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강병규, 억대 인터넷 상습도박 혐의

'비타민' 하차, 강병규측 "고스톱도 칠 줄 몰라"

인기 MC 강병규씨(36)가 인터넷 도박사이트에서 상습적으로 도박을 하다가 4억원을 날린 혐의로 곧 검찰에 소환될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중앙지검 마약조직범죄수사부(부장검사 김주선)는 11일 강씨를 상습불법도박 혐의로 “수일 내로 출석을 요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검찰은 이날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억대의 도박을 하던 130명을 적발했다. 그는 자신의 계좌에서 수개월 동안 총 16억원을 도박 사이트 운영자 측에 송금했고, 그중 4억원을 바카라 게임에서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씨의 매니저는 이와 관련, “인터넷 도박은 사실무근”이라며 “강씨는 고스톱도 못 친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그러나 “강씨가 직접 인터넷 도박을 했음을 입증하는 물증이 충분히 확보된 상태”라며 강씨가 해외 원정 도박을 벌였다는 첩보에 대해서도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씨는 앞서 베이징올림픽 때 연예인 응원단장을 맡으며 문화체육관광부에 VIP용 의전용 차량과 고액의 숙박비 지원을 요청한 사실이 알려져 물의를 빚은 바 있어, 상습도박 혐의가 검찰수사를 통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방송인 생명에 치명타를 입을 전망이다.

한편 KBS는 검찰 발표가 나오기 전날인 지난 10일 강씨가 진행을 맡고 있던 오락프로그램 '비타민' MC에서 전격 하차시키고 전현무 아나운서로 대체키로 했다. KBS는 강씨에게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접촉하려 다각도로 노력했으나 지난 6일이후 연락이 닿지 않아 이날 전격 하차를 결정했다.
임재훈 기자

댓글이 4 개 있습니다.

  • 16 13
    머저리 자슥

    한심한 넘은 어쩔 수가 없구나.
    너는 다시는 방송에 나 올 생각 말아라.
    마약하고 대마핀 연예인은 이해하지만 너같이 몰상식한 행동하는 애들은
    절대 이해 안간다. 갈 때 인촌이도 데려 가거라.

  • 22 23
    미래예측

    운동의 심리학
    심리학에 보면 운동 신경이 발달된 이들이 작문에 가장 약하다는 증거가 나온다.
    작문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머리 쓰고 판단하는 일에 무척 약하다.
    어휘력과 독해력이 약화되므로 독서도 하지 않을 뿐더러, 공허한 정신에 쾌락만이 깃들 수밖에.
    그리고 뭔가 권력이 주어지면 우쭐할 수밖에 없다.

  • 37 27
    ㅋㅋㅋ

    K씨 이색히일줄 알았음.ㅋㅋ
    지상파 mc중 k씨면 강호동 김제동 김용만 강병규정도가 다 인데.. 강호동은 딱 봐도 도박쪽 할 사람은 아니지.. 그럼 남은건 3인데.. 보통 개그맨 출신 mc는 익명 기사라도 개그맨 출신 mc라고 붙지 그러면 김용만 빠지고 김제동과 강병규인데.. 김제동이 도박?ㅋ 김제동은 어렵게 살아서 돈 함부로 안쓰지? 그럼 누쿠?ㅋㅋ

  • 24 17
    강뱅규

    저런 ㅉㅉㅉ
    강병규 호화응원단 갈때부터 알아봤지만
    역시나 내 기대를 무너뜨리지않네
    ㅉㅉㅉ
    역시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새고
    역시 저런놈이었군
    완전 거짓말쟁이에 진실이란 없는 사기꾼 같은 놈

↑ 맨위로가기