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이 왜 이기냐.....울며 겨자먹기지...은평뉴타운 빚내 들어갔는데 집값이 폭락할 조짐을 보이니 지푸라기라도 잡아야겠지....근데 그게 오판인게 정치인이 집값 절대로 못잡아준다는거 정치인 개별국민 채무를 어떻게 책임져주나...ㅉㅉㅉㅉ...외상이라면 황소도 잡아 먹는다고 근데 잔치는 끝나고 계산할 시기가 닥친겨...
민주당 ㅅㄲ들이 국민을 개호구로 본거지. 착각은 자유라지만 지들이 잘나서 6.2선거때 승리한 줄 아나? 두 개의 썩은 수구 정당만 대대손손 해쳐먹을 뿐이고~ 국민은 속고 또 속고..대문 밖이 내일일지 모레일지 모르는 할머니를 그것도 지난 정권 때 부패로 낙마한 총리후보를 공천한 민주당 대가리들 수준 알만하다.내 평생 니들한테 표 줄 일은 없을 거다.
은평은 장상씨보다 천호선씨가 더 적합했다...상징적인 인물이었다...그런 천호선씨를 버리고 장상씨를 선택한건 진보세력들의 기권과 미리 패배인식으로 받아들여져 질수 밖에 없는 싸움이 되어 버렸다...정말 민주당도 싫다...하는짓이 선진당하고 뭐가 다른가?...정신 차리지 못한것들...다음 선거때 되면 또 지금의 반성을 모르쇠로 일관하겠지...
여론은 민주당인데 그 여론을 결집 시키는데 실패를 했다 이번 선거전략을 짠 사람이 책임을 져야 하는데 그것 보단 보나마나 다음 단계는 개헌이다 한나라당 이명박계는 계속 권력을 잡기위해서 내각제로 하자고 할것이고 민주당과 친박은 대통령 중임제를 할려고 할것이다 이제 치열한 힘겨루기가 시작 될것인데 그것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
예측컨데, 다음 총선을 준비하는거 같다. 지역구는 당연히 거주지인 안동이겠고,살아온 이력을 볼때 야권쪽인데 민주당 간판으로는 경상도 꼴보수 동네에서 명함도 못내미니,이런식으로 한때 적을 두었던 민주당과 거리두기 명분을 쌓는거 같다.대안은 무소속,참여당 밖에 없는데,참여당이라면 참여당쪽에서는 쾌재를 부르겠구나.
정말 정신 차려야 됩니다. 공천한걸 보니 6.2 선거후 정말 자만 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또한 지방선거와 재보선은 단일화의 성격이 다르다고 인식한 지도부의 안이한 판단에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문제는 패배후의 상황 판단 마저 여전히 현실과 동떨어진 진단을 내리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전국적인 재정파탄과 반복되는 민생고에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10월달에 반드시 엠비정부 응징할것이다. 응징! 젊은층들이 지겨워한다. 한나라당도 잘못한 부분많다. 먼저 강원도민심에 대해 존중하지않았다. 이광재 지사가 지금 헌법소원을 냈기때문에 거기서 승리하면 또다른 변화예고된다.
로또 맞은 것들이 음주 살인 저질렀다 라면 매우 적절한 표현임. 사이비 진보에 사이비 야당 주둥이로만 서민 노동자 당~! 정체성의 차이가 엄따~! 수구들아 연정하자아아아~~! 정권 통째로 내 놓으라면 고려하마아~ 늘근 빼미녀 개장썅이는 위장전입,부정축재로 과거 낙마한 악귀가 아니었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