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대통령 절대지지 세력인 보수개신교 모임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가 광화문에 이승만 전 대통령 동상을 건립하기 위한 모금운동을 시작한다고 밝혀, 이 대통령의 대응이 주목된다.
한기총은 15일 오전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기총 나라사랑 운동본부 산하에 '이승만 건국대통령 동상 건립 소위원회'를 출범시키고 기독교계와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동상 건립을 위한 모금 운동에 들어간다고 선언했다.
동상건립소위 위원장을 맡은 김길자 박사(경인여대 명예이사장ㆍ대한민국사랑회 회장)는 "올초 광화문 광장에 이승만 건국대통령 동상을 세우자는 청원서를 여러 단체와 공동으로 서울시와 행정안전부에 냈다"며 "잘했든 못했든 그분이 건국대통령이라는 것은 역사적 사실인 만큼 정치적 입장을 떠나 그분의 업적을 알려 건국 역사를 바로 세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광화문에 이승만 전 대통령 동상을 세우자는 주장은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 등이 수년 전부터 해왔던 제안이나, 이명박 정권 출범후 정권 출범에 지대한 기여를 한 한기총, 뉴라이트 등의 발언권이 세지면서 1948년 8월15일을 건국일로 규정하고 대대적 건국행사를 하는 등 이 전 대통령을 '국부'로 재자리매김하려는 와중에 한기총이 총대를 매고 나선 것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막강한 자금력과 조직력을 가진 한기총이 모금운동에 나선만큼 자금 마련에는 어려움이 없을 전망이나, 이 대통령이나 오세훈 서울시장 등이 이 요구를 수용할 경우 또다시 치열한 이념·역사 갈등이 불붙으면서 또하나의 사회 혼란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박사 동상 세울 돈이 있으면 불쌍한 독거노인들이나 보살펴라. 기독교 지도자란 연 놈들이 왜 지 할일은 안하고 맨날 헛짓만 해서 예수 믿는 다른 사람들까지 욕먹이나? 이 년놈들은 곧 전두환 동상 세우자고 안 하겠나? 이나라엔 이런 똘아이들 말고는 기독교 지도자들이 없나?
한국은 법치국가 아니야. 알고보니 한기총이 앵벌이한다면서? 그게 어디 사회복지사업이냐,약자들 인질로 사기치는 앵벌이 조폭들. 세금이 한 푼이라도 들어 갔으면 종교이름도 떼고 종사자들에 종교를 물으면 안되고, 정부 관리 기준 맞게 감시도 받고 등급도 받아 엉터리면 퇴출시키고 해야지, 야~이 조폭들아 국민세금 먹으면서 종교시설 간섭 마? 도둑놈들!
국민에 의해 쫓겨나 객사한, 그 새키가 살아있을 때 세운 동상 또한 국민에 의해 철폐됐다. 그런노무새키의 동상을 광화문광장에 세우겠다? 개박이새키가 서울을 이미 봉헌했으니 광화문광장도 개신잘알교 것이다 그거냐? 대한민국이 너거덜 꺼다 그거냐? 시팔것들! 대통령 되자마자 개박이새키 동상 세우겠다던 미칭개이새키들이나 저것들이나 참! 절대 멸종시켜야 된다.
이순신장군상을 옮기더니 승마이동상 세운다는 소리가 나온다? 이순신동상 수리하다가 실수로 부서졌다면서 다시제작해야 되니 어쩌니 하면서 세월 보내면서 승마이동상 만들어 세우나? 그리되면 광화문광장은 개박이가 만든 것들만 가득하게 된다. 뿌듯하겠지. 장로개박이새키나 이 나라 개신잘알교 역시 절대멸종돼야 할 것들임을 나날이 확인하게된다.
한기총이 악랄한 것은 북한 요덕인권을 문제 삼으면서 요덕보다 더 비참하고 수백배 많은 기독교 내 인권유린에 대해선 사죄 반성은 커녕 종교탄압이라고 적반하장이란 점. 한국은 희망없어. 기독교란 악마가 천사의 얼굴을 하고 파워를 휘두르는 국민은 악마의 먹이감일 뿐이야. 티비에서 본 기독교 목사들 인권유린 범죄 저지르면서 저리도 큰 소리 , 아 천박함
한기총을 유엔 인권위원회에 기소 해야되. 기도원에서 벌어지는 인권유린을 한국 정부는 절대 해결 못해. 왜냐? 소셜워커도 변호사도 판사도 대통령까지 할렐루야 마피아로 다 연결되어 있으니, 주여!!한마디 하면 다 오케이야. 북 요덕 수용소는 범죄자들/요덕보다 수백배 많은 한국의 보호받아야 할 약자들을 인질로 돈뜯고 가축보다 더 더럽고 비참한 폭력 감금
50년 전 마산 학생 시민들이 북의 지령에 따라 날뛰니. 부산, 경남 서울 학생 시민들도 등달아 미쳐? 빨갱이들이 이승만이를 몰아내니 국민 모두가 빨갱이더라? 이에 박정희가 쿠테타로 빨갱이들을 제압하였고? 그리고 경상도와 서울시민 모두를 처벌하기 위해 미국에서 건너온 빛과 소통을 막는 신 하나님?의 아들 이승만 동상을 세우겠단다?
일단 김영삼부터 반대할 것입니다. 95년 조선일보가 국부추대운동을 할때 김영삼은 4.19묘지를 국립묘역으로 승격 시키고 참배했습니다. 기독교내부부터 반대가 많고, 카톨릭이나 불교가 절대 반대고, 무엇보다 국민대다수가 이승만을 쫓겨난 사람으로 인식하는한 어림반푼어치 없는 개.지.랄이 될것입니다.
ㅉㅉ 그래~ 이승만이가 친일파들과 손잡고 정권잡았고, 지금의 권력층이 친일파 후손이라는 것을 꼭 인식시키자~ 그리고, 한국은 헌법에, 상해임지정부를 잇는다고 써있다~ 그럼 상해임시정부 대통령도 받들어야 하는거 아니야 ? ㅉㅉ 즉, 김구를 이승만과 미국이 죽인 김구를 받들어야 한다는 거야~ 이승만이가 개독교 장로이고,
이승만 동상이라니? 하야했고 국방안보를 제대로 해놓지못했다는점 볼때 안된다. 지금 현정부 국방안보와 민생경제 망신시켰지않나? 나 역시 걱정하고있다. 민심은 좋은사람에게만 와야한다. 손학규의 성찰반성이 아주 중요해졌다. 손학규 대표님은 성찰한다면서 이찬열에게 양보한적 있다. 반성 성찰로 성장도약해서 정권교체하기를! 손학규 파이팅!
한기총은 세금이나 좀 내라. 그게 섬기는 자세지.벤틀리 타고 십일조 안내면 암걸려 죽어~~`하며 공갈 협박치는게 주의 종의 자세냐?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려면 동상을 세울 게 아니라 사회악,공해산업인 십일조 비지니스 기독교란 이름의 마약 장사를 청산하고 리얼잡,즉 진짜 직업들을 얻어 땀 흘리며 살아야 축복의 열매가 주렁 주렁 구원받는 것.
현재의 이순신 세종대왕 동상들도 다 치워서 광화문을 아름답게 빛나게 해야 한국의 정기가 살아나. 저 한기총같은 야바위꾼들의 야훼놀음에 국민들이 놀아나선 절대 안돼. 위인들은 남산공원같은데 넉넉하게 모시며 찬찬히 그 정신을 음미하게 해야되. 세종로에 경복궁과 광화문의 공간적 미학에 똥칠하는 거대 동상 더 세우기는 한기총의 돈으로 휘두르는 폭력이야..
한기총은 북한 요덕수용소보다 더 악랄한 인권침해 기도원의 주모자. 맹바기나 길자나 소망교회 무당목사들은 온갖 기독교의 악행을 참회 하는데 감금기도원에서 평생을 보내거라.그리고 엽전들아 아름다운 광화문을 좀 시원하게 볼 수잇게 동상들 좀 치워주면 안되니? 김일성 평양도 아니고 후진국 루마니아보다 못한 거대동상 세우기 벳테이스트/악취미같은 한기총
한기총. 전회장이 과로(?)로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에어장 사건> 무슨 과로인지는 얘기 안해도 잘 아시죠. 이런 한기총에서 . 동상을 세우던, 좀비를 만들던 '기독'과는 상관없다. 헌데, 과거에 4.19 혁명으로 미국으로 도망간 어르신(?)이 뭐라고 동상을 세우냐? - 독재하면 안된다는 것을 되씹어보자 그런 이미인가?
이제는 종교에 대한 회계장부작성 의무화와 성금에대한 과세를 반드시 해야한다.. 무과세와 세금탈루를 위한 위장성금등 그 폐해가 이만저만 아니다.. 썩을대로 썩엇다. 교회가 이제 은행두 세운다고 뉴스나오더라? ㅋㅋㅋ 종교는 이제 자선단체가 아니다. 대한의사협과 같은 하나의 이익단체일 뿐이다.
수많은 정적들을 이정재같은 자유당 깡패새퀴들을 동원해 살해하고 김일성과 함께 조선을 둘로 찢어지게 하고 3선독재 부정선거로 하야한후 하와이로 도망간 미국프락치새퀴 이승만.. 이 정신나간 두놈 사이를 오고가며 어떻게든 나라가 두쪽으로 나뉘는걸 막으려고 그토록 애쓰시다 이승만이새퀴가 사주한 안두희에 의해 시해당하신 우리의 김구 선생...
국민들 총으로쏴죽여 수백명을 죽인 살인마를 지지하는 사람을 위한 동상건립이라... 예수님이 재림시에 꼭 심판해야할 피에 굶주린 마귀사탄의 앞잡이 역활을 하면서 지옥에 아주 좋은 자리를 예약하는거같습니다. 차라리 관광자원어짜구하면서 예수님동상을 크게짓는다면 이해나 하지ㅡㅡps 419때총맞아 죽은 분들은 개신교가 아닌 all타종교신자셨나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