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새정치 "朴대통령, 유승민 말고 홍준표 찍어내야"

"홍준표 골프대회? 이런 발칙한 꼼수 부릴 때냐"

홍준표 경남지사가 1일 뜬금없이 공무원 사기 진작을 명분으로 공무원 골프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새정치민주연합은 "한 마디로 공무원들을 내세워 자신의 골프 구설을 정당화시키고 물 타기 하려는 수준 낮은 꼼수에 불과하다"고 질타했다.

강희용 새정치연합 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홍 지사가 미국 출장길에 부적절한 골프회동으로 물의를 빚었음을 상기시킨 뒤 "공무원도 당당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홍 지사의 발언은 ‘내가 골프 좀 친 게 뭐가 잘못된 것이냐’는 후안무치한 항변으로 들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과연 홍준표 지사가 이런 발칙한 꼼수를 부릴 때인지 묻고 싶다"면서 "다른 시·도지사들이 앞장서 메르스 대응에 총력을 기울였던 시점에 홍 지사는 검찰의 구속 수사를 모면하고자 급급해야 했었다. 일방적인 무상급식 중단으로 경남지역 학생들을 차별과 낙인의 교실로 다시 몰아넣어 경남도민으로부터 주민소환 대상으로 지목되지 않았던가"라고 반문했다.

그는 이어 화살을 박근혜 대통령에게 돌려 "홍 지사의 경거망동을 지켜보는 국민은 참담할 뿐이다. 자숙도, 반성도 없는 홍 지사의 경거망동이 바로 '배신의 정치'이며 '배반의 행정'"이라며 "청와대가 찍어내야 할 정치인은 대통령의 심기를 건드린 정치인이 아니라, 바로 국민의 심기를 해치는 홍 지사와 같은 배신의 정치인"이라고 꼬집었다.
최병성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5 개 있습니다.

  • 2 0
    불우이웃돕기

    새정치도 욕 하지말고 어려운 사람 돕는다 생각하고
    병원 검사비라도 십시일반 모아서 뇌 검사라도 먼저 받게 합시다.
    인성이야 머 교육으로도 안될것 같고
    지금보다 더 나가면 복지라는 개념 자체가 경남에서는 사라질것 같아 심히 걱정이오

  • 1 0
    골프에 미친 준표

    준표 골프치다가 마른벼락 맞든지, 경남도민이 친 골프공에 한방 마빡에 정통으로 맞든지 둘중 하니다.

  • 7 0
    자숙하세요

    참 어이 없는 발언입니다.자숙은 하지 않고 저러시니..골프채만 기백만원입니다..공무원들도 사기중요하겠지요 하지만 애들 밥값뺏아 학부모 사기 떨어지는건 생각도 안하나 보내요..

  • 12 0
    태환

    골프~~~ 참 어이없다. 이런사람이 도지사라니..지 배 부르니 경남도민도 다 부른줄 아나보네. 서민 생활에 시달려 골프채도 못잡아본 국민이 얼만데...국민세금으로 골프대회 연다고...그린피,캐디비면 학생 몇명 한달 점심값 되겠네...썩은 넘......

  • 11 0
    인사불성

    홍쭌표 완존 인사불성되얐군.경남도민이 불쌍타. 하기사 자업자득이지.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