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대형마트3사, '동서식품 시리얼' 판매중단

이마트는 모든 동서식품 시리얼 판매중단

대형마트 3사가 대장균군이 검출된 동서식품 시리얼 제품의 판매를 20일 중단했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대장균군이 검출된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 그래놀라 파파야 코코넛,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오레오 오즈 등 4종류 시리얼에 대해 판매를 중단했다.

이마트는 여기서 더 나아가 시리얼 4종류 외에 동서식품의 25개 시리얼 제품 모두의 판매를 중단했다.

이처럼 대형마트들이 동서식품 시리어 판매 중단에 나서면서 슈퍼마켓 등으로도 판금 조치가 확산될지가 주목된다.

동서식품 시리얼 제품들은 식약처의 대장균군 검출 발표후 판매가 급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혜영 기자

댓글이 3 개 있습니다.

  • 0 0
    똥 사먹지 마

    소비자가 너무 약해, 저런 가업을 망하게 해야 소비자 파워지, 이름 잘 기억해,,엽전 소비자들아,아무리 조상이 야인건수 똥도 먹고 살아온 미개인이 었다쳐도 이제 문명개화 되었으니 돈주고 제발 똥 사먹지마,이 엽전들아, 동서식품이란 회사제품은 시리얼 뿐만 아니고 다 쫄딱 망하게 힘을 보여줘 봐.

  • 1 0
    소비선택권옳게

    소비선택권을 옳게 행사합시다. 돈만 아는 자를 길드리기는 돈밖에 없으니 그자들 물건은 사지 맙시다. 50보 100보 밖에 없을 때라도 50보짜리(덜한놈)놈 물건삽시다. 물타기언론도 소비하지 맙시다.

  • 6 0
    나다

    돈 좀 벌었으면 시계만 명품으로 바꾸지말고 대가리도 좀 바꿔라. 구멍가게 마인드로 쭉 가지말고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