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희 한나라당 여의도연구소장은 28일 천안함 조사결과를 불신하는 일부 여론에 대해 "하나는 친북좌파 집단이고, 다른 한 부류는 우리 정부에 대해 원천적으로 안티이신 분들, 다분히 감성적인 반발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주장했다.
진 소장은 이날 CBS라디오 '이종훈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20%정도의 불신그룹은 크게 두 집단인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민주당이 대북결의안 채택에 미온적 반응을 보이고 있는 데 대해서도 "국회차원의 진상조사 특위를 핑계 삼아서 결의안 채택을 늦추는 것은 정말 맞지 않다"며 "이거야말로 민주당이 이 문제를 선거에 이용하고 있지 않나, 이런 의혹을 살 수가 있는 부분"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남북 무력충돌 우려에 대해서도 "그렇게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다"며 "왜냐하면 만일 북한이 다시 무력 도발을 강행한다면 더 큰 고립, 경제적인 고통을 자초를 한다. 또 그로 인해서 내부붕괴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더 이상의 무모한 도발은 힘들 것"이라고 일축했다.
아무리 좌파거나 안티 명박정부라해도 노무현 정부때 한나라당 만큼이야 하겠수? 그래도 민주당(대표 정세균)이 물러 터져서 제 밥값도 못하는 덕에 이만큼이나 그대들이 큰소리 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지. 사사건건 발목 안잡아줘서 시비하는 것처럼 이게 뭐야? 누가 뭐라든 무소의 뿔처럼 그냥 가셔. 우리는 선거권으로 확인사살하면 될 일 아닌감?
[일본-우익언론인 산케이 신문]한국정부 발표 사실이면 北 잠수정 능력‘세계최고’ 사고 현장은 수심이 40-45m. 이렇게 얕은 바다에서 잠수함 작전 행동은 곤란하다 중어뢰를 장착할순 있지만,이런 수심에서 어뢰 발사는 바늘 구멍에 실을 통과시키는것보다 어렵다 과거에도 좌초하거나 어망에 걸리는 등 북한의 조함[操艦]기술도 낮다고 여겨졌다
진수희 집사(성락교회)는 서울 성동구갑 지역구 후보로 출마했다. 진수희 집사는 1955년생으로 연세대 사회학과,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다.(성결신문 발췌) 나는 공고밖에 못나와서 무식해, 일리노이공고 들어는 봤지?? 목사가 예수천국 불신지옥 하는거하고, 천안함 발표 믿지 않으면 친북좌파다 하고 똑같은 사고방식을 갖고 있구만 그래
천안함 사건에 대한 정부 발표에 합리적 의문점을 가지고 있는 나를 친북좌파나 반정부라고 사람들은 미친 사람이 한 부류이고 다른 사람들은 생각이 모자라는 사람이다. 정부말은 다 믿어야 되나? 합리적 의문을 가지고 문제제기하면 왜 안되나? 전과 14범이 대통령하고 계신데, 그분 가훈이 정직이라고 하던데, 대통령을 닮아 이 정부 사람들은 참 개념 상실이다.
황우석 사건 때 떠올려 보자. 사이언스지가 어떤 학술지인지 황우석이 얼마나 대단한 석학인지 모르고 그런다고 난리 부르스를 쳤다...... 그러나 결국 황우석의 쇼임이 드러났다. 그러니까 그런 권위에 기대지 말고 데이터를 통한 검증에 나서라. 400쪽 보고서 왜 외국정부에는 제공하고 자국민에게는 제공하지 않나?
부패를 해도 흥, 그래서 재보궐로 세금 깨져도 흥 다 우리국민 세금인데.평소에는 안만지는 비린내나는 생선장수 손,선거만 끝나믄 거품이 하늘로 하늘로 3일만 지나믄 다 잊는다 누가 그래 누가 망각증을 퍼트리는거야,잘못하믄 심판받아야 하는데 그런 공식이 깨지믄 영원히 선거할이유가 잇나?투표하자20대여 얼마나행복하니 너네들 그리도 지금이 행복하니?
무엇을 연구하는지 모르겠으나 연구 결과도 없고 황당한 말을 담는 연구소란 간판을 없애라 김문수 경기도 지사 후보의 말을 빌리면 천안함 사건에 의문이 간다. 그리고 안보 안보를 부르짖고 있는데 그 안보를 위해서 국민들은 착실하게 세금을 내고 있다. 그런데 국민의 안전을 지켜주지 못하는 안보가 국민의 책임인가?
미췬뇬, 믿게 만들어야 믿쥐. 말이 오락가락, 증거라곤 1번 글자쓰인 어뢰 하나뿐인데, 의혹은 수십개 가 넘는다. 1번 글자 자체도 이쪽에서 쓴 것으로 의심되고, 글자도 불에 가열하면 지워지고, 북의 어뢰제작도면이라고 하는 것과 비교해도 틀리다고 해외에서 분석했고. 억지로 꿰어맞춘 듯해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걸 어떻게 믿냐?
쥐들이 잘하는게 뭐있냐? 조작질도 좀 그럴듯 믿을만하게 해야쥐. 파란색 1번? 폭발의 초고열에도 타서 없어지지 않는 불멸의 파란색 매직 1번? 그렇게 초강성 매직을 만들어낼 기술 가진 부칸이고 신출귀몰 어뢰전의 귀신들인데 어떻게 이기려고? 미친 전쟁 질알들이냐? 이새퀴들은 조작질도 엉성해요. 남탓으로 뒤집어씌우는 어거지는 알아줘야 해.
나름 똑똑해서 국회의원도 되고 했을텐데. 어떻게 저런 독재적 발상을 하는 것인지... 또 저런 희안한 소리에 장단 맞추는 무개념들은 또 뭔지...집권 2년반만에 나라 꼬라지 좋~다. 정부와 여권인사들이 여러 합리적이고 보편타당한 의문과 의혹에 대해 소상히 설명하고 그것을 해소해야할 입장에 있는 사람들이 오히려 협박질이니...
북이 안 했다가 아니라 북이 저질렀다는 증거가 빈약하다는 것이다. 진수희 의원은 당일 천안함 침몰 현장에서 북의 어뢰라고 봤는가? 강변하지 말라. 누구든 표현의 자유, 사상의 자유, 생각의 자유, 판단의 자유가 있다. 9.11테러에 대한 각종 음모론이 난무하지만 처벌당했다는 소리를 별로 들어본 적 없다.
지난 10년 동안은 당신들이 대한민국 대표 반정부 집단이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가정책이나 대통령의 결정을 반대하고 시위하는것은 21세기 주요 선진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이미 일반화 되어있다. 반대를 짓밟고 탄압하고 선을 그어 반대편에 세워놓는 집단들이 어따대고 반정부 좌파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