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민주당 박주민, 검찰의 정의연 압수수색에 발끈

"정부가 점검중인데...", "수사는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돼야"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21일 검찰이 정의기억연대 사무실을 압수수색한 데 대해 "어떻게 보면 굉장히 급속하게 압수수색을 한 거다. 그래서 이 문제를 오히려 조금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는 압수수색일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발끈했다.

친문핵심인 박주민 최고위원은 이날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과의 인터뷰에서 "고소고발이 들어와서 관련된 수사를 진행하는 건 당연하겠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정의연이 외부감사를 받겠다고 밝혔고 회계법인 선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고, 정부부처도 여러 개 부처가 동시에 점검을 지금 하겠다, 그리고 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더 나아가 "항상 우리들이 유념해야 될 형사법적인 원칙이 있는데, 수사라는 것은 가장 강력한 국가의 작용이다 보니까 항상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돼야 된다 라는 것을 법을 공부하는 사람들은 교육 받는 내용 중에 하나"라며 "대원칙 중에 하나인데 이것이 급속하게 진행되면서 정부부처 자체적 진단이라든지 또 외부 공익감사의 의미 자체가 없어져버릴 수도 있는 것"이라고 주장하기까지 했다.

그는 "이제 형사 사법적 관점에서 보는 것하고 또 정부부처에서 기관의 사업들을 운영해오면서 쌓였던 경험이나 이런 것을 통해서 사실을 보는 것하고 전혀 다를 수 있는데 혹시나 제 걱정은 여러 시각이 나오면서 복잡해지지 않을까 이런 걱정도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진행자가 이에 '검찰의 전격적인 압수수색에 혹시 형사적 판단 이외에 다른 요소가 개입됐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는 거냐'고 묻자, 박 최고위원은 "그렇게 말씀드리는 건 아니고요, 지금 현재 그렇게 말씀드리는 건 아니고요"라고 한발 물러섰다.

그는 양 당선인을 둘러싼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해서도 "지금 여러 가지 나오고 있는 이야기들이 어느 정도 진실성을 담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개별적으로 판단하긴 어렵다"며 "개인계좌로 모금한 내역이라든지 이런 부분들에 관련돼선 곧 아마 당선인 본인이 정리해서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강주희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46 개 있습니다.

  • 0 0
    검주

    하이 경쥬 하이라이토 블루라이트 경쥬하마 헤헷
    경주시가 왜국 아이치현 소속이었어
    오또케 오또케 앞으로 경쥬 갈려면 여권 내야되에에에에

  • 1 0
    크리스천의 이름으로(내일 주일)

    아인슈타인은 만년에 특수상대론이 틀렸다고 고백(특수상대론은 신기루라고 고백)했다고 시립도서관에 있던 독일인이 쓴 책에서 읽었죠.

    아인슈타인의 빛을 쫓는 사고실험은 틀렸습니다. 아인슈타인이 빛을 쫓아서 빛의 속도와 같아진다고 할 때 아인슈타인이 질량을 가지고 있으므로 빛의 속도와 같아질 수 없습니다.(2009년에 발견했음)

    -소리없는 헌신(전화번호111)

  • 1 1
    문재앙

    이주민 박주민
    주민이란 이름이 문제가 있는 것 같구만.

  • 1 1
    고콜불

    ㅎㅎㅎㅎ!!!
    보통 사람은
    '견물생심'이라고 하잖아???
    그러니
    욕까지 할 건 없고
    그사람 성향이 그렇다 보면 되고...!!!
    정부 관련부처의 점검이 늦잖아!!!
    노련한 검찰이 민심을 파악했지!!!
    적어도
    경기도지사 정도로 해야...!!!
    검찰에 예민한 관심을 둘 수 밖에...!!!
    ㅎㅎㅎㅎ!!!!

  • 1 1
    조병장

    주민아 너가 먼데 검찰의 수사가지 관여를 하나..

  • 0 1
    ㅎㅎㅎㅎ

    같이 처먹은겨?

  • 3 1
    약은 고양이는

    밤 눈이 어둡지.
    얼마남지 않은 수사권 마음껏 휘두르고, 조작도 마음대로 해 봐라 요늘공들아
    반드시 국민의 발아래 위치하게 만들어주겠다

  • 1 1
    펠라

    조,윤 사태는 겉과 속이 다른 인간쓰레기들이 사회운동가로 포장하여 상표화 하여 대중을 속이고 감성팔이로 권력과 돈을 모아 그들의 편을 만들고 그들만의 빨대를 대한민국 사회 전반에 꽂아 계속 사기를 지속하려다 들통난 사건이다. 대한민국 정신차려야한다.

  • 0 1
    반일 타령하는 또라이

    겨우 36년간의 식민지 피지배 사건을,,,,,해방된지가 70년이 이미 넘었는데...피해 망상이다,빨갱이 조선의 악독한 빨갱이 세습 독재정권을 무너뜨리는게 우리의 역사적 책무다.

  • 1 1
    멍청한 의원-박주민

    멍청하니,반민주적 발언이나 하고,검찰을 은근히 폄훼하고 있어,윤미향사건은 국기문란에다 공금 횡령한 사건인데,검찰이 이런 무식 빨갱이들의 보안법및 사기사건을 파헤치고 철퇴를 가할 적임잔데,그누가 이런 국기문란및 사기 횡령사건을 담당한다는 것이냐?

  • 2 1
    주민아 정신 차려라

    세월호 하나 해결못하면서
    거긴 신경꺼라

  • 3 1
    민주당

    민주당 말썽꾸러기 윤미향 내처버려라

  • 0 1
    형사소송법

    친정부 검찰을 만들어 놓고 친정부인사는 죄다 유검무죄로 만들려는 게 너희들의 의도라는 것 다 안다.

    제195조(검사의 수사) 검사는 범죄의 혐의 있다고 사료하는 때에는 범인, 범죄사실과 증거를 수사하여야 한다.

    제196조(사법경찰관리)
    ② 사법경찰관은 범죄의 혐의가 있다고 인식하는 때에는 범인, 범죄사실과 증거에 관하여 수사를 개시ㆍ진행하여야 한다.

  • 1 1

    ㅡㅡㅡㅡㅡ

  • 1 1

    ㅡㅡㅡㅡㅡ

  • 2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2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2 0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1 1

    ㅡㅡㅡㅡㅡ

  • 2 1
    다스뵈이다 115

    조국일가 모함하다 나온게 없으니
    이제는 정의연을 조국일가 여론몰이 모함하듯
    가짜기사로 국민을 속이려고 하나?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검찰기득권에게
    그정도로 치명적이었나?
    그러길래 검찰이 차카게 살았어야지 이제와서
    발버둥치면 뭐가 바뀌나?
    공수처 이전의 검찰은 조폭이 어용언론과 공권력을
    가진것이나 마찬가지였으므로 공수처는 반드시 있어야한다

  • 2 3
    도데체 조국교수의 죄가..

    무엇인가?..
    검찰의 판타지 소설 외에는..
    실체가 없지않나?
    대동강물을 판 김선달도
    검찰처럼 막가지는 않았다..
    최소한 물은 존재 했으므로..

  • 3 3
    검찰에 하나만 물어보자

    사진만 있고 원본 표장장이 없는
    위조사건도 있나?..
    검찰이 원본을 확보 못했다면..
    아예 기소자체가 불가능 아닌가?..
    검찰업무가 얼마나 널널하면..
    수백조원 사자방비리나 삼성 분식회계 수조원 탈세승계는
    놔두고 입시에 사용하지도 않은 인턴증명서에
    올인하고 있나?..도데체 왜???..

  • 3 3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1 1

    ㅡㅡㅡㅡㅡ

  • 2 3
    다스뵈이다 115

    조국일가 모함하다 나온게 없으니
    이제는 정의연을 조국일가 여론몰이 모함하듯
    가짜기사로 국민을 속이려고 하나?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검찰기득권에게
    그정도로 치명적이었나?
    그러길래 검찰이 차카게 살았어야지 이제와서
    발버둥치면 뭐가 바뀌나?
    공수처 이전의 검찰은 조폭이 어용언론과 공권력을
    가진것이나 마찬가지였으므로 공수처는 반드시 있어야한다

  • 3 1
    지랄하네...세월호팔이~

    윤미향은 위안부 할머니 팔이....

  • 2 1
    그때그때달라

    정의연과 위안부 할머니 사이에서 정의연 편을 들었다면
    곧 민주당은 입장을 180도 바꾸어 아베편을 들 듯

  • 3 1
    시민들이 고발햇음

    고발한지가 언젠데... 수사를 하지않냐?

    매국노,

  • 22 0
    조국이나 수호해

    뭐가 발끈이야?
    칠득이 같은놈.

  • 1 2
    류촉새

    상정이와 미향이 ㅎㅎㅎ
    생김이며 말투며 행동이며 너무 닮았어 ㅎㅎㅎ
    유촉새가 기가맥혀 ~~!!

  • 1 1
    노개남

    일본은행들이 자금 회수해 Imf 또 당하는건 막아야지

  • 4 2
    일마

    조국 수호대 출신이지? ㅋㅋㅋ

    니가 발끈해냐? ㅋㅋㅋ

  • 4 2
    개표조작 부정선거. .....

    https://news.joins.com/article/23776496

    박수현이 100표 앞서....
    참관인들의 재검표 요구
    노트북을 껐다가 다시 킨 후
    재검표 결과
    정진석이 앞선 것으로 ....

  • 24 2
    세월호 기생충 박주민

    침몰 원인 뭐냐...?
    박퀴벌레 새끼야,
    .....

  • 7 2
    우찌이론일이 ~

    꼴값을 떨어요

    감히 ~
    차기 이재명정권에서는 도저히 있을수 읍는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어

  • 27 2
    코코

    박주민 양쪽 어깨 다음엔 어디에다 매달 것인가?
    세월호 리본, 뱃지 등으로 도배되어,
    어깨가 축 처진 그.
    이젠, 조국, 미향이 구하기 리본 또 어느 구석에 달려나?

    고생 많다.
    세월호 하나 시원하게 해결하지 못하고,
    리본으로 국회 뱃지 단 그.

    이젠 조국, 미향 건으로,
    또 국회 뱃지 노리는가?
    재주 좋다.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
    썩을 놈의 나라다.

  • 6 1
    도대체

    검찰은 왜 청와대와 정부 여당의 사건은 총알처럼 수사착수하고....야당에 대한 사건은 아예 수사를 않하는지....검찰은 중립적이어야 하지 않을까요.....나경원의원 고발은 15차례해도 압수수색한번 않하잖아요. 수사자체를 방기하고 있는데 이는 직무태만인가요. 아니면 직무유기인가요.아니면 봐주려는 직권남용인가요.왜 수사 않하는가요. 반드시 이유를 물어야합니다

  • 1 0

    ㅡㅡㅡㅡㅡ

  • 1 0

    ㅡㅡㅡㅡㅡ

  • 4 2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2 1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2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2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1 1
    크리스천의 이름으로(3일후 주일)

    요한 계시록 17장과 18장에 나오는 짐승(적그리스도666) 위에 탄 여자(음녀)는 로마 카톨릭(바티칸)입니다.

    공중 권세를 가진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세계 대통령,666,짐승)는 카톨릭(음녀)과 손을 잡지만 카톨릭은 나중에 버림을 받습니다.

    천주교인들(신부와 수녀를 포함)은 기독교로 개종하기를 바랍니다!!!

  • 0 1

    ㅡㅡㅡㅡㅡ

  • 1 0
    언제까지

    미향이 주둥이만 바라바야 하나, 누구든 나서서 확실히 결말을 지어 주는 게 국민들 더 이상 피곤하지 않지, 코로나 수습 과정을 보고 배워라, 사태가 발생하면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수단을 찾아 사용해야지, 시민단체에 대한 대응은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담당부처가 정리하면 되, 행정부에 맡겨 두면 하는 말이 우린 수사권이 없어서 진실을 규명할 수 없다 이지,

  • 1 1

    ㅡㅡㅡㅡㅡ

  • 3 1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3 2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3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3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1 0
    크리스천의 이름으로(제2요나의 표적)

    이단중의 이단 신천지는 무너져라! 신천지에서 나와서 장로교등등으로 옮기세요!

    그런데 추수꾼은 천사들이라고 신약성경의 마태복음 13장 39절에 나왔으니 한 번 찾아 보세요! 스마트폰 성경앱에서 추수꾼으로 말씀검색을 해보세요!!!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2 0
    코로나는2019-12월 프랑스에서시작

    코로나 첫 감염자가 중국 우한 여행자에서 2020-1월24일 발생했다고
    알려졌으나
    파리 생드니의 한 의사 단체는 국제화학요법학회지 에 발표한 글에서
    프랑스 내 첫 확진자는 2019-12월 27일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541729
    [코로나19는 2019년12월에 프랑스에서 이미 시작]

  • 1 1
    김미자

    주민아 못생긴얼굴좀 안보구살자18아
    너정도로야비한놈 못봣다 18아
    더러운 정권의앞잡이 18아

  • 0 1

    ㅡㅡㅡㅡㅡ

  • 1 1

    ㅡㅡㅡㅡㅡ

  • 3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3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3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3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2 0
    코로나는2019-12월 프랑스에서시작

    코로나 첫 감염자가 중국 우한 여행자에서 2020-1월24일 발생했다고
    알려졌으나
    파리 생드니의 한 의사 단체는 국제화학요법학회지 에 발표한 글에서
    프랑스 내 첫 확진자는 2019-12월 27일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541729
    [코로나19는 2019년12월에 프랑스에서 이미 시작]

  • 1 2
    박사모와 문빠 누가 더 병 신인가?

    박사모와 문빠 누가 더 병 신인가?

    다음에 있는 문빠들 댓글 보면 내가 정신이 이상해질 지경.
    할머니를 앵벌이로 이용해먹은 범죄자는 감싸주고,
    되려 할머니를 욕하고 자빠졌다.

    답글79
    댓글 찬성하기 779
    댓글 비추천하기 493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4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4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4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4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1 0
    크리스천의 이름으로(사도 빌립)

    R 프로젝트(삼성 초전도체)는 희망사항일까요?

    초전도체 법칙인 여호와-채의 법칙(채의 법칙, 이론 법칙)은 2003년 3월3일 새벽에 논문에서 이론적으로 유도했습니다.

    이론물리학 논문 10 여편(초전도체 논문인 여호와-채의 법칙을 포함)을 약 7000년전쯤에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께 헌정합니다!

    -소리없는 헌신(전화번호111)

  • 0 1

    ㅡㅡㅡㅡㅡ

  • 1 1

    ㅡㅡㅡㅡㅡ

  • 4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4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4 0
    3%지분으로 삼성 지배방식은

    큰스펀지를 뭉쳐서 작은상자에넣는식의 순환출자다
    제일모직패션부문만을 인수한 에버랜드가 제일모직으로 간판
    바꾸고 사보타지로 주가를 일부러축소시킨듯한 삼성물산을
    헐값에 인수하고 시가70만원인 삼성생명주식을 9000원에산것은
    삼성생명이 삼성전체의 자금원이므로 에버랜드가 삼성전체를 지배
    하는 탈세상속목적인데 당시정부는 관련세법미비하다는말로
    탈세를도왔다.

  • 4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4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4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0 3
    박사모와 문빠 누가 더 병 신인가?

    다음에 있는 문빠들 댓글 보면 내가 정신이 이상해질 지경.
    할머니를 앵벌이로 이용해먹은 범죄자는 감싸주고,
    되려 할머니를 욕하고 자빠졌다.

    답글79
    댓글 찬성하기
    779
    댓글 비추천하기
    493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4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29 2
    비슷한놈

    세월호 변호사 어쩌고하면서 당선되더니
    한 일이 뭐니?
    세월호 진상규명도
    앞으로 오십 년 동안 계속되야할 모양.
    사골 우려내듯.

  • 1 0
    뉴턴 2세(크리스천 물리학자)

    논문<데카르트 좌표계를 적용한 60도의 3등분 작도에 관하여>를 통해서 60도를 3등분했습니다.

    90도를 3등분 한 다음에 60도를 3등분했습니다.

    수학계의 노벨상인 아벨상에 도전했지만 내려놓았습니다.

  • 2 1

    ㅡㅡㅡㅡㅡ

  • 2 1

    ㅡㅡㅡㅡㅡ

  • 5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5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5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3 0
    코로나는2019-12월 프랑스에서시작

    코로나 첫 감염자가 중국 우한 여행자에서 2020-1월24일 발생했다고
    알려졌으나
    파리 생드니의 한 의사 단체는 국제화학요법학회지 에 발표한 글에서
    프랑스 내 첫 확진자는 2019-12월 27일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541729
    [코로나19는 2019년12월에 프랑스에서 이미 시작]

  • 0 2
    M korea

    추미애법무도못믿을인간이다 민주당속지마라 검찰개혁을생각했다면윤석열을벌써날렸을것이다내가벌써부터추미애저인간도똑같다고몇번을강조했는데... 이제는민주당에수사권조정을기대할사밖에없다

  • 4 0
    수사권 분리

    공수처 빨리 신설하고
    검찰에서 수사권은 완전 분리해야 한다

  • 6 0
    특검 먼저

    장모, 마누라, 채널A 등 백한 범죄사건은 대충 넘어가고
    조국 등 진보인사 단체의 티끌은 빛과 같이 압색 개난리 친다

    하루 빨리 한만호 비망록, 장모마누라 사건, 채널A 등 특검해라

  • 1 2
    최민희 이미경 남인순

    고관대작, 국회의원, 기관장, 국영기업체장 등등 해먹은 년놈들 중에 윤미향이 저리가라..... 국민 피같은 세금으로 애들 유학시키고, 자가용 굴리고, 평수 넓혀 아파트 구입한 속물인간들이 한둘이 아니랍니다.

    윤미향이가 롤모델로 삼았던 국민혈세 빨아먹은 빨대, 거머리들 명단 올라옵니다

  • 1 1

    ㅡㅡㅡㅡㅡ

  • 1 1

    ㅡㅡㅡㅡㅡ

  • 4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4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3 1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0 1

    ㅡㅡㅡㅡㅡ

  • 3 0
    코로나는2019-12월 프랑스에서시작

    코로나 첫 감염자가 중국 우한 여행자에서 2020-1월24일 발생했다고
    알려졌으나
    파리 생드니의 한 의사 단체는 국제화학요법학회지 에 발표한 글에서
    프랑스 내 첫 확진자는 2019-12월 27일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541729
    [코로나19는 2019년12월에 프랑스에서 이미 시작]

  • 3 0
    한가지 이상한것이 있는데..

    미국에서나온 코로나변종은 5종이고
    한국을 포함한 다른나라에서 코로나바이러스타입이 1종류인데
    바이러스는 최초감염환자가 나온후 시간이 갈수록 변이가 생겨
    변종이 많아지므로..미국에서 코로나변종이 5개나 되는것은
    미국이 코로나 발원지라는 의혹이다.
    사람은 거짓말을 해도 바이러스는 거짓말을 못하며
    유전자는 바이러스의 본체인데 미국은 GMO 원산지다.

  • 1 2
    무명의 크리스천의 충성(3일후 주일)

    박정희 대통령은 핵무기를 개발한 이후에 대통령직을 사퇴하려고 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국회의원 선우련에게 사퇴성명서를 쓰라고 1979년 1월에 말했죠.

    이휘소 박사님은 1978년에 귀국할려고 했죠. 김재규는 박 대통령이 사퇴할 것이라고 알지 못했죠.

    이휘소 박사님에 관한 책<로스트 이휘소> 책<이휘소평전>등등이 있습니다.

    -이휘소 박사님의 진실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3 0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4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4 0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1 1

    ㅡㅡㅡㅡㅡ

  • 4 1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2 0
    코로나는2019-12월 프랑스에서시작

    코로나 첫 감염자가 중국 우한 여행자에서 2020-1월24일 발생했다고
    알려졌으나
    파리 생드니의 한 의사 단체는 국제화학요법학회지 에 발표한 글에서
    프랑스 내 첫 확진자는 2019-12월 27일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https://www.bbc.com/korean/news-52541729
    [코로나19는 2019년12월에 프랑스에서 이미 시작]

  • 1 0
    맥스웰 2세(크리스천 물리학자)

    "그는 처음 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 이졸데를 위해서 또 자신을 위해서 골드바흐의 추측을 증명하는데 도전한다"

    "인간은 누구나 자신이 선택한 도전에 의해 절망할 권리가 있다"

    -소리없는 헌신(전화번호111)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2 0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3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4 1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2 2
    체크메이트

    윤총장이 윤미향 카드를 버릴 리 없지.
    전세역전의 기회다.
    윤총장이 문재앙 죽인다.

  • 1 1

    ㅡㅡㅡㅡㅡ

  • 4 1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4 0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0 1

    ㅡㅡㅡㅡㅡ

  • 2 0
    삼성합병전 주가조작 미래전략실문건공개

    당시 1 대 0.35(제일모직 대 삼성물산)의 합병비율이
    이 부회장에게 유리하고 국민연금 등 삼성물산주주들에게는
    불리하다는 주주들의 문제제기를 예상하고, 이를 막기 위해
    합병 결의 후“주가 부양”에 나서야 한다고 명시했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18675.html?_fr=mt2

  • 3 0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1 1
    윤미향

    무슨~~~미친소리여 진정 무엇이 민주당을 위함인지 생각좀하고 해라~~~

  • 3 1
    윤석열 개검

    윤석열 개검 요놈들이 또 무슨일을 꾸며댈지 모른다

  • 4 0
    권 씨

    라경원 일족 비리는 고발장이 접수된지 1년이 넘어도 압수수색은 커녕 수사 시늉도 하지 않고 그냥 방치하고 있는 개검놈들! 윤석렬과 그 똘마니들, 이놈늘이 정말 청산해야 할 적폐다.

  • 0 1

    ㅡㅡㅡㅡㅡ

  • 0 1

    ㅡㅡㅡㅡㅡ

  • 3 1
    국민연금손해 보면서도 박근혜정부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합병에 도움줬을때
    삼성물산에 투자손해본 헤지펀드 엘리엇이 외국투자자가
    상대국가의 법령-정책으로 인하여 손해를 당했을때
    해당국가를 상대로 국제중재기관에 중재신청할수있는
    한미 FTA의 ISDS(투자자 국가 분쟁 해결)규정을 근거로
    소송하면 한국정부가 8천억 물어줘야한다는 연막을치고
    삼성승계로비 없다는 법무부답변서가 사법적폐다..

  • 3 0
    3%지분으로 삼성 지배방식은

    큰스펀지를 뭉쳐서 작은상자에넣는식의 순환출자다
    제일모직패션부문만을 인수한 에버랜드가 제일모직으로 간판
    바꾸고 사보타지로 주가를 일부러축소시킨듯한 삼성물산을
    헐값에 인수하고 시가70만원인 삼성생명주식을 9000원에산것은
    삼성생명이 삼성전체의 자금원이므로 에버랜드가 삼성전체를 지배
    하는 탈세상속목적인데 당시정부는 관련세법미비하다는말로
    탈세를도왔다.

  • 3 0
    두가지는 분명하다..

    1. 일제군국극우 집단과 아베는 일제전쟁성범죄가 눈에 가시고
    2. 한국검찰기득권은 조국교수가 연구한 공수처가 눈에 가시다.
    결국 일제가 31독립운동이후 한국인을 분열시키고 친일파를 양성하기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학)에서 검찰적폐집단을 배출한 이후
    한국의 적폐권력이 됐고..미통당은 일본극우와 검찰기득권을 대변한다는
    사실이다..

  • 6 0
    다스뵈이다 97

    그러니까..검찰특수부가
    왜 고등학생 표창장이나 인턴증명서에
    올인하냐고?..
    삼성바이오 분식회계 사기로 수조원..
    국민연금 수천억손해 삼성 이재용 불법승계 수사는
    안하면서..
    국민의 세금을 쓰는 행정부소속 검찰이
    이정도로 한가한곳인가?..

  • 2 0
    삼성합병전 주가조작 미래전략실문건공개

    당시 1 대 0.35(제일모직 대 삼성물산)의 합병비율이
    이 부회장에게 유리하고 국민연금 등 삼성물산주주들에게는
    불리하다는 주주들의 문제제기를 예상하고, 이를 막기 위해
    합병 결의 후“주가 부양”에 나서야 한다고 명시했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18675.html?_fr=mt2

  • 2 0
    TBS 뉴스공장 2020-5-20

    세습은불법아니지만 탈세세습은 불법이다
    조작된 제일모직(대주주는 이재용)와 삼성물산(국민연금이 투자)
    1 대 0.35 합병비율은 이재용 개인의 탈세승계 의혹때문에
    삼성물산 주주들에 대한 배임과 국민연금 수천억 날린 원인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901375.html?_fr=mt2

  • 2 1

    ㅡㅡㅡㅡㅡ

  • 6 1
    장본붕

    개석렬이 장모년부터 족쳐라. 왜구 검찰 새끼들아~

  • 10 0
    윤짜장! 이 나쁜노무 시키야!

    사기꾼 장모와
    나갱원 아들,딸 학사비리는 언제할껴?
    짬짜미하고 있는겨?
    그 사이에~
    나갱원이 아들은 며칠이면
    예일대 졸업할거고!

  • 8 4
    news

    검찰도 감사결과를 기다려야하나?
    이상한 논리일세.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