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김무성 "폐족이나 아마추어에 나라 맡기면 국민 고생"

"여성대통령 선출이야말로 통합이자 쇄신"

김무성 새누리당 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은 14일 "스스로 폐족이라고 칭한 친노 정권이나, 경험없는 아마추어 정권이 나서면 대한민국은 더 큰 위기와 불안을 빠져 국민을 고생시킬 것"이라며 문재인·안철수 후보를 싸잡아 비난했다.

김 본부장은 이날 오후 여의도 당사에서 주재한 선대본부회의에서 이같이 비난한 뒤, "국내외적으로 산적한 위기를 극복할 유일 후보가 박근혜 후보"라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여성 대통령은 국민들로부터 혐오의 대상이 되고 있는 우리 정치에서 최고의 쇄신"이라며 "산업화와 민주화에 이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대"라고 말했다. 그는 "박근혜 후보의 최초 여성대통령 선출은 그 자체가 통합과 쇄신의 출발이고 행복한 국민, 글로벌 한국의 상징"이라며 "한류와 지적재산 강국의 비전은 섬세함과 감성을 갖춘 여성적 리더십을 요구한다. 양극화와 지역ㆍ세대간 갈등, 남북번영을 위해서는 여성 지도자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66일 앞으로 다가온 대선에 대해 "대장정을 시작하면서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이번 대선에 임해야 한다"며 "우리의 모토는 사즉생이며, 죽기살기로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대선 필승을 다짐했다.
심언기 기자

댓글이 101 개 있습니다.

  • 0 0
    김영주

    그래서 무성이가 그 4년후 나라 말아먹은 꼴을 봐라

  • 0 0
    망할듯

    한달지난 기사지만 쓸말은 써야지..
    경험없는 아마추어?
    안철수후보의 실수는 더러운 정치판에 너무 정직하게 대응했다는거다.
    프로라서 서로 헐뜻고 밥그릇 챙기기만 하는가?
    네거티브전략이 만연해진 정치판에 이미 정상인은 낄자리가없다.

  • 1 0
    세습 공주!

    나라 더 잘 말아 먹는다!

  • 1 0
    뻔뻔한 놈

    지금 십장 명박이 한테 나라 맡겨서 국민들이 편안하냐, 영포패거리가 나라 거덜냈잖아, 4대강 한다고 영포 패거리가 들어먹은 돈, 자원외교한다고 정치동업자들이 퍼먹은 돈, 국민이 부담해야 하잖아

  • 1 0
    우언

    김무성의 외가가 조선일보라며
    그럼 김무성의 정체성은 친일의 후손이고
    자신들의 부와 치부를 위해
    독립유공자들을 빨갱이로 몰고
    남의 집 귀한 자식들 감옥 보내고 사형 시키고
    밥줄로 인간 비참하게 만드는
    돈 없고 빽 없이 자식 키우는 입장에서
    박근혜와 새누리의 집권을 반대한다.

  • 2 0
    김무성

    김무성은 주일공사의 아들이다.
    김무성애비는 일본청황을 위해 우리국민을 죽음으로 충성하자고 역설한 친일파

  • 2 0
    한심

    김영삼의 3당야합에서 비롯된 엇나간 민주세력의 찌꺼기

  • 4 0
    에게게 뭘몰라

    도둑놈들한테 나라맡기는것보다는 민주적이고
    진보적인사람한테 나라맡기는게 정상이고
    나라를 구하는길이다.

  • 3 0
    덩치는 산만해가지고

    아이코 이 돼지같은 새꺄
    덩치값 좀 해라
    불쌍타 이놈아

  • 2 0
    ㅎ ㅎ

    사기꾼들에게는 어떤지?

  • 3 0
    좆같은내시자식

    오죽 병신같은면 계집에게 잘보여서 한자리해먹겠다고
    측은한 자식 덩치값을해라 돼지자슥아

  • 0 0
    김무성이

    정치보다 국민을 더 생각한다면
    앞으로 박근혜와 틀어질 일은
    없을 거라본다

  • 2 0
    최영환

    더 이상 나라 망치는 일에 동참하는 어리석은 국민 되지말자

  • 6 1
    무성아

    쪽발이게 혈서로 충성명세한 매국노 박정희 딸에게
    나라맞기면 칠푼이 나라팔아 쪽발이 식민지되고 만다

  • 15 1
    1111

    정권을 총칼로 찬탈하여 독재를 일삼다 부부가 총탄에 쓰러진 멸문가문의 독재자의 딸과 구더가 득실대는 썩은 추종자들에게 정권을 맡기면 나라가 1세기는 망한다.

  • 1 2
    니놈이더문제

    정치 금지 문가놈...니놈 애비 에미가 짝짓기하기 전에 사대강에 던져 뒈지게 했어야 하는 건데....니놈같은 버러쥐는 나오지 않았을 것을....이런 버러쥐에겐 동사무소에서 정부미 묵은 쌀도 주지 말아야 해.

  • 15 1
    뚱돼지 무성

    니 놈말이 맞다. 폐계들이나 아마추어. 행정경험도 없고 자식 낳아본 경험도 없고, 스스로 돈 벌어서 살아본 경력도 없는 아마추어라면 바로 니가 발발 기며 나는 내시요하는 그 여자쥐. 에라 이 덜 떨어진 놈아, 니 여편네는 여성 아니냐?

  • 1 15
    ....

    .....

  • 17 1
    뚫린입이라고나불

    이명박 후장빨다가 선대본부장으로 돌아온 김무간도.
    그네를 찍는다는건 이명박을 지지한다는것이다.

  • 8 0
    무성아.

    공군보고 지랄하고 자빠졌다라고 싸지른 너보다는 낫다.

  • 13 0
    breadegg

    아자씨.. 이미 고생, 쎄가 빠지게 했거든요..
    이제 부터는 고생 안 시킬 '통'좀 뽑아 볼라고 하거든요..
    헷소리 말고, 있던데로 가 계시쇼..

  • 16 0
    ㅡ.ㅡ

    김무성의 노림수는 정치판을 개판으로 만들어 진흙탕싸움으로 몰고가고, 그 결과 오는 18대 대선에서 투표율을 떨어뜨리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종류의 감정을 자극하는 헛소리 도발에 말려들면 안됩니다.

  • 21 0
    미친 놈

    김무성 이 놈의 자식 말하는 것 한번 싸가지 없네..
    넌 철새 정치인의 표본으로 변절을 밥 먹듯하는 놈 아니냐?
    어디서 그 주둥이를 낼름거리냐?
    지금 한날댱 = 새눌당이 정당이라고 생각되나? 미친 놈..

  • 16 0
    매국당의유구한전통

    매국노후손들에게 나라 맡기면 재산 뿐 아니라 국민목숨까지 팔려간다.
    김무식이나 바끄네 조상들이 매국노쥐?

  • 23 0
    지나가다

    김무성.홍사덕,최경환,이런자들이 박근혜가 정권잡으면 나댈 인사들이다..쥐씨형제들보다 10배는 더 할거다...정신들 차리거래이...

  • 15 0
    새벽

    김무성이 지금 하는 것은 국민들에게 정치가들이 얼마나 혐오스러운 존재인지를 본인의 혐오스러움을 통해서 알리려고 하는 것이다. 그렇게 국민들이 정치에서 멀어지게 하고 투표하지 않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참 나쁜 놈.....

  • 12 0
    너자신을 알라

    동래개가 다짖어도 새누리당은 할말 없서야한다 바로 너희를두고 한말 아닌가 똥묻은개가 겨묻은개 나물아는군요 소크라테스 말이생각납니다 너자신을알라 이거 웃기지 안씁니까

  • 14 0
    ㅋㅋ맨

    그럼 군사독재잔존세력,친일파 후손에게 나라를 맡기면 어떻게 되니..? ㅋㅋㅋㅋ

  • 14 0
    미틴놈

    너같이 얍삽한
    무뢰한에게
    선대본부장 맡기는 그네야 말로
    정치판에 애초부터 나오지 말아야 했다

  • 15 0
    ㅇㅇㅇ

    폐족중에 제일은 삽질리즘 공구리 폐족 같은데요?
    다음은 기득권지키기 폐족 ?

  • 8 0
    사기

    미쳐도 단단히 ㅁㅊ쳣군
    지적재산?? ㅋㅋㅋㅋ..거기서 돈이 나오냐,,물이 나오냐..
    미쳐부린다,,완전 사기,,내가 졋다""""

  • 16 0
    노인네

    김무성이 같은 사람들이 둘러 진치고 있는 것이 두려워서 박근혜는 못찍겠다.

  • 12 0
    ㅋㅋㅋㅋ

    충성심을 입증하기 위해 금방이라도 XX 이라도 깔 기세--ㅋㅋㅋㅋ

  • 13 0
    ㅉㅉ

    무성씨 어찌 하나?
    그런 식으로 말하면 폼 난다고 와 하고 박수치던 시대는 지나가고
    이제는 우수수 표가 떨어지는 시대가 되었으니--ㅉㅉㅉㅉ--/

  • 6 0
    자리에

    연연하여 영혼을 팔아 먹은 사람이 할 말이 있구나.

  • 17 1
    무성사랑

    맞는말이네. 웬일로 무성이가 진리를 설파하네.
    유신 폐족이 집권하면 당연히 국민이 고생허지. 고생뿐이랴.. 민족이 절딴나지.

  • 5 7
    111

    고문기술자 추재엽애기는 뷰스앤은 한마디 없군요.. 쓰잘데기 없는 김무성말만 대서특필 ㅋㅋ

  • 5 0
    프로가맞다

    맞는 말이다 너거들이 프로가 맞기는 맞지
    문제는 어느분야 프로이냐이지

  • 8 0
    도둑은?

    사기꾼, 날강도, 도둑넘들에게 나라를 맞기면 어케되나?

  • 0 15
    ``````````

    친노폐족 맞는 말이지....
    안철수는 친일파후손으로 대대로 잘 처먹고 살아온 놈이고.

  • 17 0
    나가디져라구더기생긴

    진짜루~이등신가튼 놈은...똥,오줌도 구분 못하는 색히롤세.

  • 14 0
    대갈잡초무성

    성은 허물어져 빈 터인데 잡초만 무성해. 네 말이 허무(맹랑)한 것을 말하여주노라.

  • 11 0
    김무성빙~신

    조~~까~~

  • 14 0
    오년동안

    사기질과 거짓말 패악질을 한 오십년어치 본것 같다.
    색누리당 니들만 아니면 차라리 죠지부쉬색휘를 갖다 놔도 더 나을 것 같다.

  • 22 0
    아마? 다마아냐?

    그래도 국민은 폐족이나 아마추어가 낫다고 생각한다
    프로가 정말프로냐
    쳐먹는거만 프로지 협박하는거만 프로고
    박근혜가 김무성을 중히 불렀다는의미는 김무성이 데리고 있는 매우 조폭스런
    전국구 이용하겠다는 의미이니
    부정선거 심히 의심스러음
    매우 조폭스럽고 조폭보다 더조폭스런 김무성 ... 개... 씨... 발..넘

  • 14 1
    능지처참

    그러면 하나 묻자
    니들은 정치 오래해서
    지난 4년동안 국민개 무시
    예산 4년 계속 날치기 통과겔과가
    4대강이고 복지예산 삭감이냐
    거짓말 그만하고 반성부터해라

  • 8 0
    개무성이가

    개 칠푼이는 독제자 박정희 5.16쿠테타 인혁당 찬양하기 위해서
    개통령하러고 온갖수단을 가리지않은 칠푼이다
    개칠푼이가 집권하면 독제자 박정희 정치그대로 따라해서
    빽없고 돈없는 서민들은 못산다 이번선거는 서민들 죽느나 사느나다

  • 17 0
    개소리지껄이네

    OK.. 무성이 개소리에 동감..
    근데.. 쿠테타로 정권잡고 장기통치에 혈안이 되어 국민들 쥐어짜고 온갖 공안통치를 강화했던 박대가리 후손들한테 국가를 맡기면??
    그야말로 쪽박 차는거지..
    차리리 쫌 고생하고 말자.. 무성아.. 2C발로마..

  • 15 0
    한심한 상선환과니

    니가지금껏지롤떤 한나라당은 프로였더냐?
    그래서 나라꼴이렇게만들고 뭐라 폐족 아마추어.
    니네 사귀꾼집단보다야 100%낳지않겠니?
    민주당 안철수 범야권이
    이때껐 mb밑에서 딸랑거리더니
    칠푼닭 밑에서 무엇이어째고어째.
    절라씨부리거라 12월19일 자정넘으면 니네들은 용도폐기
    무슨말인줄알겄쥐
    역사의뒤안길로 깨스같이사라질것이다.
    칠푸니부터 모조리

  • 15 0
    개무성

    개무성아 개나라 날치당 패족 쥐 개칠푼이 정치하면서
    5년동안 50년후퇴했다
    앞으로 50년 앞당길러면 개무성아 개칠푼이는 안된다

  • 16 0
    김무성

    김무성 미친 개자식이 따로 없다 이런 놈이 새머리에 있은한 그내 낙선이다

  • 20 1
    ㅋㅋㅋ

    김무성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말은 바로하자 ㅋㅋㅋㅋ MB도 니네 식구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아마추어 no1 정권 MB정권 ㅋㅋㅋ

  • 24 1
    블레이드가이

    니 말대로 페족이나 아마추어에게 나라 맡기면 고생은 할지 몰라도..
    부패한 것들한테 나라 맡겼다가는 나라 망하는 고통을 당해야 할지도 모름.
    망하는 것보단 고생하는게 오히려 낫지 않을까?

  • 16 0
    건방진 인간

    충분히 당신네들로 하여금 많은것을 깨닭게 되었습니다.
    국민의 선택을 겸허하고,조용히 기다려나 주십시오.

  • 13 0
    대단해

    무성이 친박 배신하고 MB에게 다시 친박으로 대단하다...

  • 17 0
    표표

    무성이 말하면 표떨어진다

  • 15 0
    구포 개장수

    지금보다야 더고생이겟나..
    그래도 그시절에는는 장사도 잘되는데 지금은 매상이 반쪽이야 이~무성한사람아~

  • 1 15
    그래도

    친노 폐족이란 말은 맞는 말 같은데 뭘

  • 14 0
    무생아~ 꼴갑

    ys 가방모찌하던 친일파 손자 고생한다.

  • 10 0
    아색히야

    할망구에게
    맡기면 개고생이 아니라 나라망치는 수가 있다

  • 9 0
    이구호

    [새누리당]과[김무성] 당신들 [안철수]을 이용 정치 쿠테타 일삼으려다 국민들에게 들켜
    이제는 [김무성]이가 집적 이번 대선에서 불법 탈법 정치 쿠테타가지 하겟다고 국민들잎에 선언한것 않이냐..
    [새누리당]과 [김무성] 정치 쿠테타까지하여 정권 잡으려고한번 해바라..
    그런 [새누리당]은 군사 쿠테타에 정치 쿠테타가 더하나 추가된다는다는것이다..

  • 6 0
    이구호

    [새누리당]과[김무성]이가 이번 대선에서 또다시 불법 탈법 정치쿠테타가지 이르키겠다는 뜻갔다..
    [김무성]이가 말하는 죽기 살기로 대선에서 승리하겟다는것은 이런것 다 동원해서라도 [새누리당]이 또다시 정권 잡겟다는것 않이겟나..
    지난 총선에서 [김무성]가 [손수조]후보 불법선거 조장하더니 이제는 대선에서 불법 탈법 정치 테타가지 해보겠다니 말이다..

  • 16 1
    맞는 소리여

    치마폭에 싸여 금의 환향한줄로 아는 놈이야 말로 폐족이지
    이리 붙었다 저리 붙었다 하는 놈이야 말로 폐족이지
    좀 불리한 듯하면 개인생각이라고 물러나는 놈이 아마추어지
    좌장인척하다 무시하다 이제 다시 자리 옮겨 타는 놈이 아마추어지
    맞는 소리만 하는구먼

  • 9 0
    그이름 무간도

    김무간도...
    김총수가 기다린다 어여 가봐

  • 9 0
    청담동며느리

    할매, 무성이, 황우려, 김성주 ...선대위 꼬라지 보고 날샜다 싶더라. 나 김성주가 파는 가방 안 산다. 시장에 널려 있는 짜가 사서 써야지.

  • 10 0
    111

    덩치만 무식하게 큰놈아 덩치 값이나해라

  • 12 0
    망언

    망언 김무성아! 맞다치고 그래도 장물아비 칠푼이 보다 7895만배 났지싶다 ,

  • 13 0
    1111

    김무성, 정문헌 일당하며, 왜 똥누리당 놈들은 생김새부터가 그렇게 무식하고 포악스럽고 조폭처럼 생겼는지 몰라...

  • 24 0
    비리터지면 대타감

    폐족은 영계사냥질하다 총맞은놈이고
    아마추어는 공구리 삽질로 나라말아먹은
    날치기무더기들이다
    거기에 닭대가리는 아나로그 집단에 지나지않는다
    무성이너는 아나로그 시대에도못미치는
    돌대가리 친일파일뿐이다
    몇번주둥아리를 놀리다 사득기처럼 팽당할 기운이강하다
    장물몰래팔아먹을려다 들켜서 곤란하면 무성이 너를 제물로

  • 11 0
    고생보다 망국..

    고생만 하면야 뭐 좀 참을수도 있는데
    나라가 망쪼가 든다는게 문제지,

  • 12 0
    엑스칼리버

    쳇,댁들은 얼마나 프로라서 국민들 개고생시켰나?? 가만히 좀 계세요...어르신...

  • 7 0
    저런새기

    안잡아가고 귀신은 뭐하나 몰라
    하가야 그굴 속에 잇어야 안심이제

  • 10 0
    저새끼 매국종자

    돼지대가리가 갈곳은
    고사상위다
    재수없는늠

  • 18 0
    소신

    친노는 더 이상 폐족은 아니다
    친박이 폐족이 될 가능성이 크다

  • 23 0
    골덕

    김무성 씨의 의욕은 좋은데
    진정성이 없다는 게 문제이죠.
    정치는 장난이 아닙니다.
    폐족, 아마추어 - 이런 희롱으로 보수 대단결?
    중도는 포기하고?
    여자가 대통령되는게 쇄신?
    그 여자가 섬세함과 감성을 지닌 여성적 리더십?
    커녕 제2의 박정희로 보이는데도?
    정치는 말장난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 17 0
    위정자재산몰수

    정작 나라 거덜내고 말아먹은게 누군데?
    너희들 아니냐?
    정치인들 수준이하의 발언하면, 정신감정 받게 해야지 원...
    너희들의 상대가 아마추어라면
    너희들은 초딩이었거든.

  • 11 0
    사기와 조작전문당

    그것보다 날이면 날마다 조작 협잡 사기를 일삼는 부패와 양아치보다 더 못한 새똥당ㅂ다는 100배 1000배 낫다, 이인간 왜 또 다시나타났지

  • 21 0
    독재부역자

    낡은정치 계속 하자고?
    누구 좋으라고?
    이 돈 많은 자식은 잊을 만하면 나와서 구태살리기 하네.
    이번엔 안속는다.

  • 3 4
    정일

    퍼주기족은 영원해라

  • 17 0
    金無聲

    주딩이 열고 살지마라. 씨끄럽다. 문딩이자슥. 어찌 이리 하는짓마다 갱상도 욕매기나 말이다.
    니 이름대로 살라하모 어디 덧나나... 불쌍타 짜슥

  • 19 0
    딱하다

    공천도 못 받은 xx를 선대본부장 시켰다네요. 그 동네는 사람이 그렇게도 없냐?

  • 18 0
    무성아 시발눔아

    아무려면 국민 내팽개치고 한강다리 폭파한 이승만 유신으로 수많은 사람죽인 박정희 정권잡을려고 자국군대를 동원해서 수많은 자국민을 학살한 전두환 학실히 나라를 부도낸 김영삼 현재 뻘짓의 최절정을 달리고있는 이명박 보다 못하겠니?

  • 20 0
    허허

    일하는것은 아마튜어... 해쳐먹는것은 프로... 니들이거든....

  • 19 0
    ㅇㅀㅇㅀㅇ

    쥐무세이가 설치니 쥐그네 표 떨어지는 소리가 우수수

  • 18 1
    삿갓 이

    뭐 먹고......... 저걸 낳아을까??????...에공 문딩이 덜..........

  • 24 0
    총칼로빼았은것돌려줘

    나는 절대로 도둑놈들 한테 나라 맞기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남에 것 총칼로 빼아았으면 주인한테 돌려줘야 맞는것 안이야 남에것 총칼로 빼아았아 놓고 왜 돌려주지 않는지 역시 그 애비에 그딸 하나도 틀린것이 없다 그리고 절로 째진 주둥이라고 한부로 말하지 말라 하늘이 보고 있다

  • 34 0
    또라이새뀌

    무성아
    니가 바로 폐족이야...
    구네도 원조 폐족이고....
    뭘 알고 좀 말해라.
    대가리가 무식하면 손발이 고생한단다.

  • 13 0
    십알단

    새누리 십알단 여러분 오늘 입금된답니다...^^ 소주나 한잔해요 ㅋ

  • 23 0
    불신의 벽

    노가다 십장에게 나라 맡겨서 그래서 임기내내 공구리에다 삽질만
    해댔냐, 니는 그 밑에서 데모도 노릇만 한거고.
    아무리 누가 해도 노가다 십장만 못하겠는가

  • 22 0
    사기꾼놈

    無成 참 이름 좋네
    아무것도 이룰수 없는 이름이네
    그러니 여직 맨붕으로 살지
    해놓은 것은 아무것도 없고 애비 빛살만 물고 늘어진뇬
    그 밑에 치맛폭에 훅싸여 어디 새상이나 제대로 보이든
    딴 사람 닥달할라 하지 말고
    네놈이나 철학 개론서라도 함 더봄이 어떻냐
    인간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 지를 알아야
    길이 보이지 이 미친놈아

  • 29 0
    ㅎㅎㅎㅎㅎ

    폐족=총맞고 뒤진 박정희 집꾸석
    아마츄어=현 개누리당 정권
    맞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 22
    알바시대

    여기는문씨 안씨알바가 참맗아!!용!!

  • 15 0
    그렇지

    지금은 모든것을내려논척 하고 권력잡으면 다시 집으면되고...(한두번속나?)
    정치에 성별은 문제가아니다...그러나 산적한문제의 근원이 본인이라는
    것을 모르는집단에게 절대로 권력이 주어져서는 안된다..

  • 14 0
    우룡

    뭐가 있어야 통합을 하든지,번영을 하든지 여성이면 무조건 다되나!!

  • 14 0
    왔어

    무성아, 왔구나, 이 셰끼, 왔어, 잘 해봐 ~~~

  • 24 1
    폐족은

    폐족은 박정희 집안이쥐
    아마추어는 제2 명박 = 안 박쥐

  • 45 0
    아마추어

    김무성씨!당신들이야말로 썩을데로 썩은 아마추어정권이고 도적놈 폐족정권이란것은 국민들은 다안다.

  • 42 0
    ㄱㄱㄳ

    그래도 도둑놈한테 맡기는거보단 낫다
    요 상노무세키야!!!

  • 48 1
    무성의한 시키..ㅋ

    환관의 달인 등극..ㅋ
    내시기질이.. 다분한 세이..
    말이면 다인줄 아니보네..
    젖달린 세이라고 볼수도 읎구만..ㅋㅋ
    총맞아 뒈진 독재자 노처녀 딸내미곁에 붙어...붙어...ㅋㅋ

  • 55 0
    죽고싶어

    유신공주에 나라를 맡기면 국민이 죽는다.

  • 29 0
    븅닭

    죽기살기로 싸우다가 죽어라~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