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김용판, 자신 불러내면 폭로하겠다고 협박한다더라"

강기정 "朴대통령, 진실 밝혀지는 것 불편해하는 사람중 하나"

강기정 민주당 의원은 14일 "지금 돌아다니는 시중 얘기에 따르면 김용판 청장이 자신을 불러내면 진실을 이야기 해버리겠다, 청문회장에서, 이렇게 오히려 새누리당을 협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강기정 의원은 이날 평화방송 '열린세상 오늘 서종빈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이날 청문회에 불출석 통고를 한 원세훈 전 국정원장,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을 새누리당이 감싸는 이유와 관련, "결국 새누리당 국정원 박근혜 대통령까지 진실이 밝혀지는 것에 불편함을 갖고 있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소문의 진상이) 확인은 되지 못하고 있지만, 그것이 두려워서 새누리당이나 박근혜 정부가 합의한 사항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고 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진실을 밝히는 것에 불편하고 두려워 하는 사람이 있다 보니까 그걸 믿고 김용판·원세훈 이런 분들이 출석을 안 하고 있다, 저희들은 이렇게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폭로를 두려워하는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대해선 "새누리당에 있는 사람들이 많겠고, 제가 볼 때는 박근혜 대통령도 이 사안에 대해서 침묵하고 지금 아무런 해명도 하지 않고 있고 또 국정원 개혁에 대한 의지도 밝히지 않고 있어서 저는 박근혜 대통령도 진실이 밝혀지는 것을 불편해 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이렇게 보고 있다"고 말했다.
최병성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5 개 있습니다.

  • 5 0
    귀태닥정권

    국정원의 도움을 털끝만큼도 받지 않은 귀태닥....오늘은 공주차림하고 시장을 나섰군....ㅋㅋㅋㅋㅋ 어려움이 처하면 지애비 따라 막걸리는 못마시고 시장통을 돌며 민심은 모르쇠로 유신을 그리워 무덤을 열어 귀신들을 불러내니 귀태닥이다.

  • 1 2
    adsfasdf

    박근혜까지 미치는 폭로인지 단순 협박인지는 지금으로선 알 수 없다. 새누리당, 박근혜 쫄지말고 국정조사 출석시켜!. 내 장담하는데 공갈협박이다.

  • 39 0
    고진감래

    삼척동자도 다 아는일이 아닌가.
    이 일에 박근혜가 관계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근혜골수분자만 빼고 과연 있을까?

  • 25 0
    김영택金榮澤

    진실은.....................
    박근혜는
    돈 과 빅딜하여 대통령이 되었다는것이지
    개성공단폐쇄를 확약確約하면서
    -
    -
    뉴욕타임즈 그림에 돈이 박근혜 목을 쥐고있는 모습이 나와 잇지

  • 51 0
    ㅋㅋㅋ

    김무성.권영세도 안된 마당에
    원세훈.김용판까지 그냥 이렇게 끝나면 민주당은 각오해야 할 것이다.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