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심재철 "무기비리, 전시 같으면 사형감"

새누리, 군납품 비리 엄벌 촉구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22일 통영함 납품비리 등 군납품 비리와 관련, "이처럼 비리가 심각한데도 책임지는 사람이 있다는 얘기는 듣지 못햇다. 당장 국민이 납득하는 정도의 책임이 지워져야 한다"고 질타했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지난 2006년 군납비리 차단을 위해 만든 방위사업청이 원가를 부풀리는 2차서류와 납품단가 조작 등 더 큰 비리와 부패의 온상이 됐다는 얘기는 매우 충격적"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인제 최고위원도 "이것은 정말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며 "우리 국방부, 각 군에서 도대체 이 문제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 전력에 큰 구멍이 생겼는데도 아무런 일도 없는 것처럼 지내는 것인지 우리는 알아야 된다"고 질타했다.

심재철 의원 역시 "무기비리는 국가안보와 직결되는 엄청난 문제다. 전시 같으면 사형감"이라며 "무기사업 유출 등 무기 비리는 다른 비리와는 달리 대한민국의 존망과 직결되는 것이니만큼 특단의 대책을 서둘러야 한다"고 가세했다.
심언기 기자

댓글이 4 개 있습니다.

  • 0 0
    소시민

    심재철이 이시끼 말은 바른말이지만 전혀 신뢰가 실리지 않네. 이넘이 살아온 과거사를 보면 나타나지 글구 한번도 자신의 지난날을 반성하는자세는 보질못했고 이제는 한계에 와 있지만 대갈통 잘굴리면서 지금까지 용케도 버텨왔다. 無信不立 집구석에 걸어두고 잘때빼고 항상 쳐다보고 반성해라

  • 0 0
    한심한 집단

    똥별들은 전시작전권 맡기고 뇌물, 성추행, 음주, 골프질하면서 승진해 고액 연금 챙기기가 유일한 목표다. 이런 특권 위해 미국에 가서 전시작전권 맡아 주라고 사정하면서 미국의 대중국 전략책인 사드, 미군 주둔을 받는 거지, 그 핑계는 북한 위협이란다. 그런게 문제면 제대로 된 군장비로 작전권을 행사해야지.

  • 18 0
    전시 국회에서!

    누드 보는 의원 놈도
    사형이지요!

  • 45 0
    부패의 추억

    지금 대한민국이 안 썩은 곳이 어디더냐?
    공공의 신뢰가 땅에 떨어진지 오래다.
    입만 열면 거짓말이고
    어제까지 멀쩡히 집행하던 정책들도 한 순간에 버려진다.
    경찰이건 군인이건 선생들이건 어떻하면 떡고물 하나 더 집어먹을까에 영혼을 건다.
    하물며 공무원들은 무슨 말을 더 하리요???
    ..
    그런 자들에게 세금 내서 연금 주어야 하니...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