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치기 처리후 이명박 대통령이 "수고했다"고 전화했다는 김성회 한나라당 의원의 주장이 파문을 일으키자 청와대가 15일 "김 의원이 다쳐서 입원을 했다고 해 전화를 한 것"이라고 해명한 데 대해 민주당이 즉각 '거짓해명' 의혹을 제기하고 나서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민주당 김현 부대변인은 이날 청와대의 해명 직후 반박 논평을 통해 "오늘 폭력국회의원인 김성회 의원에게 이명박 대통령이 격려 전화를 한 것이 문제가 되자, 청와대가 황당 해명을 내놓았다"며 '김의원이 다쳐서 병원에 입원했다는 보고를 듣고 전화한 것'이라는 청와대 고위관계자 해명이 거짓임을 지적했다.
그는 "국회 본회의장에서 갖은 폭력을 행사했던 김성회 의원은 당일 병원 입원은 고사하고, 날치기 처리 후 국회 앞 여의도 한 식당에서 한나라당 지도부들과 자축(?)하는 자리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도대체 청와대 참모진중 누가 대통령에게 허위 보고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청와대는 대통령의 폭력국회의원에게 한 격려전화 ‘마사지’, 정도껏 하라"며 청와대를 질타했다.
민주당은 지난 8일 날치기 처리후 국회앞 '양지탕'에 김무성 원내대표 등 50여명의 한나라당 의원들이 자축파티를 했다며 이 가운데 30여명의 명단을 확보했다며 한나라당에게 전체 명단 공개를 촉구하고 있다.
꼬라지들이, 성회새키가 격려 받았다고 자랑질한 것을 청와대가 아니라며 수습한다고 하는 게, 격려가 아니라 위로라고 둘러 대는 것. ㅎ! 성회새키의 자랑질이 하루만에 개박이새키 낯짝에 똥칠하는 질알이 돼 버렸다. 똥칠 지운다는 게 더 칠갑하는 꼬라지가 돼 버렸다. 자학개그인가? ㅎ!
참 한심한 청기와 아닌가 아니 할 말로 조금만 조사하면 나올 거짓말을 입에 침도 안바르고 주절거리는 이유가 무엇인가? 혹시 그렇게 말하는 청기와집 사람이 mb안티 아닌가? 참으로 한심하다 초딩이냐? ㅉㅉㅉ 하는 짓이 딱 초딩이다 정치보복하는 것이나 말하는 것이나 딱 초딩스러운 대한민국 청와대 ㅉㅉㅉ
청와대의 거짓해명, 맛사지, 아주 신물난다. 거기 청와대에는 온통 잔머리굴리는 돌대가리들만 참모로 가 있는 모양이다. 뭐라고 둘러대기만 하면 되는 줄 아나본데, 국민들은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걸 명심하기 바란다. 청와대의 브리핑, 해명등에 대해서는 일단 그 반대로 들으면 그게 바로 진실이고 틀림없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