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새누리, '일베 폭식' 후원자를 간부로 임명

정성산 "좌좀소굴로 변한 문화계의 종북 척결하겠다"

새누리당 기획위원에 임명된 탈북자 출신 정성산 NK문화재단 대표(46)가 "문화계 종북좌좀 척결"을 선언, 파장이 일고 있다. 그는 특히 세월호 유가족들을 조롱하는 일베의 폭식투쟁을 전폭 지원해온 인사여서, 새누리당이 일베의 폭식투쟁 등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증폭시키면서 파장이 전방위로 확산될 전망이다.

정성산 대표는 지난 24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로부터 기획위원 임명장을 받은 뒤 트위터를 통해 "오늘 새누리당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라면서 "좌좀소굴로 변한 대한민국 문화계 종북척결 정책을 많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님의 문화융성은 문화종북좌좀 척결정신이 바탕이 되어야합니다"라고 주장했다. 그가 말한 '좌좀'이란 '좌익빨갱이좀비'의 줄임말이다.

그는 이어 "좌좀들이 어떻게 문화계를 장악해 국민들을 좌좀화 하는지, 좌좀들의 쓰레기 문화를 어떻게하면 대청소해낼 수 있는지 새누리당 전략기획위원회 위원으로서 열심히 정책화해보렵니다"라면서 "좌좀을 씹는 게 제일 쉬었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말하는 '좌좀'이 누구인지는 앞서 올린 글들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그는 지난 17일 "진중권, 조국, 세번 이혼한 공지영 따위들을 믿고 정치적, 문화 언론, 어젠다를 디자인하는 새민연 박영선이나, 아직도 선전선동으로 대한민국의 전복을 꿈꾸는 황석영, 백낙청 따위들이나, 답은 딱 하나입니다.대통령을 자살하게 만든 세력들!"이라고 비난했다.

반면에 그는 "진보란 조경태 의원 같은 분들입니다. 정치란 수구꼴통 보수를 견제하고 형평성을 유지하게 만들어야하는 의회민주주의의 뿌리입니다"라며 조경태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을 극찬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일베의 폭식투쟁에 물심 양면으로 지원을 해왔음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국민적 지탄을 받은 지난 6일 일베의 광화문 폭식투쟁을 '9.6 광화문대첩'이라고 명명한 뒤, "9.6일 광화문 대첩때 제돈 거의 200만원이상 기부했습니다. 아깝지가 않았습니다"라면서 "우리가 할일은 노블리스오블리제이겠죠. 젊은 친구들에게 먹입시다. 치킨이든, 피자든 그 아이들은 만원이 큰 아이들입니다"라며 전폭적 일베 지원을 촉구했다.

그는 앞서 지난달 31일에도 "다음주에 세월호유가족분들이 보는 앞에서 (수사권요구 부당)정정당당하게 요구 할겁니다. 그리고 치킨 먹겠습니다. 아주 쫙쫙~ 소리내서 먹을 겁니다. 아작작 아작작~아작작~ 아작작~"이라며 폭식투쟁을 예고했었다.
김무성 대표와 정성산 대표. ⓒ정성산 트위터 캡처

새누리당이 이같은 문제인사를 기획위원에 임명한 사실이 드러나자 야당은 새누리당을 맹비난하고 나서는 등 파장이 확산되고 있다.

정의당 김종민 대변인은 25일 논평을 통해 정씨가 트위터가 올린 글을 거론한 뒤, "‘종북’도 ‘종북’이지만 '좌좀'의 뜻이 뭔지 알고 내뱉은 말인가 모르겠다. ‘좌좀’은 ‘좌익빨갱이좀비’를 줄인 말로써 욕설보다도 더한 저질 중의 저질 표현"이라고 질타했다.

김 대변인은 이어 "그 따위 표현이나 내뱉는 정신상태에 걸맞게 정 위원은 세월호 유가족들 앞에서 폭식투쟁과 같은 패륜을 벌이는 일베 회원들에게 지원을 하는 등의 행보도 보였다고 한다"며 "자기 편 아니면 죄다 종북이나 좌좀이니 하는 역겨운 표현을 내뱉는 해당 인사의 정신상태도 문제지만, 이런 일베나 다름없는 막장 인사를 당의 기획위원으로 임명하는 새누리당의 정신상태는 가히 짐작할만하다"고 새누리당을 질타한 뒤, 정 위원 해임과 김무성 대표의 공개사과를 촉구했다.
심언기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125 개 있습니다.

  • 6 3
    국개해산

    썩은누리당과 썩은정치당 이하 썩은 군소정당 국개의원들...
    니들 마시는 맛좋은 술은 국민들의 피요,
    니들 먹는 맛난 안주는 국민들의 기름이니.
    니들 세금으로 외유할 때 국민들 눈물 흘리고,
    니들 종신연금, 세비 인상에 국민들 원망 소리 높더라

  • 10 5
    잡자잡자닭을잡자

    참 갈길이 멀구나
    근혜도 잡고 무성이도 잡고
    닭도잡고 개도 잡자

  • 12 3
    대한민국 부적응자ㅋ

    짜샤~다른 탈북자분들 더이상 욕 먹이고말고. 우리국민들 분열시키고 협박하는 이적행위 집어쳐.
    패륜집단.일베충과 결합해서 뭔짓할려고 ㅋ
    탈북자일베충 몇넘땜에 국민운동이 일어날수 있음을 알아라.
    ㅡ치가 떨린다!여기가 어디라고 감히...여긴 대한민국이야!!! 독재국가 북한이 아니라고...!!!

  • 14 2
    차라리 강제북송하라

    도대체가 정신이 있는 사람들인가! ㅡ 패륜집단. 새누리일베충당 인증꼴이다!!
    이 정신나간 탈북자는 겁대가리없이 우리 국민들을 분열시키는 이적행위를 서슴치않고.
    협박까지도 한다. 국민분열을 일으키는 이중간첩이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다.
    종편보면,겁이 날 정도다. 북한이 장악한 북한방송같다.
    거의 매일 김정은부터 탈북자까지 나와 먹고 떠들고 호들갑이다.

  • 15 2
    정성산 동무

    동무래 남조선에서 수고가 많습네다. 근데 남조선에서 당신 모가지도 조심하라우.

  • 15 2
    토끼

    비정상 집단, 일베가 박근혜 정부, 새누리당을 지지하는자들인을 확인한 셈

  • 0 2
    염찬 a1

    업계최초 독점 티게임 ㅋr지.노 게'임
    블루ㅋr지.노 ☞T­V­N­1­0­.­C­O­M
    출금율1위 고객만족1위 안전성1위
    1:1 입출금 계좌로 안정성
    초간단 가입절차 개인정보x 각종인증x
    첫입금10%, 재입금3%, 오링8%, 해피머니 5%
    고액배터 분들은 아시죠? 가장 중요한건 출금
    ☞T­V­N­1­0­.­C­O­M

  • 11 3
    양아치

    김무성은 양아치 두목 정성산 양아치 쫄병 행동대 꼴보기 싫다

  • 12 3
    후회할걸요?

    유유상종 이로구나 ! 김대표 당신 대권 꿈 꾸시죠
    그자진 두고 두고 후회 할겁니다 두고 보시요?

  • 17 3
    진짜빨갱이

    국민을 분열시키는 이런놈이 빨갱이 아녀?
    탈북을 가장한.

  • 26 3
    붕신색히!!

    괴색히!!! 빌어먹는 부칸에서 잘나갔으면 정은이 돼지새퀴 찬양하면서 북한주민들 탄압 피빨면서 살고있을 색히가 지 살라고 넘어와서 고작 하는게 부칸 정권과 제일닮은 개머리당 똥개노릇이냐! 벼락맞을 새퀴!!! 개머리당이 진정 종북이고 빨갱이 색히들이지,

  • 0 0
    김태운 aa

    업계최초 독점 티게임 ㅋr지.노 게'임
    블루ㅋr지.노 ☞T­V­N­1­0­.­C­O­M
    출금율1위 고객만족1위 안전성1위
    1:1 입출금 계좌로 안정성
    초간단 가입절차 개인정보x 각종인증x
    첫입금10%, 재입금3%, 오링8%, 해피머니 5%
    고액배터 분들은 아시죠? 가장 중요한건 출금
    ☞T­V­N­1­0­.­C­O­M

  • 19 3
    민주주의의 이해도

    이넘의 사고는 북한공산주의체제 수준에 머물러있다.
    북한에서 멀 보고 배웠겠나.
    민주주의가 먼지도 아직 인식조차 못한 수준에 머물러
    있는 인간에게 완장하나 채워줬으니 마당쇠가 빗자루
    대신 죽창을 들고 설쳤던것 처럼 행동하고도 남을터.

  • 16 3
    더러운 빨갱이!

    분명히 간첩은 있다!
    하지만 사찰 당하고,
    간첩 조작당하고
    온갖 언론,방송 통해 신상털기하는
    진보 세력 안에서는 활동이 부자연스러워
    간첩 활동이 용이 하지 않을것이다!
    .
    반면 친일,독재,대형교회,탈북자,보수세력등
    새똥누리에 우호적인 같은 편에 있으면
    활동에 지장이 없고,
    떡검,견찰등이 보호까지 해주니
    이들중에 간첩이 있을거다!

  • 27 3
    민초

    서북청년단이 떠오르네.

  • 14 3
    마황

    젖마난 기 짐승소굴에서 충성하고 있다가, 사람 사는 동네에 와 안주 겨울도 아인데 겨울 얌새이 주디 안대는데 없따꼬 ,,,,사람 흉내 낼끼라꼬,,, 허허!! 주디 함부로 들이대는데, 존 말할 때 똥 오줌 가리가메 짖어라이. 사람사는 세상에도 할말 안할말이 있는기다.

  • 18 3
    국회 과반이 일베?

    기획위원이 어떤 직급인지 모르겠지만 ...
    과반을 넘는 당에서 일한다면 ...
    과반이상이 일베회원 될 듯 하고 이미 회원도 있는듯 ...
    이중 간첩 잡는 사람이 필요한듯... ㅋㅋ

  • 22 3
    자유당 말기

    이승만 자유당 말기 에 정치 깡패 임화수가 돌아왔냐

  • 29 3
    민초

    일베 뒤에 누가 있는지 뻔히 보이지.

  • 15 4
    새놀당

    새놀당 도적놈들 신창원 영입해 당대표로 모셔라

  • 17 3
    빨간 행거칩

    저 놈 빨갱이 맞다. 가슴에 꽂은 행거칩 색깔을 보라. 이거 심상치 않다. 분명 빨갱이 좌좀이다!

  • 23 3
    사상검열을?

    으악! 탈북자가 문화계를 사상검열을 하겠단다! 악마가 신을 사상검열한다는 것보다 어처구니 없는 일이다.

  • 5 2
    ㅋㅋㅋ

    [충격,, JTBC 긴급 속보]
    2011년 이후 제조되는 시멘트는 방사능덩어리. 아파트는 충격수치 하룻밤만자도 일년치 피폭
    http://media.daum.net/tv/jtbc/newsroom/?newsId=20140925211310029

  • 15 4
    섹귀만세

    오호.....탈북으로 위장해서 새누리를 먼저 접수했고만....김정은이 대다나다~~~....

  • 21 3
    일본앞잡들 하는짓

    이너마 생긴게 꼭 북한군 하사처럼 생겼다.

  • 18 3
    대한민국거덜난다

    이 샡 이거 수상하다.
    위장 탈북자 맞다.
    이런 넘들한테 대한민국이 놀아 나니 문제도 보통문제가 아니다.
    똥누리당을 이런넘을 당직자로 임명해??
    친북좌발(탈북자)이 국회에 까지 침투해있는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똥누리당도 김정은 손바닥 안에서 놀아나게됐구만.. 쯔쯔

  • 37 3
    별꼴다

    우리가 이제 탈북자들에게 사상교육을 받아야 할 모양이다.
    세상 참, 살다 살다 별 꼴 다 보겠네.

  • 23 3
    정서산보라우

    정성산동무 잘하고있시요
    남한내 갈등뷴열이야말로
    남진통일 적화통일 앞당기지 않겠슴둥
    김정은 대장께서도 흡족해 하십니다
    정성산동무의 겐투를 빌갔소

  • 3 23
    행동하는 양심

    종부기들 겁 먹었구만.

  • 3 18
    행동하는 양심

    종부기들 겁 먹었구만.

  • 17 3
    왕조마인드

    탈북자들의 문제는 일인지배의 프레임을 결코 벗지 못한다는 것, 말하자면 전제 군왕적 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 그래서 남한으로 와도 대통령을 왕처럼 생각한다는 것.
    이네들이 민주체제에 녹아들긴 어려울 것.

  • 22 2
    꺼삐딴 리

    이북에서 배불리 잘 먹고 잘 살다가 사고치고 이남으로 와서 잘 먹고 잘사는 놈들은 도대췌 뭐하는 놈들이야,,,,,,일제강점기때 국민을 못살게 굴면서 잘먹고 잘살다가 해방후에도 여전히 잘 먹고 잘사는 놈들하고 딱 닮았구나

  • 21 2
    이상한 나라의 엘리

    이제는 미친 놈들이란 말 조차
    꺼내기 싫다.
    저런 것들이
    대한민국을 활보한다는게
    부끄러운 일이다
    자유민주주의 세상에서
    오직 자신의 주장만이 선이다 라고
    주장하는 저런 것들

  • 21 2
    3333

    김정일이에게 충성하다...이젠 칠푼이에게..?? 대상만 바뀌었구만...불쌍한 노예근성...북에있으나 남에있으나 ...아첨이 몸속에 배여있구나...

  • 16 2
    새누리=일베

    새누리가 일베의 본산임을 이증샷 찰칵!

  • 21 2
    섹누리효수

    새당이 일베의 배후라는걸 여실히 보여주는구만

  • 2 2
    개 ~ 썅놈

    이정형 너는 조경태 반만 배워라
    그럼 국민들 살맛 난다

  • 21 3
    섹귀만세

    조경태 졸라 흐뭇하겠네....일베버러지한테 칭찬받아서~~

  • 19 2
    ㅄ인증

    야는 양심세력을 좌좀이라고 부르네
    누가 명예훼손으로 고발했으면...

  • 30 2
    어처구니

    정성산, 저자는 대한민국을 분열하려는 임무를 받고
    위장 탈북한 자가 아닐까?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티나게 활동하면
    혹독한 김정은 정권이 북에 남아 있는 가족을 그냥두지 않을 텐데...
    아무렇지도 않고 좌충우돌 활동하는 걸 보면 수상한 생각이 든다.

  • 17 2
    불량품

    일베의 폭식 사건에 대해서 자알 한다.... 무엇을 얻고자 하는지 모르겠으나, 국민정서에 안맞는 행동이며 개인의 건강 더 나아가 국민건강보험 손실로 이어지는 악순환이다. 이것도 새누리당의 합작품이라 생각하니 참 xxx. 국민의 뭘로 보는지 욕 밖에 나오지 않는다..
    일베 폭식 더 해라.. 너의 건강과 국가의 건강이 어디까지 가는지 구경이나 할란다.

  • 15 2
    인재 부재라?

    정말 놀고 있네? 하여간 윗집이든 아래집이든 기회주의자 들만 판 치는구나? 그냥 막가자는거지? 새눌당 그렇게도 인물이 없냐?

  • 34 2
    나쁜놈들

    결론은 났군. 이제 저놈같은 탈북자 출신은 전부 말살해야한다. 이제 북한 출신들 이라고 잘 봐줄 필요가 없다. 나쁜 기회주의자 놈들은 어딜가나 똑같은 짓을 한다.

  • 18 2
    미친노마

    미친놈이..니네 나라 북한으로 꺼져버려라

  • 18 2
    뻘갱이당

    빨갱이들이 좌종운운하며 활동하는 색누리당-;;;

  • 39 3
    망신창이 닭

    그나 저나
    닭대가리 NYT 비판 전면광고 보기 좋은데
    여기는
    아직도 자기검열시대 사나?
    아니
    프레시안 그림이 너무 좋아서 오늘도 보고 오는중
    늦었지만
    빨리 NYT 비판 전면광고 그림 띄워 - 또 보고 잡다
    아뭏튼
    정상적인 나라가 아냐 -

  • 29 2
    한숨이난다.

    빨갱이 출신이 대한민국 국민을 좌좀이라고 씨부린는 기막힌 나라. 짐승만도 못한걸 기획위원에 위촉하는 개만도 못한거나 그걸 감투랍씨고 미친개처럼 설치는 꼬라지가 그악스럽다.

  • 13 2
    개자슥들

    d에라 후안무치한 놈들아
    저리 썩어빠진 놈들이 정치권에 있다는게 자업자득이다
    다들 갈아치워야하는데

  • 9 2
    탈북쓰레기

    저놈은 남파간첩이라고 의심드는 조사해야 할 놈이다

  • 6 2
    ekscjswk

    우물안 개구리가 무슨 위원이라,,,,새누리,...남한의 밑바닥이 드러나는구나.

  • 11 2
    새역사

    일베들의 새로운 세상...
    『 일베 누리당 』

  • 12 2
    개쎙퀴

    야...제발 느그 고향으루 가라...응????
    이 씹쎅퀴야~!!

  • 12 2
    미친

    국론분열 조장하고있는 탈북자 저넘 혹시 북에서 지령받고 분열공작하는지 조사해봐라

  • 28 2
    이호

    내가 보기엔 대한민국 국론 분열 원인중 하나가 탈북자 새기들이다. 결국 조국 버리고 도망온 새기들이 대한민국에서 주는돈 받아서 살면서 주인 행세를 하려든다. 저놈들은 만약 전쟁이라도 나서 극한 상황가면 또 대한민국 배신하고 유리한쪽에 설놈들이다.무슨 탈북자가 애국자인것 마냥 설쳐대니..

  • 17 1
    거봐

    내가 언제 말했잖아.
    일베의 방송장악에 이어서 조만간 일베 정치꾼도 나올나라라고
    그냥 막가자는거쥐.
    끝났어 이나라는;;

  • 13 1
    역시개누리

    개누리스럽네
    성산이 이놈도 나중에 팽당해서 국가조작원에 의해서 간첩둔갑될날이 머지 않았다.

  • 14 1
    나야나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
    Let's CELEBRATE!!

  • 20 2
    색누리도 모자라!

    탈북자에
    이주자 소굴로
    만드는데
    일베놈들은
    뭬이가
    좋다고
    지랄들이네?

  • 15 1
    조롱잔치

    유가족 조롱잔치 누가누가 잘하나 시합하냐,,

  • 19 1
    기념촬영

    소도둑하고 좀도둑하고 서있는 것 같다.

  • 16 1
    폐륜아

    김무성 정정산 생김 새가 싸가지없은 개자식 같다 시중에 깡패보다 더못된놈 폐륜아 아니냐 자유당 말기 임화수 보는 것 같다

  • 18 1
    잘 논다.

    일베충은 새누리당 가입하고,새누리당은 일베회원되고,상부상조 하세여,,,

  • 16 2
    현직 일베충

    일베충들도 취직 시켜도고...우리가 나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16 2
    만백성이 행복해요

    아주 훌륭하신 분을 영입했구먼. 색누리당 만세! 유신 정신으로 매진하는 끄네 대똥녕님 만세! 아, 만백성이 행복한 우리 나라 좋은 나라.

  • 15 2
    패륜당

    새누리의 커밍아웃 - 일베와 패륜의 배후는 우리다!!
    패륜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보상한다!!
    패륜을 저질러라!

  • 17 4
    지나가다

    탈부기 색희가 설치는 희한한 나라...ㅋㅋㅋ

  • 10 2
    철인

    김무성도 명박처럼 북한과의 거래로 인한 비자금 조성... 그리고 대권도전의 시나리오를 생각하고 있는지... 현정은이 그쪽이라서 알듯도 할텐데 명박의 전철을 밟으려는가.

  • 10 2
    철인

    새삼스러운 일은 아니다.. 명박도 대통령 되기 전 정몽헌 몰래 빚을 얻어 15억 달러 조성해 5억 달러 북한에 건내주고 10억 달러는 한나라와 이익치등과 해쳐먹은 바가 있다. 총 15억 달러는 신문기사 모아보면 나오고 푼돈 수백억은 bbk로 돈세탁겸 주가조작, 만기가 돌아올때 즈음 새누리가 정몽헌을 공격... 그 외에 선거철 북풍요청도 있을 것이고..

  • 17 2
    흑묘백묘론

    오리지날 북한산 빨갱이를 동원해서 한국의 진보를 사냥하겠다는 의도인가요?
    무성이가 참 마이 컸습니다...... 이승만을 넘어서고 박정희를 넘어서고
    막 전두환을 넘어서고 막막 나라 말아먹은 앵삼이를 넘어서겠다는
    의지가 보이네요....

  • 15 2
    헐 이론 시방새들

    개한망국은 변절한 깡패들의 나라가 되어버렸구나
    양심을 지키고 사람을 우선시하며 살아온 한국인은 이제 정녕 노예의 삶을 살아갈 날만 남았는가????

  • 16 1
    나그네

    정성산 본인이 일베 이용자입니다. 이제는 일베가 정치권까지 진입하네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934303
    새터민 출신 정성산 감독, 수강생들에게 일베 인증샷 요구 논란

  • 12 1
    진짜좌좀은너

    개시키 졸라 운이 좋았구만...국조원 참고 바란다...

  • 17 1
    말세다.말세

    종편에 뻔질나게 탈북자 나부량이들 출연시키는 이유가 새누리당에 공급하려고 그러는거지?
    조명철 비례대표에 삐라쟁이 박상학,요덕스토리 연출 정성산...
    북한서 권력 누리며 단물 빨아먹을땐 끽소리 못히더니"남한와서 설레발 치는 꼬라지하며?

  • 1 22
    우끼는 뷰스

    부엉이 밑으로 다이빙한 놈은 김현같은 종간나년을 청기와 춘추관장으로 기용했지비
    새민년은 노란뺏지까지 달아줬자나

  • 15 1
    바퀴벌래와쉰386

    새누리의 본심이 어디 가겠냐? 그런데 김무성 이사람 머리가 좀 부족하다
    아니 대권을 바라본다는 작자가 이런사람을 가까이 한다구? 몇년은 선거가 없다 이거지?
    그래도 그렇지 이건 아니지않나? 뒤에서 짝짜꿍을 하더라도 대놓고 그러면 좋을게 없을탠데.

  • 7 2
    ㅋㅋㅋ

    [충격,, JTBC 긴급 속보]
    2011년 이후 제조되는 자동차와 시멘트는 방사능덩어리.
    http://media.daum.net/tv/jtbc/newsroom/?newsId=20140925211310029

  • 12 1
    탈북자 청산

    일베충찌라시방송들이 왜 종일 북한방송 돌리겠나ㅎ
    이미 다 아는 사실...탈북자들 모조리 북송시켜라ㅋ말 안들으면 모조리 소각처리하고 ㅋ
    역사바로 세우기 다시 시작하는거다!!!

  • 15 2
    일베충본색

    패륜집단,바끄네.일베충들~드뎌 본색드러내는군 ㅋ
    새누리일베충 인증^^

  • 17 2
    나야나

    정신질환.

  • 19 0
    ㅎㅎㅎ

    북한하구 새누리당의 공통점은 상대적 약자의
    인권을 무참히 유린한다는 것..
    근데 탈북귀족들은 북한의 인권상황만 비판하고,
    박근혜와 새누리당의 인권유린에 대해선 함구한다는 거지..
    권력에 빌붙어서 돈 좀 받아 먹고 말이야..

  • 17 2
    양아치조경태

    조경태가 얼마나 새누리당 2중대 역활을 잘했으면
    일베들이 노골적으로 칭찬을 다 할까?
    종북, 조파 운운하는 게 다 조경태 18번이네...

  • 16 1
    다록

    말하는 수준 봐라 ㅋㅋㅋ
    아무나 막 쓰는구나 이제

  • 20 2
    ㅌㅌㅌ

    왜 조경태만 칭찬을 하는 거지?
    김영환이 서운하겠네..
    생양아치 일베 칭찬받는 조경태는 좋아할 거야..
    새누리당 2중대라는 꼬리표가 자랑스러 울거야..

  • 4 1
    경제학자후배

    니기미
    먹구 좀 살겠다는데
    왜들 지랄들이지비?
    니들이
    뭐 보태준거 있지비?
    꼴리지비?
    종간나 쓰끼들 : 정씨
    그래도 그럼 안되지비: 경제학자후배

  • 13 1
    냅둬유

    우리 새리당의 정체성과 딱 맞는 인물을 골랐는데 왜그랴?

  • 21 2
    ㅎㅎ

    일베는 개명박때부터 국정원이 관리
    알바들이 국정원으로부터 월급받고 댓글다는 곳이다
    마치 오프라인의 정부지원금을 받는 관변단체들처럼
    온라인의 관변사이트....일간베스트~~~~~ㅎㅎㅎㅎㅎㅎ
    온라인의 관변사이트....일간베스트~~~~~ㅎㅎㅎㅎㅎㅎ
    온라인의 관변사이트....일간베스트~~~~~ㅎㅎㅎㅎㅎㅎ

  • 2 17
    인천시민

    좌좀.... 그런 뜻이구나 수긍이 간다 요 밑의 댓글들 보면 좀비가 아니면 할 수 없는 댓글
    나도 일베에 가서 활동해 볼까? 매력적이네

  • 14 1
    아이러니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18 1
    징그럽다

    새누리 수준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일베는 새누리가 싸지른 사생아.
    빨갱이놈은 북으로 보내야한다. 내 세금이 저런 새퀴 정착금으로 나갔다니 살떨린다.
    그리고 조경태야...민주당 그만 괴롭히고 니네 당으로 가라 언능.

  • 24 1
    얍삽한 놈이군?

    박근혜가 한게 아무것도 없는데,,,북한에서 온놈이 뭘 안다고 찬양하냐???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출세하고 싳어 부모,형제 버리고 넘어온거야???

  • 24 3
    00000

    탈북자 이노무 시키들
    한 놈도 빠짐없이 북한으로 보내버리자

  • 18 1
    ㅋㅋㅋ

    조경태를 극찬?
    이게 바로 조경태의 실체다...ㅋㅋ

  • 16 1
    오리지날

    지옥같은 빨갱이 천국 북한에서 탈출한 넘들이 이제 한국 사회에 와서 빨갱이 사냥을 하고 있네. 이게 말이 되나? 저거 정은이 지령받고 한국에서 활동하는 놈들 아닌가? 새누리당이 아무리 정략적인 목적이 있다지만, 이건 오리지날 빨갱이를 이용해서 한국 사회를 분열시키려는 정은이 전략에 놀아나는것은 아닌지 심히 우려스럽다

  • 24 1
    추동

    탈북자들은 한국에 무사히왔으면 수분하며 조용히살아가거라. 좌좀이 있어 척결하려면, 남한 좌좀은 극소수여서 우리 힘으로 통제할 수있으니 정성산 그대는 좌좀의 소굴인 북한에 가서 투쟁하여라. 좀 소란스럽지만 사상과 양심의 자유가 있어 민주주의 잘 되고있는 우리나라 괜히 분란일으키지말고, 네 고향에 민주주의를 위해 현장에 가서 직접 투쟁하는 용기를 발휘하거라.

  • 14 2
    아먀개닥녀

    모조리 드르륵 드르륵
    솎이 시원하겠다
    개간색히들

  • 13 2
    ㅋㅋㅋㅋ

    탈북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8 1
    북한놈이싫어

    북에서 내려와 종편 출연하면서 dog 짖는 소리 하는 쉐이들
    얼굴에 개oil 좔좔 흐르는 것 보면 역겨워서 다시 북으로 보내야된다
    진짜 어려운 탈북자들은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데 저런 것들이 설치다 못해
    이제는 아주 대놓고 g랄을 하는구나

  • 41 1
    고백했네

    닥대가리당은 일베충들 후원자라는 말이구만....

  • 52 1
    본색이드러났다

    새머리당 본색이 드러났다.
    진상규명을 원하며 단식하는 세월호 유족을 폭식투쟁의 대상인 적군으로 본다는 것이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내팽개치고 대똥의 권력만 호위한다는 거지.
    진상규명 결사반대...국민이야 죽건 말건 상관없다.
    이것이 새머리당 본색이다.

  • 32 2
    이혼두번

    한국이 좌좀 소글이면 미국으로 탈북하지
    왜 여기와서 지랄이냐 씾발넘아
    걍 조용히 주둥이 닥치고 살아라
    그렇지 않아도 이나라 골치아파죽겠다

  • 31 1
    쓰레기 대청소

    송혜교 한효주 이병현도 퇴출 운동…'물의' 연예인 철퇴 맞나?
    정치인 양아치사기꾼들 퇴출이 더 시급하다/닭양퇴진과 쥐바기구속도 일분일초가 급하다

  • 39 1
    무식한무성이

    한국 사회에 이념갈등과 분열을 부추기는 저런 사람을 임명하다니 김무성이가 제정신이 아닌것 같네.. 흑묘백묘론 비슷한거 같은데, 이건 나가도 너무 나갔다.

  • 34 1
    쥐랄도 가지가지

    이인호 KBS이사장 임명은 아베 지령에 의한 것인가”
    이인호 KBS 이사장이 해방 직후 친일파 청산 추진에 대해 "소련에서 내려온 지령"이라고 말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이 이사장은 임명 전부터 친일 역사관으로 논란을 빚어왔다.
    친일파들을 중용해서 민족정기를 말살한 리승만은 누구의 지령받고 나라를 이따위로 만들었는가
    다까끼쿠테타는

  • 29 1
    정치 깡패

    자유당 말기 정치 깡패 같은 놈이다 정권 바뀌면 이놈은 사형이다

  • 33 1
    이런 새끼들이

    피같은 세금으로 낸 정착금 받고 생활하고 있다는 거.

  • 44 1
    구름나그네

    박근혜는 자유총연맹, 김무성인 일베를 후원 나라꼴 잘 되간다.

  • 37 1
    글로벌호구 인증

    우리 공군의 차기전투기로 사실상 낙점된 F-35A를 도입하면서 정부가 미국에 2000억원 이상의 '거래세'를 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다른 나라의 경우 우리보다 금액이 적거나 면제를 받기도 하는데 우리 정부만 미국이 달라는 대로 주는 꼴이어서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다.

  • 32 1
    가난서생

    일베충 정당을 입증.....일베충을 기용하다니.

  • 24 1
    호우삼

    zzz조만간 바그네 바람나서 7시간 호텔에서 있어 기춘이하고 국정원이 찾으러 다닌거 들통나서
    미국으로 망명 간다 호텔 종업원이 양심선언 해서 들통나서 할수없이 미국으로 10년동안 망명 산케이 말이 사실 ㅋㅋㅋ 내가 예지몽 꿨지 ㅋㅋㅋ

  • 34 1
    똥은똥끼리

    끼리끼리 논다더니 하나도 틀리지 않군요.ㅋㅋㅋ
    그런데 저런 놈들을 국회로 보내주는 국민은 뭘까 싶어요 ㅠ_ㅠ

  • 28 1
    영구집권시나리오

    국정원 여직원 김하영--인터넷 여론 조작하다 걸린-의 변호사(강래영)가 대리기사를 무료변론한다고~~ 점점 이들의 꼬리가 밟히네요.
    장윤선의 팟짱에서 취재했네요.
    http://t.co/PJ8t1cztxc

  • 59 1
    진짜 좌좀들이지

    그러니까 일베 어버이연합 소위 보수단체 후원단체가 새누리였구나
    이제 표 달란 일 없다고 너무 노골적이다.
    염치도 없고 뻔뻔하기가 하늘을 찌르는구나
    이 땅에서 좌빨이니 종북이니 색깔 파는 놈들
    그 속성이 북한 가면 김일성수령만세라고 발벗고 나서 외칠놈들이지
    장소만 다르지 본질은 똑같거든
    그러니까 저놈들이 진짜 좌좀들이지

  • 30 1
    개막장정부

    정말 드런 정부다

  • 10 1
    레비

    늦어..
    뷰스앤뉴스 기자들....

  • 25 1
    개막장정부

    정말 드런 정부다

  • 26 1
    드러

    똥 밟은 느낌이랄까~~!! 기분 참 더럽다

  • 25 1
    무성의 보다 낫다

    헌누리 기획위원 정도로는 아까운 인재다. 청와대로 금마차 태우든지, 최소 헌누리 대표끕이닭..

  • 39 1
    나라꼬라지 기가찬다

    이제 닭누리당과 일베는 한 몸이다..

  • 35 1
    나라가 망조네

    이제 일베와 새누리는 하나인거냐? 국민의 86%가 폭식투쟁이 나쁜 짓이라고 말하는데 버젓이 위원으로 앉히다니? 역겹다!

  • 32 1
    때려죽일 년놈

    박근혜 & 김무성 !!

  • 51 1
    폴리애널

    이명박은 뉴라이트에서 새피를 수혈했고
    박근혜는 일베에서 수혈하려고 한다
    성공하기 어렵다

  • 61 1
    엿같은 새누리당

    어떤 탈북자는 국정원 간첩조작으로 아프게 만들고
    어떤 탈북자는 새누리당에서 일하니...
    이건 예전에 일본제국주의자들이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민족분열정책가 똑같네.

  • 30 1
    부시

    지 아색기는 꼭 미국 보내는 수꼴들이 좌좀이라고? ㅋㅋ

  • 45 3
    슬립낫

    저런게 진정한 빨갱이다!! 야 너네 나라로 가,,,

  • 109 3
    ㅋㅋ

    새누리의 정체성에 걸맞는 인사로구만!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