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일본, 코로나 감염 400명 돌파...일본열도 패닉

아베의 초동대응 실패로 일본 '지역감염' 단계 진입

일본 요코하마(橫浜)항에 정박 중인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를 포함해 일본내 코로나19 감염환자가 16일 400명을 돌파, 일본이 패닉상태에 빠졌다.

일각에서는 아베 신조 정권의 초동대응 실패로 일본의 '안전신화'가 깨지면서 오는 7월 열리는 도쿄올림픽에도 치명타로 작용하는 게 아니냐는 우려까지 제기되는 등, 아베 총리는 벼랑끝 궁지에 몰리는 양상이다.

일본 후생노동성에 따르면, 16일 현재 크루즈선을 포함한 일본 내 전체 코로나19 감염자는 408명으로 늘었다.

우선 문제의 크루즈선에서 전날 67명에 이어 70명이 추가로 확진판정을 받으며 감염자가 355명으로 급증했다.

이는 3천700여명의 탑승자 가운데 1천219명에 대해서만 코로나19 검사가 이뤄진 가운데 나온 것이어서, 앞으로 검사가 더 진행되면 감염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날 전망이다. 일각에서는 전수조사가 이뤄지면 크루즈선 감염자가 1천명 선을 훌쩍 뛰어넘는 게 아니냐는 우려까지 낳고 있다.

크루즈선 외 일본 본토에서의 감염도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으며, 특히 통제 불능 상태의 '지역감염' 단계로 진입한 게 아니냐는 우려가 확산되고 있다.

16일 현재 일본 본토내 확진자는 53명으로 급증했다.

13일 4명,14일 8명, 15일 12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는 등 확진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특히 15일 도쿄에서 8명이 추가로 감염된 것으로 확인돼 토쿄를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이들 중 7명은 감염된 70대의 택시 운전사와 함께 신년행사에 참석했던 이들로 5명이 택시 운전사로 확인돼, 택시 운전사를 통해 도쿄 내에 무차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뿌려진 게 아니냐는 우려를 낳고 있다.

또한 와카야마(和歌山)현의 한 병원에서는 모두 5명의 감염자가 확인돼 ‘병원내 감염’이 현실로 나타나기도 했다. '병원내 감염'은 메리스 사태때 한국에서도 메르스 창궐의 주요인이 됐던 중대차한 사안이다.

가토 후생노동상은 이날 "일본은 여러가지 새로운 사례의, 감염 경로가 불분명한 확산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보인다"고 토로하며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일요일에 전염병 전문가 패널을 소집할 것"이라며 사실상 비상사태 돌입을 선언했다.

이처럼 코로나19 확산이 통제불능 상태에 빠지면서 초동대응에 실패한 아베 총리에 대한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아베의 호위무사를 자처해온 <산케이 신문>조차 사설을 통해 아베의 무능을 질타하면서 아베는 완전 고립무원의 궁지에 몰려, 일각에서는 퇴진이 초읽기에 들어선 게 아니냐는 관측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일본의 더 큰 고민은 오는 7월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통제불능의 지역감염 사태로 번지면서, 일본이 경기부양의 계기로 삼으려던 도쿄올림픽 개최까지 위협받게 됐다는 사실이다. 일본의 안전신화가 깨지면서 도쿄올림픽 열기는 급랭하고 '적자올림픽'이 될 개연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베 장기집권의 인과응보인 셈이다.
박태견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09 개 있습니다.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2 5
    # 문주당만 빼고

    민주주의를 죽이고 문주주의를 창조한
    # 문주당만 빼고

  • 3 7
    문주당 문베충들에게

    총선 폭망은 시대정신이란다. ^^

  • 7 0
    아베

    결국 종신정권 꿈꾸던 시진핑과 아베는
    일란성 쌍둥이 바이러스로 침몰할것임ㅋ

  • 11 8
    음 ~

    곧 /
    아베놈 독도 침공할것이야

    하필 한국은 지금 유약하고 소심하고 우유부단한
    역대 최약골 문어벙벙놈이 정권잡고 있는데 큰일이네

  • 4 7
    ㅋㅋㅋ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문재앙 개십새끼 짱개가 먼저다 개새끼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2 7
    한반도 평화

    매국 간첩 소굴 자한당...

    미 지배 세력 앞에 벌벌 문어벙...

    썩은 나라 망해야 좋은 나라 대한민국...

    믿을 놈 하나도 없다.

    유일한 희망은 대한민국 멸망 뿐...

  • 6 7
    조국이 노회찬 묘에 간 까닭은?

    https://youtu.be/KznDy2VpprY

    조국의 문제인 협박 카드....

    위 URL 클릭!

    현 시국 99.99% 이해 가능...

    윤석열이 희망이다! !

  • 8 1
    아베ㆍ나베 ㆍ황베 3다 황이요

    이 세상에서 끝났다!
    대한이 중심이요 왜구는 변방이다. 예를 갖춰라.

  • 7 5
    류촉새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주당만 빼고 찍읍시다.

  • 6 1
    한국당은

    본국으로 돌아가라
    지랄난리났다 니들조국...

  • 6 2
    남이사

    난징학살 복수다

  • 2 6
    류촉새

    박미희감독 "우리 현주가 최고" ㅎㅎㅎ
    여자배구 신인왕 박현주가 되었으면 ㅎㅎㅎ
    애가 묘하게 이쁨 ㅎㅎㅎ
    커서 추미애양처럼 이쁘려나 ~~!!
    무당삘도 난다네 ㅎㅎㅎ
    아무튼 묘하게 이쁘다네 ㅎㅎㅎ

  • 1 4
    아베추종자

    일본에 후원금 보내라고 해야지.

  • 12 4
    문재인정부 방역시스템 세계최고!

    WHO가 코로나 환자를 어떻게 치료했는지
    한국에 잘 정리된 자료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네요!
    이런 기사는 국민들이 알게될까 꼭꼭 숨기고
    코로나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는 언론은 망해야된다!
    바퀴벌레는 모아놓고 약을쳐야 직방!
    한 곳에 모아주면 우리는 좋아~
    총선은 한일전 토착왜구 몰아내자
    4.15 전국민 바퀴벌레 잡는 날
    한집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약을 치자!

  • 10 4
    문재인정부 방역시스템 세계최고!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는 토착왜구처단
    불철주야 고생하고있는 공무원들 고마워요
    이럴때는 세금 팍팍 풀어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느라
    밤낮없이 고생하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보약 한 재씩 먹였으면 좋겠네요
    요즘 공무원들 얼굴을 보니 다들 너무 고생하는게 느껴지네요
    연일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고있는 토착왜구개독기레기들 저주받아라!

  • 7 2
    토착왜구당정권이었어봐다죽었지

    역대 전염병 방역 및 관리

    노무현정부 사스 사망자 0명
    쥐바기정부 신종플루 사망자 263명
    바뀐애정부 메르스 사망자 39명
    문재인정부 신종코로나 사망자 0명(진행중)

  • 2 6
    올림픽 때문에

    중국인 우한만 제외하고 받아준게 이 꼴 난거지. 우리나라도 곧 이 꼴 난다

  • 4 0
    일본

    일본 대륙은 곧 침몰한다. 그 전조현상은 이제 시작일뿐..

  • 9 7
    경남사랑

    민주당 만 찍읍시다. 민주당만 찍읍시다. 민주당만 찍읍시다.

  • 8 6
    하명수사 뵈이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주당만 빼고 찍읍시다.

  • 6 3
    조중동한경

    한겨레가 꼴통이 되더니 경향까지 꼴통이 됐구먼
    한 가지만 묻자
    황색저널 조중동이 해야 할 짓을 왜 니네들이 하느냐
    오늘부로 경향신문과는 끝

  • 3 4
    박태견 기자

    자한당파
    박태견기자가
    선거철이 다가오니
    정치적 목적으로 쓴 기사 일거야

  • 10 6
    재앙이 오늘도 한 건 했다. ㅋㅋㅋ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민주당만 빼고

  • 8 1
    문재인정부 방역시스템 세계최고!

    WHO가 코로나 환자를 어떻게 치료했는지
    한국에 잘 정리된 자료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네요!
    이런 기사는 국민들이 알게될까 꼭꼭 숨기고
    코로나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는 언론은 망해야된다!
    바퀴벌레는 모아놓고 약을쳐야 직방!
    한 곳에 모아주면 우리는 좋아~
    총선은 한일전 토착왜구 몰아내자
    4.15 전국민 바퀴벌레 잡는 날
    한집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약을 치자!

  • 8 1
    문재인정부 방역시스템 세계최고!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는 토착왜구처단
    불철주야 고생하고있는 공무원들 고마워요
    이럴때는 세금 팍팍 풀어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느라
    밤낮없이 고생하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보약 한 재씩 먹였으면 좋겠네요
    요즘 공무원들 얼굴을 보니 다들 너무 고생하는게 느껴지네요
    연일 코라나 바이러스 사망자 나오라고 기도하고있는 토착왜구개독기레기들 저주받아라!

  • 9 0
    토착왜구당정권이었어봐다죽었지

    역대 전염병 방역 및 관리

    노무현정부 사스 사망자 0명
    쥐바기정부 신종플루 사망자 263명
    바뀐애정부 메르스 사망자 39명
    문재인정부 신종코로나 사망자 0명(진행중)

  • 5 0
    환장할 토착왜구

    우한 바이러스 ==> 요코하마바이러스?

  • 6 0
    잘뽑아야 국민이 행복

    아베생각이 토착왜구생각
    저들은 국민걱정은 1도 안하지
    코로나바이러스 온상이 돼비렀네
    사람하나 잘못뽑으면 국민이 개고생
    하고 불행하지

  • 10 0
    일본판 세월호 사건이다

    은폐하려다가
    국민 다 죽어나간다

  • 2 0
    수고비는

    650원? 으로
    내용에 비하면
    엄청난 고액인가?..

  • 0 1
    000000

    00000000000

  • 11 0
    아베당 뭐하냐?

    토착왜구들은 본국 가서 방역작업 해야지?

  • 6 0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7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6 0
    ★ 대구 용팔이

    뼛속까지 친일 자유한국당... 총선에서 쓸어버리자!
    jajusibo.com/46442

    【사진】 나경원은 21세기 親日派
    softart.tistory.com/4625

    【사진】 충성 !!
    semo1999.blog.me/220445734914

  • 10 0
    빤스목사 추종자들이..

    종로에 많이 있어서 그런가?..
    태극기와 이스라엘국기들고..
    모여서 불법 헌금구걸집회나 하는..
    https://www.viewsnnews.com/article?q=178005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8 0
    한반도 평화

    일본 놈들도 생각외로

    허접하네?

  • 4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5 0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4 0
    미국은 불량국가

    전세계 국가정보해킹에..
    생물무기 개발에..(미군의 한국 부산 탄저균실험)
    바이러스 물백신으로 대동강물을 판 김선달 코스프레에..
    (매년 한국도 바이러스백신 맞는데 바이러스가 변이하므로
    철지난 미국백신을 맞는것)
    남미 정치개입과 쿠데타로 미국하수인 대통령 심기에..
    쿠바 관타나모 미군기지의 반인륜적인 성폭행고문에..
    말할려면 끝이없다..

  • 2 0
    [코로나 바이러스]..는

    일반감기 사스 메르스
    증상을 모두 유발하는데 백신개발해도
    변이가 일어나서 결국 무용지물이며
    감염자의 1/4만 심각한증상을 보이므로
    WHO에서는 호들갑떨지말라고 발표..
    http://www.m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853

  • 1 0
    BBC방송-코로나는 미국군산복합체무기

    http://news1.kr/articles/?3837330BBC
    신종코로나 동양인만 사망 설계된 미국음모
    BBC는 러시아방송시리즈 계획 보도
    배후는 미국군부-제약회사
    신종코로나 창궐로 중국 경제마비되면 미국 반사이익
    중국공장 모두 가동중단돼 중국은 경제에 막대한 타격
    미국 다국적제약사는 치료제를 개발해 중국에 판매하여
    일확천금계획설 주장.

  • 10 5
    ㅎㅎ

    문재앙을 도와주네
    경제깽판을 코로나 탓 할수 있으니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7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2 0
    수고비는

    650원? 으로
    내용에 비하면
    엄청난 고액인가?..

  • 8 4
    엘도라도

    문재인 정부가 대처를 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우한폐렴 걸려 국가지원금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 7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3 0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2 0
    수고비는

    650원? 으로
    내용에 비하면
    엄청난 고액인가?..

  • 12 4
    삶은 소대가리는 이민 갔냐? ㅋㅋㅋ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민주당만 빼고

  • 4 1
    하명수사 뵈이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민주당만 빼고

  • 3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2 0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3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2 0
    중국과 북한에 대해 착각하는것이있다

    중국공산당(중공) 등소평이 공산주의를 폐기하고
    성장은 자본주의식..분배는 사회주의식..으로
    국가지원으로 축적한 자본이 많을수록 많은세금을
    내는사회주의 또는 수정자본주의로 전환하여
    현재 중국으로 부르고
    북한 김정은은 선대의 자력갱생과 공동생산 공동분배의
    공산주의에서 중국식 개방과 사회주의로 경제발전하자는것
    이므로 공산주의는 과거의 체제다..

  • 1 0
    수고비는

    650원? 으로
    내용에 비하면
    엄청난 고액인가?..

  • 4 3
    ㅋㅋㅋ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문재앙 개십새끼 짱개가 먼저다 개새끼

  • 4 2
    ㅋㅋㅋ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문재앙 개십새끼 짱개가 먼저다 개새끼

  • 4 1
    적폐 참수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 민 주 당 만 빼 고 찍 읍 시 다. #민주당만 빼고

  • 1 0
    수고비는

    650원? 으로
    내용에 비하면
    엄청난 고액인가?..

  • 3 0
    ㅋㅋㅋㅋ 정체

    쪽바리와 양갈보의 서자로 자망당 알바생으로 활약! 나이로보나 무엇으로보나 개호로자식 근본 없는 좀비다. 참으로 가련한 영혼이다. 에라이 염병 3년에 피똥이나 싸다 뒈져라! 개보수가 수고비줄정도 끼리끼리 잘해봐라 ! 빌어먹은 자식아 !

  • 2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1 0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 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2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1 0
    중국과 북한에 대해 착각하는것이있다

    중국공산당(중공) 등소평이 공산주의를 폐기하고
    성장은 자본주의식..분배는 사회주의식..으로
    국가지원으로 축적한 자본이 많을수록 많은세금을
    내는사회주의 또는 수정자본주의로 전환하여
    현재 중국으로 부르고
    북한 김정은은 선대의 자력갱생과 공동생산 공동분배의
    공산주의에서 중국식 개방과 사회주의로 경제발전하자는것
    이므로 공산주의는 과거의 체제다..

  • 1 4
    ㅋㅋㅋㅋ

    조센징도 29번째 환자 지역사회 감염 ㅋㅋㅋ

    쪽국이랑 다른건 문좨앙 개십새끼가 숨기고 있다는 거 ㅋㅋㅋ

    이그잭 틀니 ㅋ ㅋㅋ ㅋㅋㅋ

  • 3 7
    ㅋㅋㅋ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더 불 어 공 산 당 짱 개 가 먼 저 다 문 재 앙 개 십 새 끼 ㅋ 문재앙 개십새끼 짱개가 먼저다 개새끼

  • 8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6 4
    엘도라도

    문재인 정부가 대처를 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우한폐렴 걸려 국가지원금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 6 0
    파랑새

    기레기들 할 말 없어서 참 안 됐다

  • 36 2
    대구시민

    우리나라 야당 정치인들과 조중동은 문재인 정부가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차분히 잘 대응하는데 있어서 뭐 느끼는게 없을까?
    참 문재인 대통령답다.

  • 0 0
    대구시민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10 0
    올림픽 이번엔 쉬자

    모든 나라 선수들도 일본에 경기하러 가는 걸 꺼릴 것인데
    하물며 일반인이 목숨걸고 경기 보러 가겠냐?
    적자 이전에 사람이 살아야지
    일본인들에겐 아쉬움 크겠지만 요번엔 쉬고
    모든 역량을 코로나 방역에 집중해라

  • 9 0
    다스뵈이다 99

    1. 천칠백만의 촛불시민 한국평화혁명은 프랑스혁명보다
    진보한 역사로 세계사에 기록될것이고
    그것을 확인하는것은 2020총선이다..
    2. 이재용재판에서 국민들이 착각하는것은
    이재용은 삼성의 회삿돈을 횡령하여 범죄무마 뇌물로쓴
    가해자고..
    삼성은 이재용에게 회삿돈을 횡령당한 피해자라는..것이며..
    삼성과 이재용은 별개라는 사실이다..

  • 9 1
    경제학은 사람의 생각이 합리적이고

    도덕감정이 있어서 국가가 개입안해도 자원을효율배분하고
    가격이 구매심리에 영향줘서 물가조절역할 을 한다는 믿음?
    에서 출발했는데 이것은 과학이 아니라 근거없는 신앙심이다.
    돈많으면 물건살때 비싸게사라면 폭동이 날것이므로
    사람은 원래 오류가 탑재되어있고
    가짜보수는 인간의 모순을 자랑스러워하고
    민주진영은 모순을 수정하려고하므로 누구에게 투표해야겠나?

  • 10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3 2
    그냥 매년있는 독감일뿐이며..

    면역력이 약한상태이거나..
    고령자는 특히..
    취약할뿐이다..

  • 1 30
    설레발치지마라

    어제 문베들이 김칫국먼저 마시고

    문찬송가 부르면서 설레발치더만

    바로 우리도 한명 늘었자녀

    우리도 이미 방역에 실패했다고 봐야한다

    그러니 일본 상황에 지롤하지말고

    우리나 신경써라

    그리고 저 크루즈선은 영국넘들 소유여

  • 11 0
    일본자민당은..

    박근혜정권의..
    정신적인지주..
    세월호의원인..
    일제황국신민..
    천황만을위해..
    국민은소모품..

  • 2 0
    간접접근

    중공군의 세균전이다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