • 29 1
    객관적 통계자료도 마음에 안들면

    뭐든 자기들 마음에 안들면 조작이니 적폐니....온갖 개지랄 떨어대는 미친것들이 문빠노빠놈들 아닌가...김경수 재판도 여론조작 증거와 실체가 재판과정에서 다 드러났는데...민주주의를 파괴하고 민의를 어지럽힌 죄는 어디가고...김경수구조대책위를 만들고 판사를 적폐판사로 몰아붙이는 똘아이들 집합소가 니들 문빠노빠 패거리들이지....합리적 이성이라는게 애초없는!

  • 31 5
    미친놈 통계청발표 그대로 기사했더니

    밑에 성향밝히라는 똘아이는 뭐냐? 취임초기 통계도 조작질하려던 놈들이..지금 경제상황이 어떤지 아냐? 시장에 나가보고 택시기사들 만나서 서민들하는 이야기 들어봐라..병진같은 놈들아~

  • 9 9
    성향을 확실히 밝혀라.

    박태견은 부동산이고 경제지표고 조금만 나쁘면 10년내 최악 20년내 최악하면서
    선동하는데 탁월하구만.
    경제지표 좋아지는것은 애써 무시하고 기사 쓰지 않으면서 좀만 나쁘면
    최악 최악 아주 경제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것 같다.
    당신이 지향하는 정치세력은 이명박근혜 세력이냐?
    한국당이 정권 다시 잡기를 바라는 진보세력내 세작이냐?
    진보인척하면서 한국당을 지원하는

  • 33 3
    ㅎㅎㅎㅎ

    더 심해질 것이다.

  • 2 2
    업자당

    어서 자라나 업자가되면
    국민 호주머니털이 전문장관께서
    국민 호주머니 털어서
    이놈도 막 퍼주고
    저놈도 막 퍼준니
    기대하고 살아보거라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