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진 민주당 의원은 이날 국회 인사청문회에서 조 내정자가 지난 3월 25일 전의경들을 상대로 한 발언 일부를 입수, 공개했다. 조 내정자의 문제의 고 노무현 전 대통령 폄하, 천안함 유족 비하 발언보다 6일 전 특강 내용이었다.
문 의원에 따르면 조 내정자는 해당 특강에서 "우리나라 사람은 주인이 보면 열을 시키면 스무개를 한다"며 "그런데 주인이 없으면 1~2개만 한다. 이게 우리나라 국민들의 일반적인 성향"이라고 국민성을 비하했다.
조 내정자는 또 "제 3공화국 들어오기까지는 치안이 불안했다"며 "5.16군사정권 들어와 치안이 잡혔다"며 5.16군사 쿠데타를 예찬하기도 했다.
문 의원은 이같은 발언을 공개한 뒤 "조 후보자의 발언을 보면서 일본인들이 일제 때 조선인에 대해서 '조센징'이라고 했던, 게으르고 (일)할 줄 모르고 무능력하다는 그런 발언을 연상하지 않을 수 없다"며 "조 후보자의 발언을 보면 우리 민족에 대한 인식이 깔려있다"고 질타했다.
문 의원은 또 "조 내정자의 발언을 보면, 5.16 군사정권이 쿠데타로 총칼을 가지고 치안을 잡았다는 것"이라며 "총칼을 가지고 정권을 잡은 군사정권에 대한 향수가 상당히 배어있다"고 질타했다.
조 내정자는 이에 "그 발언 바로 뒤에 보면 우리 국민들의 창의성에 대해서 굉장히 칭찬했다"고 반박했다.
머, 새삼스럽지도 않지만, 맹바기와 그 패거리, 한날당, 뉴라이또, 새라이또, 자칭애국시민단체, 방공병환자들, 개신질알교 환자들 등등의 평균적인 의식이 곧 혀노가 씨부린 말 그대로다. 두 말 필요 없지 않은가. 맹바기의 출현은 바로 그것들의 미꾸녕까지 학실히 확인하고 선명하게 구분할 수 있었다는 역사적 의미가 있는 것이다.
혀노가 씨부린 말의 99%는 맹바기가 씨부린 말 그대로 일 것이다. 똘마이들이 맹바기의 말 되뇌이기를 아예 경쟁적으로 하고 있지 않던가. 태호도 경부고속도로도 당시에는 반대... 운운한 맹바기의 말을 그대로 되뇌면서 4대강삽질을 찬양했었다. 맹바기는 그 이상의 말을 하고도 남을 놈이다.
그래서 그런 국민성을 가진 니가 그렇게 일하면 정당하다 이말이냐? 이자슥은 목소리부터 해서 생긴것까지 어째 맘에 드는 구석이 한게도 읍냐. 했던말들보면 더 가관이구만. 이런 비호감은 또 첨보네. 누구랑 짝짝꿍이 잘맞아서 후보자로 뽑힌건가? 이런놈 구하기도 힘들건데.. 참 비상하게도 이런놈들만 한바가지로 내정됐냐.
조현오 국민성 비하발언 드러나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cluster_list.html?newsid=20100823230805012&clusterid=198665&clusternewsid=20100823180417243&p=newsis
MB후반기 키워드가 "공정성" 이라고 안했냐? 이번 88내각 내정자들 비리수준이면 퍽~공정한 나라가 되것다? 행정부가 이렇게 법 어긴자들인데 국민들이 법 안지키면 너거들은 뭐라고 변명할래? 잡아들일 명분이 없잖니? 명바기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하고 나 잡으러 오면 송구합니다...한마디하면 되나? 그럼난 그러지...조혀노 부터 잡아가라고...
이젠 이성과 상식이 지배하고 내 자식들에게 정직하게,열심히 공부하면 누구나 성공하고 떳떳하게 살수 있는 세상을 보여줘야 하지 않겠는가?...언제까지 반칙과 거짓이 정당화되는 세상이 되어야 하는가???정신 차리자...거짓과 부정과 부패와 비리가 있다면 그 누구든 시궁창에 집어 던지자...그래야 정말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세상이 되지 않겠는가???
참 대단한 정권이다. 정부는 논란이 되는 말에 대해 "오해다." 한마디면 마무리되고.. 대통은 대선공약과 국민과의 약속도 뒤집으면서 안타깝다는 한마디로 마무리되고.. 경찰총장이 되려는 자는 국민을 비하하고도 뒤에 칭찬했으니 상관없단다. 이건 뭐 칼로 한번 푹 찌르고 "미안" 한마디만 하면 오케이네 그려...
"주인 안볼 땐 일 안하는 게 한국인 특성"이라고요? 남들도 다 자기 같은 줄 아는 게 당신 같은 사람들 특성이라고 풀 뜯던 소가 한 마디 하네요. 당신 같은 이들은 국가를 불문, 도처에서 남에게 억울한 고통과 상처를 주고, 공동체에 야비함과 잔인함을 퍼뜨리고 있다네요. 또 그게 잘 하는 일인 줄로 안다고요. 왜? 남들도 다 자기 같은 줄 아니까!
"그 발언 바로 뒤에 보면 우리 국민들의 창의성에 대해서 굉장히 칭찬했다"고 반박했다. . 대가리가 썩은데다가 미칭개이다. 거기다 개신질알교환자다. 미쳐 돌아가지 않는 게 이상하다 할 밖에. 조상이 일제 때 순사인 게 분명하다. 도대체 저런 게 저 자리까지 갈수 있는 게 경찰이라니! 대한민국, 앞으로도 갈 길이, 참, 멀고도 함난하다.
차기정부에서 감당까지 해야하는 부담있다. 먼저 조현오는 낙마해야한다. 박정희 자서전 아나 내무덤에 침을 뱉어라며 자신은 이렇게 말했다. 두번다시 나와같은 불행한군인은 없어야한다 말했는데 이제 조현오도 불행한 경찰로 남겠다. 언행에 신경쓰지않는다면 낙마가 적합하다. 국회 낙마확정하기를!
저런 미칭개이 소리하는 것들에, 벼라 별 미칭개이 소리를 다 하는 목사, 장로새키들이 있는 개신질알교회에서 그 미칭개이 소리에도, "아멘!" 하는 것들도 절대 사람 취급해 주면 안된다. 참, 대한민국 개신질알교, 끝이 도대체 어디야? 어디까지 가는 거야? 아무리 인간 말종이라도 아무리 미칭개이라도 그 한계가 있고 끝이 있고 바닥이 있거늘...
역시 개신질알교환자 답다. 쌍판대기에서 딱 개신질알교환자 삘이 나지 않는가. 내 보기에는 아무리 개신질알교장로새키라도, 저리 오바하는 환자새키들은 짜른다. 오륀지ㄴ도 그랬고, 신앙심이 부족해서 복지가 실패했다던 새키도 짤랐지 않던가. 통일부를 없애야한다는 소리 하던 새키는, 보란듯이 통일부장관 자리에 앉히지만 말이다.
조후보가 한말이 하나도 틀린 점이 없다 한국인의 근본작인 근성은 양반사회를 꿈꾸는 민족이다 일안하고 놀고 먹으면서 하인을 부리기 좋아 하는 민족 그래서 이명박이 정권을 잡을수 있었든것이다 이번 보궐선거에서 은평구 구에 이재오가 당선 된것이 증거다 다시는 명바기나 대중이 무현이 같은 족속들 에게 나라를 매기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