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박주선 "민평당, 지방선거 끝나면 소멸될 것"

"한국당도 지방선거 끝나며 타격 입어 구제 어려울 것"

박주선 국민의당 의원은 13일 "호남의 이익만을 위해서 호남 사람끼리만 하는 정당은 마치 우물 안 개구리 정당으로서, 지방선거 끝나면 소멸된다고 저는 확신하고 있다"며 민주평화당 소멸을 공언했다.

이날 출범하는 바른미래당 공동대표로 내정된 박 의원은 이날 YTN라디오 '신율의 출발 새아침'과의 인터뷰에서 "20명 이상 국회의원이, 여러 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함께 했을 때 정당은 커질 수 있고 국민의 바른 소리를, 각계각층의 소리, 다방면의 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며 민평당이 원내교섭단체 구성에 실패했음을 강조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자유한국당과의 통합설에 대해서도 "지방선거 끝나면 한국당은 큰 타격을 입어가지고 구제가 어려울 것"이라며 "그런데 존재할 수도 없는 당하고 무슨 연대며 무슨 또 통합 이야기가 되겠나. 그것은 바른미래당 출범에 대해서 비난하고 비판적인 시각을 가진 분들의 주장이고, 그건 기우에 불과하다"고 강력 부인했다.

그는 바른미래당이 지방선거때 호남에서 고전하지 않겠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국민의당과 더불어당이 경쟁하는 그런 상황 속에서 국민의당 세력이 나누어지다 보니까 더불어민주당에게 어부지리를 주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예측할 수도 있다"면서도 "지금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면 한미관계, 대북관계, 그다음에 미국발 증시 폭락 등등 경제문제 이런 것이 종합적으로 문재인 대통령·정부의 민낯을 드러내고 그것에 대한 평가가 있기 때문에 당당한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나"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진형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84 개 있습니다.

  • 2 0
    홍대신방과 82세

    광화문 광장에서 주말마다 촛불을 켜면 화들짝 놀라

    어둠속으로 사라지는 바퀴벌레들 지난9년 "black list"로

    세상을 지배한 드라큘라들이 햇빛세상이 오자 비명을

    지르며 사사건건 발목을 잡고 있으나 국민여론은

    남북 정상회담 77.7%

    문 대통령 잘하고 있다 72.5%

    남북 좋아질 것 70%

    이명박 수사 정치보복 아니다63%

    평창 단일팀57%

  • 1 0
    Republic of Korea

    이재명 14일 남북개선 기미에 혼비백산하는 자유당을 보면

    드넓은 광장에서 떠오르는 太陽에 환호하는 人波속에서

    어둠으로 세상을 지배하던 드라큘라들이 단말마의 비명을

    지르며 서서히 사라지고 어둠속애서 비핵화 전제 없는

    정상회담 반대한다는 개소리를 계속하다가, 다시 촛불을 켜면

    화들짝 놀라 다시 어둠속으로 사라지는 바퀴벌레의 모습과

    같다는 명언.ㅋ

  • 0 1
    111

    111난 족또
    개누리 자유당 정규직 알바랑껭
    츠변불경이
    이렇게 본다
    이놈들 다 우리 즐라도 광주 변두리 면 단위에 살면서
    국민핵교 중핵교 같이다닌 깨복쟁이 친구들 이랑께
    우리는
    개나라 자유당과
    즐라도 궁물당
    정통 이재명이 지지모임
    무좀걸린 손꾸락부대 정예 맴버랑껭
    이제는 미래에 폭싹 망할
    쥐철수 유승민이 당도 접수 했땅께로

  • 2 0
    박주선

    이세키는 아주 나빠닥 이 더러워 박근혜 따라 가려다 붙잡힌노미 아주 거지가타
    꺼져라 이개상노무 종자야

  • 4 0
    너희도

    궤멸한다 너네 걱정이나해라

  • 9 0
    주선아

    느이도 개찐도찐일거야~

  • 12 1
    호남팔이적폐들

    박주선 주승용 김동철.
    니들만 모르고 다들 알고 있지.
    쓰레기들.

  • 11 0
    호남은 다안다!씨벌놈아!

    박주선?? 역시 양아치!
    2012년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주선은 "현재 박근혜(당시 새누리당 대선후보) 지지를 반대하는
    내 지지자 등 30여 명이 저를 전남 산속으로 끌고 와
    (박근혜 지지선언)기자회견을 못하게 한다"며
    "박근혜 지지를 못하게 됐다"고 말했다.
    .
    바뀐애를 지지하고 친박 되려고 지랄 했던 놈!

  • 3 4
    민주당이 갑갑

    민주당이 갑갑할거다.
    지선에서 호남 싹쓸이하면
    민평당은 당연히 소멸의 길로
    뿔뿔이 흩어질텐데.

    상왕노릇 하는 문모닝 박지원등
    박정천유등 전라도 구태들
    받아 들일지 말지로 말이다.

    분명한건 박정천유 받는 순간
    민주당은 호남당에 갇힌다.

  • 5 1
    간잽이

    그래 알았으.....고만 빨아라 헐겠다 이 개 새 꺄!!!!!!!!!

  • 11 1
    이것들이

    그래서 요즘 전라도 욕을 그렇게 댓글달고 그러는 구나. 주선아 방향 잘못잡았다. 무슨 잘못을 했길래 그리 인생이 망가지냐.
    몇달후면 알게될거야. 촛불든 국민들이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느지. 된장바른 자유미래당아 . 기다려라 복날전에 곡소리 날꺼다

  • 12 2
    너희들 둘다

    존재감없이 사라질것이다

  • 12 1
    방관자

    남 걱정할 처지가 아닐텐데 .. 일단 감투하나 큰거로 썼으니 기분이 얼마나 좋겠노...

  • 9 1
    당원

    배심자놈...호남에서 키워주워 호의호식한놈이 뭐라꼬...바미당공동대표에 미쳐 호남당을 배신해....에라....앞으로 정치생명 끝난줄 알거라....

  • 5 1
    Republic of Korea

    靑, 청원에 20만명 육박

    민생관심 없는 국회의원 급여는

    공정하게 시급은 7,530원으로!

    홍준표 안철수는 국회의원이 아니므로

    시급 7,530원 마저도 제외 하여야 함!!!

  • 1 0
    !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11 1
    눈봉사

    대표자리 차보니 눈에 보인게 없냐!

  • 4 1
    정치모른놈 한마디

    짜샤 ...

  • 9 1

    바보당은 전남 광주에서는1명도의원은 없다 바보하고 그동안 같이 지내서 죄송합니다 하고인사다닌것 이 유행이다. 아주쪼록 축하한다!

  • 2 0

    바보당은 전남 광주에서는1명도의원은 없다 바보하고 그동안 같이 지내서 죄송합니다 하고인사다닌것 이 유행이다. 아주쪼록 축하한다!

  • 11 1
    박주선씨

    정치하는사람이 --그렇게 둔한가? 나하고 내기하세 . 민평당이 없어지나 바른당이 없어지나 ,

  • 12 1
    바구미당이나 걱정해

    민평당은 호남기반으로
    지선 패배라도
    총선까진 갈거고
    바미당은 지선 쪽박후
    서로 책임운운하며 싸우다가
    자한당 가웃기웃
    바당부터 하나둘 빠져나가
    자한당에 흡수될
    중소정당일뿐이고...

  • 3 0
    같이

    손잡고 가거라
    호남팔이들...

  • 15 0
    박주선 배신자

    박주선 야이 짝찢어 죽일놈아 호남 배반해서 당대표 안철수 개자식한태 얻었냐 박주선 야이놈아 너은 호남 고향 배신 한죄 지방선거 다음 총선때 니놈을 꼭 심판할거다

  • 16 0
    황달걸린 놈처럼 생긴 주선아

    선거때까지 약 열심히 팔아라

    원래 열심히 약팔다 선거 개박살 났을땐 치료약도 없으니 끝까지 약팔다 뽈떼기랑 함께 장렬히 산화하길 바란다

    수고해라 황달 낯껍데기 주선아

  • 6 0

    주선아 축하한다 바보당 대표

  • 8 0
    박주선

    너는 아웃이야. 전남 배신자 정치인들로 인해서 그쪽지역 말이 아닌 상황이 되어왔다, 지들 일신영달 가문의 영광은 누려왔는지 모르지만 나라에는 큰 위해가 된거지. 다시 뽑아준다면 사람들도 이니다. 홍가와 영남대구경북 지역도 마찬가지고

  • 15 0
    전북사람

    정치는 현실이다!
    주선아, 좀 더 정확히 말해주랴?
    민평당은 호남이 독자세력으로 키우거나 아니면 민주당과의 통합의 길로 유도할 것이다!
    다만,
    바미당으로 기어 들어간 느그덜은 변절도 모자라 등에 칼까지 꽂으며 배신때린 배신자들로 반드시 호남에서 느그 족보까지 속아 찍은 분노의 손가락 다시 펴 제대로 지워버릴 것이다!
    알것냐?
    이게 호남의 현재 민심이다!

  • 10 0
    한심한 자로세ㅉㅉㅉ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박주선...ㅉㅉㅉ... 참 한심하다. 왜 사니?

  • 15 0
    전북사람

    변절자
    배신자
    박주선이는 그 입 다물라!
    뚫린 입이라 니 멋대로 주절거린다만,
    조금만 더 기둘려라!
    니 지역구에서 너를 사뿐히 즈려밣아 출마는 커녕 아예 발도 못붙이게 맹글것이다!
    여전히 꿈속에서 해롱대며 코흘리개 초딩이 수준의 싸이코패스 꼬붕노릇이나 하는 주제에 뭐시라?
    니는 아예 끝났다!

  • 10 0
    푸헐

    박주선의 말은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을 사람이 있을까?

  • 3 13
    ㅋㅋㅋㅋ

    박주선 = 절라도 보성

    절라도지만 바른 말만 하는 이 분은 인정합니다. ㅋ

  • 19 0
    권은희 저년은

    엠비 때 벌어진 일로
    그 전 지랄을 겪고
    광주의 딸이라는 이름으로 의원이 된 후
    결국 엠비 아바타 딱갈이 철수 이태규랑 당을 한 후
    이젠 아예 대놓고 엠비 잔당에 합류해
    호남의 등뒤에 칼을 꽂는구나

    광주의 딸 - 지랄마라
    광주에 너보다 난 여자는 넘치고 넘친다
    더더분 년

  • 16 0
    사돈남말하네

    지방선거 끝나면 네들이 사라질 것이다.
    호남인들이 용서하지 않는다.

  • 22 1
    웃긴 넘일세

    보리문딩이 시다발이

    박주선
    주승용
    김동철
    권은희
    김관영

  • 14 1
    한심 ...

    여지껏 호남팔아 국회의원 하고 있는 주제에 ...
    유체이탈 화법이 어쩜 그리 적폐들 닮아가는지 ...

  • 12 1
    에이구

    시장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더니
    이런자가 국회부의장이고
    당 대표란다.

    에라이 xxxxxx놈의 나라

  • 11 0
    진실의소리

    둘이 다정 하게 사라져라
    3등과4등 이 만나면 7등이라고
    홍발정이 그라드라…

  • 16 1
    낙선

    주승용
    박주선
    김동철
    권은희

    꼭 낙선시켜 주자...ㅎ

  • 24 1
    박근혜 지지선언 하려했던 분.

    입만 열면 호남-DJ팔이 하더니
    이제 '정신적 새누리당'의 정체성을 드러내네...

    호남은 박주선.김동철.주승용 좀 낙선시켜라.

  • 6 1
    박근혜 지지선언 하려했던 분.

    입만 열면 호남-DJ팔이 하더니
    이제 '정신적 새누리당'의 정체성을 드러내네...

    호남은 박주선.김동철.주승용 좀 낙선시켜라.

  • 13 0
    사돈 남말 하시네!

    이거야 말로 사돈 남 말 하고 자빠졌구먼! 한집에 늙은이가 둘이면 서로 먼저 죽으라 한다더니만 ! 2놈이 그짱 났구먼! ㅋㅋㅋㅋㅎㅎㅎ

  • 8 0
    서청 너 그거 아니?

    제주에서는 말귀를 못 알아 듣는 갓난아이가
    서청이 잡으러 온다면, 울음을 그친다는 걸.

  • 16 1
    촬스주션, 빈대떡 형제

    박주발이 하고 간촬스

    누구 세숫대야가 더 넓적하고
    누구 볼떼기가 더 늘어졌는지

    고거이 궁금합네다...

  • 6 0
    종왜역도 베충이 척살

    밑에 "서북청년단" 이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

    래 망꼬에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

    참시 하여 귀태닭년 개걸래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ㅋ

  • 19 0
    저 놈이 박근혜 지원한다고 했다가

    지구당원들한테 납치되어
    산에 끌려갔던
    그 전설적 호남 의원이지

    아마 대구출신이었으면
    온갖 악랄한 패악질은
    다 하고 살았을 놈이지

  • 5 0
    종왜역도 베충이 척살

    밑에 "해결책은 있다"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

    래 망꼬에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

    참시 하여 귀태닭년 개걸래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

  • 5 0
    종왜역도 베충이 척살

    밑에 "베이버 알싸홍어"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

    래 망꼬에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

    참시 하여 귀태닭년 개걸래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

  • 4 0
    종왜역도 베충이 척살

    밑에 "베이버 알싸홍어"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

    래 망꼬에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

    참시 하여 귀태닭년 개걸래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

  • 9 0
    ahtmzmqk eorn

    어이 서청 알지,
    서북청년단이 만들어진 계기.

    신의주에서 친일파 윤하영목사, 한경직목사가 조직한 기독교사회민주당이
    조선노동당이 주장하는 토지개혁 반대와 친일파당이라는 이유로 신의주 노동자들한테 깨지고 남으로 도망와서 만든 조직이라는거.

    친일로 쌓은 재산 뺏기기 싫어서 싸운것들이 신의주학생반공의거로 미화했지.
    제주에서 학살에 앞장섰고.

  • 5 0
    급하구나

    불안하구나
    다급하구나
    ㅋㅋㅋㅋㅋ
    나들이없어지는거아니고
    ㅎㅎㅎㅎㅎ
    알아서해라.....

  • 4 1
    서북청년단<<<

    점심 밥 먹고

    약은 꼬박 꼬박 챙겨 먹어라

    제주도에 사시는
    니엄마가 걱정하더라

    ㅉㅉ

  • 18 0
    배신자의 말로

    야 박주선 네놈이야말로 통병에 걸린 철수
    똥고만 빨던놈이 아니였던가 사돈 남말하지말라
    613끝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질 바미당아니던가
    그걸 모르고 떠드는 네놈이야말로 민주성지인
    광주를 배신한 배신자들의 말로가 얼매나 처참한가를
    피부로 느끼고 대가리로 느끼게될것이다

  • 4 0
    저라

    호민련이 소멸 되든 말든 내 알 바는 아니고.. 박주선이는 그른밀애당에서 완장 차니까 쇳소리가 절로 나오는 모양이다. ㅋ

  • 5 0
    이놈아

    지역주의 선동한다고
    니 더러운 극우행각
    덮이지 않아!
    이놈아!

  • 7 0
    호남 DJ 배신자들...

    광오기, 화개비, 갱재, 주서니, 똥처리, 승양이.......아이 숨차~~~

  • 1 11
    서북청년단

    진짜 홍어새키들은 노답이다
    살인 강간 폭력 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키들 대부분이 홍어새키들이다
    더러운 종자들 척살해 버려야 한다

  • 13 0
    개년에 새새끼 하나....

    DJ바지가랭이에 붙어 이 렇게 큰놈이 호남의 배신자로 변하다니.....

  • 16 0
    멀리보고 처신하라!

    수양대군에 붙은 한명회 정인지 신숙주는 잠시 부귀영화를 누렸지만 나중 한놈은 부관참시. 두놈은 숙주나물로 남고 한놈은 영원한 간신으로 기록 되엇다. 성삼문과 사육신은 사지가 찢겨죽었으나 만고의 충신으로 대대로 전해진다. 간신아 주선아 바미당안 곧 소멸된다. 광주의한과 호남의 한을 잊었느냐? 참 근시안적인 놈이다! 갱재 화개비 광왹이에 이어 기억해두마! 배신

  • 8 0
    국해우원(國害愚員)

    국해우원 최저임금 줘라. 국회의원은 권력이 아니라 철저히 봉사직으로 해라.

  • 4 0
    문딩이와 그 시다바리만 사는 나라

    홍어 거시기만도 못한 것이
    홍어 욕하는 걸 보고
    지나가던 개도 웃네.

  • 12 0
    춘하추동

    박주선 DJ배신, 광주정신 배신 양아치

  • 5 0
    한광옥은 어디로 갈까

    한광옥은 어디로 갈까? 한광옥이 503 마지막 비서실장으로 활동한 박주선, 김경제 그들의 구조가 궁금해.

  • 15 0
    이상인

    승민이와 태경이는 입만 벌리면 자한당 소멸될거라 하고
    주선이는 이제 민평당이 소멸될거라고 한다.
    저애들은 다른 당이 소멸될거라고
    날마다 염불하고 주문을 왼다.
    그럼 없어지냐? 주선아?
    넌 정치를 하는게 아니라 무당 푸닥거리하냐?
    니들이 소멸될거라는 위기감을 그따우로 말하는거냐?
    현상황으로 보면 니들 소멸 확률이 훨 높다.

  • 18 0
    ahtmzmqk eorn

    공동 대표 자리
    하나 준다니까
    뵈는게 없어?

  • 0 7
    해결책은 있다

    홍어새키들 모인곳에는 핵폭탄이 제일인데
    정은아 한방 부탁한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 0
    무슨

    간신중 상간신~~
    수많은 선거법,정치자금법 위반에도 적패정권에서 살려논 이유를 이제 확연히 드러내는구나.

  • 21 0
    쯪쯪쯪

    대표자리에 눈 멀어
    지를 지지해주고 키워준
    지역과 고향을 배신한 놈

    이것도 인간이라고
    주둥아리 나불대는 꼴이라곤

  • 0 7
    네이버에 알싸홍어

    홍어들만 모이는것은 바로 소멸되지
    맞는말이네 ㅋㅋ
    하나도 홍어
    둘도 홍어
    셋도 홍어
    뒤통수의달인들이 모인 썩어빠진 정당 ㅋㅋ
    어여 써억 꺼져라
    개홍어새키들아

  • 7 0
    밑바닥 인심

    밑바닥 인심도 못 읽는 인사가 먼 정치를 한다고 그러냐

  • 3 0
    기대한다

    소멸되기를
    이 나라 정치권에서
    철수되기를.

  • 9 0
    주선아!!

    ㅈ 나발은 불어도 니들은 정치생명 끝났다

  • 11 0
    장진호

    닭그네 지지한 색희가 어디서 아가리를 터냐?

  • 6 0
    주선씨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주선씨를 국캐에서 볼 수 있는
    마지막이겠지요...ㅋㅋㅋ

    주선씨 앞날이나 걱정하시죠!!

  • 23 0
    국민을 호구로 보는 자

    여보소
    국민의 눈이 삔 줄 아나요?

    여보소
    국민이 당신들 호구로 보이요?

    여보소
    국민이 개ᆞ돼지로 보이오?

    당신네들과 안철수가
    어떤 가면을 쓰든
    이제 모는 게 들통나버렸다오.

    설령 민평당이 사라진다해도
    촛불의 민심을 받들었다는 명예는 남을 것이오

    당신네들은
    한순간의 영달을 위해
    지지자를 배신하고 팔아먹은
    매국노
    간잽이로 기록될 것이오.

  • 18 0
    박주발

    주발이 다운 발상이고
    맛간 얼간이 수준이로다
    간에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체신머리없는 친구로다
    변신하였으니 잘 되길 바란다

  • 19 0
    반역자 처벌로

    이 새까가 남말하구 처 자빠졌네 , 이번지방 선거후 찰스랑 조용히 사라질 놈 !...
    김대중대통때 청와대서 법무비서관 했던놈 !, 광옥이 ,화갑이 ,경재 , 이놈 ...2 10새들 나중에 무신 낯짝으로 김대통령을 대할꼬 ..., ㅉㅉ

  • 30 0
    To be or Not to be

    바로미친당 너희들끼리 잘해,
    국민을 바보당 으로 보야.?
    정말로 지겹다!!!!
    정말 대한민국 야당수준이 이정도야
    국회의원을 시급제 알바로 변경하라!!!!

  • 36 0
    나? 당신 지역구 유권자. 그것도

    떼거지 영향력 있는 그런 사람이 전하는 말.

    넌 끝났다.
    다음 선거에 네넘은 절대 당선 될수가 없어.
    아니, 당선 안시켜..!!

    고딴 새끼랑 놀아라고 뽑아 준 것이 아니랑께~
    임시 당대표가 그리 좋아 부러?

    에라이~~ 니자구 없는 새끼야!!

  • 26 0
    찰스와함께

    춤을 추고싶겠지만 바람과함께 사라질 너희당이다.
    한국사람들은 중간에서 이간질하고 협작질하는 세력은 절대 선택안해.
    이제 정체가 드러났으니 찰스, 싱민, 주서니, 성요이등은 끝. ㅋ

  • 33 0
    503면회안가냐

    지지선언까지 하려던 박빠새키야
    김경재 한광옥이 한화갑이도 입당시키고

  • 16 0
    하여튼

    정치인은 자기앞가림이나 잘하자..
    자기당이나 신경쓰라

  • 44 0
    ....

    박주선 저런 새끼에게 내 세금으로 밥을 처먹이다니..
    세금이 아깝구나.

  • 27 2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선아 왜 사니?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