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은 15일 임수경 민주당 의원의 국회 외교통상통일위 배정을 두고 날선 공방을 벌였다.
발단은 이철우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이 이날 브리핑때 민주당의 박근혜 대통령 인사 비판에 반박하는 와중에 "민주당은 어제 친북좌파의 중심에 서 있는 임수경 의원을 국회 외교통상통일위원으로 보임했다"며 "이러한 민주당식 인사가 '그 자리에 어울리는 인사'인가"라고 원색 비난하면서 시작됐다.
이에 대해 박용진 민주당 대변인은 반박 논평을 통해 "'친북좌파라고 오해를 받고 있는'도 아니고 '친북좌파 중심에 서 있는 임수경 의원'이라고 말하는 것을 보고 어이가 없었다"며 "이게 동료의원에 대해 기본을 갖춘 태도인가? 제1야당 소속 의원에 대한 제대로 된 태도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비난했다.
박 대변인은 "동네 시장골목 술자리에서도 해서는 안 될 말을 국회 정론관에서 마이크를 잡고 동료의원을 매도하는 말을 공식적으로 한다는 일이 있을 수 있는가?"라며 "이는 입버릇 색깔론으로 제1야당을 공격하려는 철 지나고 수준 낮은 저질 정치행태일 뿐 아니라 개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범죄행위"라며 이 원내대변인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종북이라는 개념을 만드신 변선생이 말하는 광의의 종북 개념을 해석하면 남한을 나쁘게 하는 사소한 일체의 행위를 하는 모든자로 규정하던데.... 예를들면 담배피는자, 길에 침 뱄는자, 옷 짧게 입는자, 욕한는 자....등 다 종북에 들어가서 랜시도 종북이다라는 식이던데... 결국 대한민국 모든 사람은 종북주의자라고 해석되네요
박근혜나 임수경이나 다를 바 없다. 박근혜도 올라가서 3박4일씩이나 있으면서 온갖 북괴에 좋은 말은 다 했고 내려와서도 침이 마르도록 김정일을 칭찬한 것이며, 임수경도 통일을 이뤄야 한다면서 첫 불법방북시 목청을 높였고, 박근혜는 박근혜대로 2002년 김정일을 찾아간 자리에서 고려연방제로 합칠 것을 맹약했으니 그 점에선 별로 다를게 없다.
임수경이는 박근혜의 방북 대선배가 들어온 것인데, 박근혜의 방북 경력 및 친북 발언 전력이 있기에 새누리로선 더 껄끄러운 것이겠지만, 방북의 시기와 기간의 대후배인 박근혜가 대통령이란 자리에 앉게된 상태에서 - 아마도 박근혜의 갑작스런 안보타령 및 보수탈 쓴 것을 보며 이해찬도 행안위로 바꾸었을 것이다.
아래 지나가다 님아 이석기 이정희 김재연이 임수경을 선배로 안모신다고요? 딩연하지요 이석기 이정희 김재연은 조직이고 임수경은 전대협 출신이지만 어떻게 보면 개인이잖아요 또한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은 통진당을 장악한 큰 정치정파이지요 하지만 임수경이나 이석기 이정희는 같은 주사파이고 서로 사상적 지향점이 같으니 유유상종하는 사이인 것은 사실입니다
민주당+진보정의당+진보신당=>통합진보당 향해 '종북좌파'라 공격!! 민주당+새누리당=>통합진보당 이석기, 김재연 의원 제명 논의 합의!! 새누리당=>민주당 향해 '친북좌파'라 공격. 민주당, 억울하십니까? 그럼 통합진보당은? 민주당의 '사쿠라' 짓거리를 보니 진짜 봄이 오긴 왔나봅니다.
이해찬 이 인간이 문제야 민주당에 도움이 안되,,, 매번 논란만 일으키고...이해찬 이 인간이 임수경에게 바꾸자고 해서 바꿨다는데..그냥 거기에 붙어있을일이지... 다른 사람도 아니고 임수경을 그자리에 앉히면 이런 논란 야기된다는거 몰랐냐? 병신아... 가뜩이나 민주당욕먹는데 쓸데없는 분란일이킬필요 뭐있냐... 진짜 도움안되는 영감탱이 은퇴나하지
그래 임의원이종북이라 하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재에 부역하지 않았고 민족을 갈구는 친일부역도 하지 않았기에 니들보다 역사와 민족에 부끄럽지 않다 다시 반민특위와 독재부역자들을 처단하여 민족정기를 바로 세워야 할것이다 정권찬탈과 독재정권유지를 위해 자국민을고문하고 죽이는일도 서슴치 않은 새키들이 잘먹고 큰소리치는 대한민국이 부끄럽다
종북 좌빨 빨갱이 이들이 저지른 잘못이 뭐지? 위장전입? 세금탈루? 전관예우? 부동산투기? 정경유착? 차떼기? 지역감정 악이용? 도대체 뭔 큰 잘못을 저질렀기에 그 말만 덧쒸우면 꼼짝을 못하지? 저승사자보다 더 무서운 귀신(?) 그래서 팔어먹기가 쉬운가보구나 그렇구나. 반공 파는 백화점이 아직 성업중이라지
해방 이후 60여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박정희 북한은 김일성 그러고 오늘날까지 오고 있다. 그것 빼면 나머지는 자질구레한 얘기들 뿐이다. 이는 주인의식 결여를 불러오고 정신은 다 팔려 어떡하면 잘 먹고 잘 살까? 이기주의 향락주의가 판 치는 세상 되어버렸다 여보게 주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