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북한 "MB정권, 지방선거 이기려 '북 관련설' 날조"

[전문] 천안함 침몰 22일만에 첫 공식반응

북한이 17일 이명박 정부가 6.2지방선거에서 참패를 면하기 위해 천안함 침몰과 관련 '북 관련설'을 날조해 유포하고 있다고 맹비난하고 나섰다. 이같은 비난은 천안함 침몰후 22일 만에 북한이 공식적으로 보인 첫반응이다.

북한 군사논평원은 이날 발표한 글에서 "남조선 괴뢰군부 호전광들과 우익 보수정객들은 침몰 원인을 규명할 수 없게 되자 불상사를 우리와 연계시켜 보려고 어리석게 획책하고 있다"고 비판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군사논평원은 "시간이 흐르고 날이 가면서 함선침몰에 대한 책임이 점차 괴뢰군부와 현 괴뢰당국에 쏠리게 되자 당황한 역적패당은 우리와 연계될 가능성이 크다는 여론을 돌리기 시작하였다"며 "최근에는 그 '외부폭발'이 틀림없이 어뢰에 의하여 일어났으며 그 어뢰는 우리 잠수정이나 반잠수정에 의하여 발사되였을 가능성이 크다는 '북관련설'을 날조하여 류포시키고 있다"고 비난했다.

군사논평원은 이어 "이번 함선침몰사건을 우리와 연계시켜 안보문제를 가장 중요한 현안문제로 부각시킨 다음 그것을 명분으로 당면한 '6.2지방선거'에 큰 악재로 되고있는 여러가지 문제를 덮어버린다면 불리하게 번져지고 있는 현정세의 흐름을 역전시키고 사분오열되여 가고있는 보수진영을 집결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역적패당의 속계산"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북한은 중요한 대남.대외 입장을 공표할 때 `논평원' 발표 형식을 사용하는데 일반적인 남북관계나 대외문제는 `노동신문 논평원'이 주체가 되지만, 대남 군사문제와 관련해서는 조선중앙통신 `군사논평원'의 명의로 입장을 피력한다. 논평원 발표는 정부 성명이나 대변인 성명보다 더 권위있는 입장 표명으로 알려지고 있다.

다음은 전문.

'남측이 돌리고있는 천안호 침몰 북관련설의 진상을 폭로'

지난 3월 26일 밤 조선서해 백령도와 대청도사이 근해에서는 《천안》호라는 1400t급 괴뢰해군함선이 불시에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비록 침몰된 대형함선이 남측 군함이지만 숱한 실종자와 구조된 인원들의 대부분이 고달픈 괴뢰군살이를 강요당하여온 동족의 구성원이라는 점에서 지금까지 우리는 있어서는 안될 유감스러운 불상사로 간주하여왔다.

그러나 남조선의 괴뢰군부호전광들과 우익보수정객들을 비롯한 역적패당은 함선침몰원인을 규명할수 없게 되자 요즘에는 어떻게 하나 발생한 불상사를 우리와 련계시켜보려고 어리석게 획책하고있다.

그 대표적인 실례가 바로 역적패당이 언론매체를 내세워 의도적으로 내돌리고있는 《북관련설》이다.

《천안》호가 침몰된 후 한동안은 그 원인이 함선의 연유탕크나 탄약고, 기관실 등에서 일어난 자체의 《내부폭발》일 수도 있고 수중으로 떠다니던 기뢰나 어뢰에 부딪쳐 일어날수 있는 《외적인 폭발》일 수도 있다고 추측하였다. 그런가 하면 함선자체의 로후로 인한 《자연피로파괴》나 해저암초와의 충돌이 침몰원인일지도 모른다고 하였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날이 가면서 함선침몰에 대한 책임이 점차 괴뢰군부와 현 괴뢰당국에 쏠리게 되자 당황한 역적패당은 침몰수역이 《북과 가까운 곳》이고 침몰시점이 《북에 있어서 필요한 때》이며 침몰원인이 함선자체의 《내부폭발》이 아니라 《외부폭발》에 있는 것이 분명하다는 식으로 우리와 련계될 가능성이 크다는 여론을 돌리기 시작하였다.

최근에는 그 《외부폭발》이 틀림없이 어뢰에 의하여 일어났으며 그 어뢰는 우리 잠수정이나 반잠수정에 의하여 발사되였을 가능성이 크다는 《북관련설》을 날조하여 류포시키고있다.

사건발생초기에는 제놈들의 이른바 《철통같은》 해상경계와 순간도 중단함이 없이 진행되는 레이다감시 및 음향탐지체계에 우리의 그 어떤 잠수정침투징후도 감지된 것이 없다고 떠들어대던 역적패당이였다.

더우기 3월과 4월은 서해해상조류가 남에서 북으로 흐르는 조건에서 북의 어뢰가 남으로 내려올 수 없을뿐아니라 수심이 얕고 나쁜 봄철기상수문상태가 지속되는 서해해상수역에서는 잠수정이나 반잠수정의 행동이 있을 수 없다고 역적패당 스스로가 단정하기도 하였다.

그러던 역적패당이 예단하여서는 절대로 안된다던 초기립장에서 갑자기 돌변하여 《북관련설》에 대해 떠들기 시작한 것이다.

사건초기 북이 관련되여 있다고 서뿔리 입을 놀려서는 안된다고 하던 리명박역도까지 얼마전부터는 《북관련가능성을 열어놓고 한점의 의혹도 없이 해명하라.》느니, 《북의 움직임에도 철저히 대비하라.》느니, 사고발생원인이 최종확인되면 《단호히 대응하겠다.》느니 하면서 우리를 겨냥한듯한 불순한 잡소리를 줴치기 시작하였다.

《청와대》놈들도 《북의 공격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하던 데로부터 생존자들의 진술과 함선의 침몰상태를 보면 외부적인 타격을 받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하면서 《북관련설》을 배제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취하고있다.

군부호전광들은 제놈들의 잘못으로 벌어진 사고를 우리와 련계시켜보려고 더 로골적으로 놀아대고있다.

놈들은 그동안 함선침몰원인으로 추정하여오던 《내부폭발설》과 《암초충돌설》, 《자연피로파괴설》 등을 애써 부정해버리고 우리와 련계된 《외부타격설》로 사건발생원인을 단정하면서 《북에 의한 어뢰공격가능성》이 더 실질적인 원인으로 될수 있다고 떠들어대고 있다. 지어 현재로서는 이 사건이 《북의 소행이라는 확신을 가지고있다.》느니, 《북이 저지른 테로공격으로 판단하고있다.》느니 하면서 로골적으로 우리를 걸고들고 있다.

제입으로 함선침몰원인에 대해 해명할수 있는 이렇다할 근거를 아직도 찾지 못한 상태라고 공언하면서도 의도적으로 《북관련설》을 내돌리고있는 역적패당의 가소로운 처사를 두고 일일이 대응할 필요가 없다는것이 우리의 립장이였다.

그러나 역적패당이 허황하기 짝이 없는 《북관련설》의 도수를 점점 더 높이면서 침몰원인을 날조하여 그 무슨 《응징》과 《단호한 행동》, 《국제사회를 통한 새로운 제재》까지 모의하고있는 조건에서 꾸미고있는 불순한 음모의 속내를 까밝히지 않을수 없다.

불순한 속내와 기도는 언제나 음흉한 목적을 전제로 한다.

하다면 역적패당이 추구하고있는 목적은 무엇인가 하는것이다.

그것은 무엇보다도 무능한 《국정운영》으로 산생된 수습할 수 없는 최악의 통치위기에서 벗어나려는 속내와 관련되여있다.

이번 침몰사건이 《내부요인》에 의해 발생한것으로 여론화되거나 그 원인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을 경우 역적패당은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지고 당면한 《6.2지방선거》에서 대참패를 면할수 없게 되여있으며 그것이 《한나라당》을 비롯한 보수진영의 분렬과 통치력약화로 이어져 역적패당은 더는 헤여날수 없는 궁지에 몰리게 되여있다.

함선침몰사건이후 리명박역도에 대한 지지률이 급격히 떨어지고 정치도 군사도 모르는 무식쟁이라는 평가가 남조선정계, 사회계를 휩쓸고있는 것이 우연한 일이 아니다.

반면에 이번 함선침몰사건을 우리와 련계시켜 《안보》문제를 가장 중요한 현안문제로 부각시킨 다음 그것을 명분으로 당면한 《6.2지방선거》에 큰 악재로 되고있는 여러가지 문제를 덮어버린다면 불리하게 번져지고있는 현정세의 흐름을 역전시키고 사분오렬되여가고있는 보수진영을 집결시킬수 있을 것이라는것이 역적패당의 속계산이다.

바로 여기에 《북관련설》을 여론화시키는 역적패당의 검은 속내가 있다.

괴뢰들이 《북관련설》을 내돌리는 데는 또한 고약한 시대착오적인 대북정책을 정당화하고 북남관계를 최악의 상태로 몰아온 책임에서 벗어나려는 어리석은 기도와도 관련되여 있다.

역적패당이 집권초기부터 《선핵페기》를 전면에 내걸고 북남대결을 악랄하게 추구하여왔다는것은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다.

더우기 북남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성의있는 노력을 있지도 않는 그 무슨 《내부사정》으로 오판하면서 오만하게 놀아대다가 지금은 극도의 자체모순에 빠져 허둥거리고있다.

지금 남조선각계에서도 시대의 요구와 민족의 지향에 전면도전하는 역적패당의 그릇된 대북정책에 반기를 들고일어나는 기운이 날을 따라 높아지고있다.

이로부터 역적패당은 이번 함선침몰사건을 계기로 북남관계를 악화시킨 책임에서 벗어나고 제놈들의 유치한 대북정책을 정당화하려는 심산에서 《북관련설》을 여론화하고있는 것이다.

괴뢰들이 《북관련설》을 내돌리는 데는 또한 국제적인 대북제재분위기를 지속시켜 우리를 여러모로 압박해보려는 어리석은 속심과도 관련되여있다.

지금 역적패당은 마치 미국이 주도하는 제재가 그 무슨 효과라도 있는것처럼 떠들어대면서 상전의 반공화국체제압살책동에 적극 편승해나서고있다.

우리 앞에 펼쳐진 현실은 강성대국건설에 떨쳐나선 우리의 천만군민의 힘찬 투쟁으로 주체철이 사품쳐나오고 비날론폭포가 쏟아지며 경공업, 농업을 비롯한 공화국의 모든 분야가 대비약의 길에 들어섰다는 것을 보여주고있다.

지금 역적패당은 강성대국의 지평을 바라보며 힘차게 나가는 우리의 대진군을 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바로 여기에 허황한 《북관련설》을 내돌리고있는 역적패당의 또하나의 불순한 음모가 있는것이다.

원래 궁지에 빠질 때마다 음모를 꾸미고 그것을 구실로 어리석은 짓을 서슴지 않는 것이 얼빠진 자들의 상투적인 수법이다.

력사를 돌이켜보면 《국회의사당방화사건》을 조작하고 히틀러가 못된짓을 하였으며 《로구교사건》을 꾸미고 일본놈들이 중국대륙침략의 길에 들어섰으며 《바크보만사건》을 조작하고 미국놈들이 ?남침략전쟁을 확대하였었다.

지금 남조선의 한줌도 못되는 역적패당이 이러한 력사의 전철을 밟으려고 어리석게 책동하고있다.

남조선괴뢰들은 우리 군대와 인민이 언제나 높은 경각성을 가지고 벌어지고있는 사태를 예리하게 주시하고있다는 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역적패당은 대세의 흐름을 똑바로 보고 함부로 입을 놀리지 말아야 한다.
이영섭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5 개 있습니다.

  • 1 0
    분열

    대대손손 세습하느이들말은믿고 우리나라늠 못믿겠다 그쪽으로 다들 가거라 미국 인권 기자도 너희처럼 그랬다가 지금 어떻게 되었나정말 그쪽으로 가서 살아라 분영만 이으키지 말고

  • 1 1
    잠자는사자

    북과 전쟁불사라고 ?
    미 국무장관이 현재 북에 핵무기가 6개 있다고 했는데
    정일이 아재 콧수염 건드러 서울로 핵이 날라오면 어쩌나
    모두 죽는다
    제발 정일이 건드리지 마라

  • 11 1
    거기

    정신병자 더 많은 곳은 거짓말을 밥먹듯이 해대고 국민들 속이는 일에 도가튼 정부나 한나라당 의원들, 조중동 및 뉴라이트 인간들이 있는 곳이 아닐지.
    솔직히 현정부 도저히 믿지못하겠다. 잡아떼기 세계 참피언 자리도 이젠 그 자리를 우리나라 정부에게 내줘야 할 정도라고 생각한다.

  • 1 0
    정직하게살자

    시파 했으면 했다해라. 욕안할게.

  • 6 1
    진실이 수면위로..

    미군의 과실이 점점 분명해지네.....

  • 2 7
    여기

    정신병자들 많구나.
    아무리 대통령이 밉고 이정권이 싫어도 그래서 욕은 할지언정 믿을놈을 믿어라.
    북한놈들은 원래 잡아떼기 세계 챔피언감 아니냐?
    김신조도 그랬고 아웅산때도 그랬고 칼기 폭파도 그랬고,..

  • 7 2
    김구

    노통같은 지도자가 다시나와 남북통일 이루고 집권하면 울나라 세계5위내 선진국되는건 시간분제...

  • 15 2
    멸쥐

    염려마 이제 우리국민도 알고있어
    명박정권이 워낙 막장이라서 말이지

  • 4 0
    111

    잠수함이 부상하면서 선박과 충돌시 화약냄새도, 물기둥도 없을 수 있고, 특히 선체무게의 30%에 해당하는 기관실 부분과 부딪히면 용골이 파괴될 정도의 충격으로 배가 두동강 나면서 90도 침몰할수 있다잠수함의 추진력으로 밀고 나가기 때문에 선박은 90도 넘어지지요
    -
    - 미군샤프와 미대사와 제3부표에서의 미군의 행동 이해될거야 ㅌ

  • 6 1
    ㅎㅎ

    천안함이 직접 타격받은 지점은 배중앙의 부러진 부분이 아니라,
    함수의 뱃머리부분이란 얘기다... 함미 갑판의 휨정도를 보면 배 밑에서 엄청난 타격(충격)을 받았는데.... 천안함의 뱃머리부분과 국적불명의 잠수함 충돌?... 암초가 아니라면 원인은 이것밖에 없다

  • 2 14
    고난의종말

    굶겨, 굶기면 밑에 좌빨들이 정일 모가지 들고 투항한다

  • 3 20
    888댜ㅏ

    말같이도 않은 소리 만일 이명박이가 이 순간을 이용을 할려고 했다면 지금즈음 지지율이 올라야 할것 아닌가 그런데 오히려 내려 갓다 이유는 북한을 다루는것이 종전 정권과 별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무슨 얼어죽을 북풍인가! 꼴 보니 북한넘들 짓이 틀림 없구만 이걸 두고 도둑이 제발이 저린격인가?

  • 1 4
    근혜되고명박안돼

    내통한다면 지금까지 딴날당이 뭣하러 북한 욕했겠냐능?몰래 남쪽 신문이나 외국신문 보면서 딴날당 짓 간파할거라능.몇개 신문만 봐도 딴날당의 속셈이 드러나는데 국민이라고 모르겠음?우빨성향이 짙거나 대통령을 너무 믿는 계열이나 개신기독 계열이 속을 뿐.

  • 53 1
    블레이드가이

    상당히 설득력 있죠? 이명박정부처럼 뭐든지 숨기고 의혹을 키워서 이지경이 됐드니 대통령 사퇴하는게 좋지 싶네요.

  • 28 4
    쥐바기나정일이나

    딴날당에 북한 세작들이 있는가보네. 어찌 그렇게 북한은 딴날당의 속셈을 잘 간파할까?
    아님 딴날당은 북한과 내통하며 공존공생하는 좌빨집단 아닐까? 요새 쥐바기가 김정일이 하는 짓 따라 언론통제에다 독재획책하고 10프로 기득권층 위한 정책만 펴는데.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